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블렉 헤드 없애는 법

국민약골 | 조회수 : 7,617
작성일 : 2012-03-25 10:44:32

코에 블렉 헤드가 많아서 그러는데

어떤 화장품을 쓰는게 좋을 까요??

 

에스티 로더 , 크리니크, 비쉬 등의 클렌징 크림을 써봐도 안 없어져서요. ㅠㅠ

IP : 125.187.xxx.23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2.3.25 10:50 AM (211.237.xxx.51)

    저희 고딩딸 보니까 블랙헤드 전용 글라우스파 라는것 사서 쓰던데요..
    블랙헤드의 피지를 녹이는거구요.
    확실히 블랙헤드는 없어지는데 ㅠㅠ
    문제는 계속 써줘야 하는거에요..

  • 2. 수정은하수
    '12.3.25 10:51 AM (125.187.xxx.231)

    맞아요 한번 쓰면 계속 써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건 쫌 ㅠㅠ

  • 3. evilkaet
    '12.3.25 10:53 AM (222.100.xxx.147)

    물론 케이스 바이 케이스겠지만요^^ 블랙헤드엔 클렌징 크림보단 각질관리 세안후 꾸준히 일주일에 1ㅡ2회 하는거랑 전 세안후 비쉬 노마덤 3 in 1 녹색 플라스틱병에 든거 쓰는데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하면 각질이랑 화이트 헤드랑 이런거 깨끗이 없어지던데요!

  • 4. ...
    '12.3.25 10:58 AM (110.14.xxx.164)

    저도 화장품보단 각질 제거 꾸준히 하는게 좋은듯 싶어요
    며칠에 한번 씩 해주면 덜해요

  • 5. sdii1691
    '12.3.25 11:00 AM (125.187.xxx.231)

    저도 비쉬 노마덤 3 in 1 녹색 플라스틱 병 있는 거 쓰는데
    하면 할 수록 블렉 헤드가 더 굵고 까맣게 생기더라고요 ㅠㅠ

  • 6. sdii1691
    '12.3.25 11:00 AM (125.187.xxx.231)

    각질 제거는 어떻게 해요?

  • 7. evilkaet
    '12.3.25 11:19 AM (222.100.xxx.147)

    ^^각질 제거는 고운세상에서 나온 필링젤인가로 세안 후 물기 있을때 발라서 맛사지 하듯이 하는데요! ^^ 부지런하신 분들은 흑설탕으로 스크럽제 만들어 하시던데요!

  • 8. 나거티브
    '12.3.25 11:21 AM (118.46.xxx.91)

    화장품 말고, 세안할 때 소도구를 이용하는 것도 좋아요.

    미샤인가 어디 같다가 손가락 사이에 끼워쓰느 실리콘(?)으로 된 것 샀는데 좋아요.

  • 9. jk
    '12.3.25 11:37 AM (115.138.xxx.67)

    헐~~~~~~~~~~~


    너님들 그럼 1년에 똥 한번만 싸고 더이상은 안싸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하심?

    블랙헤드라는게 매일매일 배출되는게 쌓여서 그렇게 되는건데
    매일매일 빼줘야죠.

  • 10. 클렌징 오일로 지우니
    '12.3.25 11:47 AM (121.129.xxx.73)

    많이 없어졌어요.
    썬크림 바르고 다니니까 이중세안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클렌징오일이 간단하길래 거의 매일 오일로 지우니까 없어졌어요.

  • 11. 뭐하시는분이세요???
    '12.3.25 11:52 AM (124.197.xxx.199)

    헐~~~~~~~~~~~


    너님들 그럼 1년에 똥 한번만 싸고 더이상은 안싸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하심?

