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30대 중반, 보톡스 맞기

... | 조회수 : 4,788
작성일 : 2012-03-25 01:25:46

안녕하세요. 최근 출산한 30대 중반 새댁입니다^^

 

평소, 미간 사이에 살짝 패인 듯이... 찌푸린 표정 같이...

아주 미세하긴 합니다만, 당사자인 저는 사진 찍으면 이것부터 보이네요...

 

이마가 좀 더 봉긋하니 도톰하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5년도 넘게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무엇을 어떻게 어디에 가서 해야할 지 엄두가 나지 않아...

생각만으로 그쳤었네요...

 

그런데, 어제 시내에 나가보니.

보톡스가 9만원, 8만원. 하더라구요. 정품 정량이라는 문구와 함께...

 

멀게만 느껴졌던, 피부과 시술이 한층 가깝게 느껴지더군요...^^

 

올백하는 것 좋아하고...(앞머리가 안 어울림)

머리띠 하는 것 좋아하는 저로서는 도톰한 이마가 꼭 갖고 싶네요.

 

가만, 생각해보니...

보톡스. 보다는 필러를 해야할까요...?

보톡스를 하면, 가뜩이나 살이 얇은 미간 부위가 더 팽팽하게 당겨져, 보기 안 좋을까요?

 

아님, 다른 보형물?

 

보톡스. 광고지에서 시작한 생각이

점점 여러가지로 물꼬를 트네요.

 

혹시, 시술해보신 분이나.

잘 알고 계신 분들... 답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리, 신경 써서 화장품 발라도 그때뿐...

뭔가 확실한 효과를 보고 싶은 1인.

 

 

 

IP : 119.194.xxx.15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으힝 저도요! ㅠㅠ
    '12.3.25 1:30 AM (175.193.xxx.148)

    저도 이제 30대 초반인데
    최근 몇년 인상을 찌푸렸더니
    언제부턴가 미간에 세로주름이 생겼어요 ㅠㅠ
    보톡스 맞으면 그 주름에 효과있을까요?

  • 2. ...
    '12.3.25 1:38 AM (119.194.xxx.156)

    미간에 맞으면, 살갗이 약간 마비된 듯이... 빤빤해지는 건가요? 표정주름이 안 지어지게요..?

    패인 부분이 채워지는 느낌도 있는건가요?

    휴... 완전, 초보의 질문이네요^^;;

    안 해봐서 그런지. 두렵고...

    남편한테...(실은 산후조리하느라, 친정에 와 있어요... 남편에게 잠깐 운을 띄우니, 성형수술하려면. 도장 찍고 하라는. ㅜㅠ 이뭐....)

    어색해보이지 않고, 확실히 나아보이면,

    그런 반감이 수그러들지 않을까하는...

    휴...

  • 3. ...
    '12.3.25 1:40 AM (119.194.xxx.156)

    글구, 제가 조금 관상 이런 걸 믿는 편인데...
    미간 부분은. 참.. 중요한 부위인데,
    옛날부터 거기가 도톰하지 않고, 패인 듯한 느낌이 들어서 항상 걸렸었거든요^^;

    하면, 미관상의 문제 뿐만 아니라, 관상학적으로 훤한 느낌이 들 것 같아서요

  • 4. Lㅎ
    '12.3.25 1:41 AM (42.98.xxx.244)

    확실한건 미세지방이식이에요. 그건 이마부터 미간까지만이면 150정도 생각하셔야해요. 강남 중고가 가격 기준이에요. 근데아마 상담 하다보면 몇군데 더 넣자 할듯. 수술아니라면 보톡스도 어느정도 만족하실수 있어요

  • 5. 30대면
    '12.3.25 1:44 AM (112.151.xxx.112)

    집에서 꾸준히 맛사지 하시고 관리하세요
    보톡스 시작만 있지 끝이 없어요
    그리고 보톡스로 피부 능력을 점차 둔화시키면
    상상보다 휠씬 나빠질수 있어요
    전 무서워서 못해요

  • 6. 으힝 저도요! ㅠㅠ
    '12.3.25 1:47 AM (175.193.xxx.148)

    주름은 한번 생기면 안없어진다 하던데..
    맛사지 하면 그래도 효과 좀 있을까요? ㅠ.ㅠ

  • 7. ...
    '12.3.25 1:53 AM (119.194.xxx.156)

    실은... 미간에 말입니다.

    주름