    라고 쓰신 이분의 주변사람이 참 불쌍해요.
    얼굴도 모르는데 이렇게 불쾌한데,,,, 이분과 얼굴보며 사는 사람들이 참 안쓰럽네요

  • 12. ,.
    '12.3.25 12:01 PM (223.33.xxx.217)

    Jk님 말이 맞는거 같은데요. 표현이 직설적이지만
    맞긴 맞는거 같은데.
    근데 항상 궁금한게 jk님 뭐하는분이세요?
    아는게 정만정말 많은거 같으세요. 다방면으로요
    미용쪽에 종사하시나요?

  • 13. 윗님^^
    '12.3.25 12:11 PM (124.197.xxx.199)

    그걸모르는 사람이 어디있나요?
    원글님이나 댓글다닌분들이나 피지 매일 나오는거 모르는 사람 어디있나요?ㅎㅎㅎ
    당연히 다 아는 사실을 다들 모르는 사람취급하고,,, 혼자만 알고 있는 상식인냥 쓰면서 그것도 표현도 저렇게 밖에 못하니 읽는 사람이 불쾌해지는거지요
    그래도 그걸 인정해주는 사람이 있으니 저런글이 도배되는것 같네요
    뭐하는분이냐고 물은것은 jk님이 하시는 일이 궁금해서 물은게 아니고요. 한심해서 써본 표현인데

  • 14. .,
    '12.3.25 1:35 PM (223.33.xxx.217)

    아 그런가요.. 당연히 안다싶은것도 계속 생각하다보면
    아차싶은게 있는데 그런부분을 jk님은 캐치를 잘하시는거
    같아요. 원글보고 저도 피지 빼는 방법 막 생각하다가
    Jk님 글보고 아차 그렇지 했거든요.
    표현도 뭐 썩 나쁘진 않은데 다 받아들이는건 틀리니까요.

  • 15. jk볼때마다
    '12.3.25 2:02 PM (122.37.xxx.113)

    이러니 저러니해도 한국 아주머니들이 그나마 가장 관대한 집단이란 생각 들어요.
    10대들 모인 네이트판에 가서도, 남자들 모인 DC에 가서도 완전 무시당할 타입인데
    여기서는 그나마 귀엽다 봐주는 넉넉한 아줌마들/대단하다 존경해주는 순진한 아줌마들 두루두루 있잖아요.
    뭐하는 사람이긴요, 그냥 백수예요. 직업없이 하루종일 인터넷 하는..

  • 16. 비쥬
    '12.3.25 5:18 PM (121.165.xxx.118)

    누비안 헤리테지 블랙숍 바 써보세요. 아이허브서 사천원 안되게 파는 데 기본세안이 중요하니까요. 저는 건성인데도 굉장히 만족하면서 썼어요. 클린징 잘되고 보습력도 좋고 블랙헤드 제거에도 효과 있어요

  • 17.
    '12.3.25 5:45 PM (175.195.xxx.157)

    나이들면 줄어들긴 하지만, 한창 때는 뭘해도 자꾸 나타나잖아요. 그냥 완전히 없앤다 생각마시고
    스팀타올 해주고 각질제거 용품 써 주고 뭐든지 꾸준히가 중요한 것 같아요

  • 18. jk
    '12.3.26 12:50 AM (121.132.xxx.98)

    jk 이 분 불쌍한 분이니 너무 나무라지 마세요.
    오죽 할 일이 없으면 별의별 일에 다 기웃거리며 댓글 달겠어요.
    여자들끼리 수다 떠는데 끼어들어 댓글 다는 남자의 모양새 상상해보세요.

    좀 불쌍해보이지 않나요?

    인간관계가 원만치 못하고 못났으니 컴퓨터 앞에서 스트레스 푸는 거에요.
    글맵시를 봐도 수준 짐작할 수 있잖아요.
    그냥 가련한 중생이려니 여기세요.

  • 19. ㅇㅇ
    '12.3.26 1:53 AM (110.12.xxx.188)

    가련한 중생으로 여기기엔
    쌍욕과 막말을 일삼는 악플러라....

  • 20. ...
    '12.3.26 2:59 AM (61.105.xxx.43)

    저는 장터에서 산 비누로 각질제거하는데 이거 정말 물건 중에 물건이네요 아 ... 넘 뒷북인듯하나 저는 이번에 처음사서...

  • 21. 비누
    '12.3.26 3:04 AM (125.141.xxx.221)

    걍 비누세안 꼼꼼히 하심 블랙헤드 없어져요 저는 그렇던데...글구 jk님은 본인이 말하길 백수래요

  • 22. ///
    '12.3.26 3:22 AM (110.45.xxx.188)

    제가 제일 효과 본거는요...
    젤 위에 님이 말씀하신 글로우스파...(원래 이름은 크리스틴발미)
    2. 스팀타올이나 목욕 후에 오일+설탕 스크럽 마사지
    3. 오리팬비누+식소다 섞어서 얼굴에 바르고 1분 이상 마사지 후 세안
    4. 쌀겨가루 마사지

  • 23. 제경우에는
    '12.3.26 9:29 AM (118.131.xxx.102)

    스팀타올로 제일 효과봤어요

  • 24.
    '12.3.26 10:09 AM (116.123.xxx.13)

    흑설탕이 블랙헤드에 좋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664 택시기사들 너무 해요. 어휴 13:25:53 58
1129663 이상한 여자 ip: 175.223.xxx.92 4 9999 13:22:31 160
1129662 고등 요즘 4교시하고 마치죠? ㅇㅇ 13:21:39 33
1129661 안양근처에 돌판에 오리구워먹고 볶음밥해주는곳 없나요? 13:16:57 38
1129660 백화점 헌팅으로 결혼도 하나봐요 14 13:16:56 546
1129659 베트남 다낭여행준비물과 사올 쌀국수라면종류 1 급질문드려요.. 13:15:51 75
1129658 靑 "한반도문제, 또 하나의 산 넘었다"..'.. 샬랄라 13:07:04 141
1129657 펨*도피러스 여성용 유산균 하루에 몇알먹나요? 1 .. 13:04:44 100
1129656 안 될 사람만 좋아하는 1 ㅇㅇ 13:03:57 181
1129655 양악수술한 얼굴이라는데.. 6 ,. . 13:00:35 1,060
1129654 예비중3 고민중... 2 사랑해^^ 12:58:44 247
1129653 언니가 너무 밉고 상처주고싶어요. 7 ... 12:56:51 516
1129652 [펌]오늘, 너무나 감동적이었던 두 사진을 합쳐봤습니다. 2 소름. 12:55:24 393
1129651 나혼자산다 박나래 기안 설정잡는거 촌스럽네요. 10 ... 12:52:11 999
1129650 유산균 복용 후 변을 더 힘들게 보는 분 없나요..;; 5 저처럼 12:52:07 289
1129649 중 저가 수분 크림 좀 알려주세요 16 중 저가 수.. 12:44:32 982
1129648 솔직히 돈많으면 다들 여유있게 전업주부 하고 싶지 않나요??? 49 유리상자 12:39:46 2,386
1129647 강철비 보고왔는데. . 질문있어요!! 5 궁금 12:36:24 523
1129646 턱밑 임파선이 부었어요 ㅇㅇ 12:34:32 124
1129645 황금빛 최도경-치사해도 난 지갑이랑 웃이랑 다 갖고 나올건데.... 8 우유 12:33:29 859
1129644 고등 학원비 장난 아니네요. 4 12:31:57 1,103
1129643 과외하고 그걸로 끝인 고딩 2 열불 12:30:16 381
1129642 이대목동병원은 다 이대출신들만 있는건 아니죠? 19 ㅇㄷㅁㄷ 12:29:26 1,151
1129641 혹시 북향집 어떤가요? 10 아흐 정말 12:29:14 455
1129640 군만두로 해먹기 좋은 3 12:28:36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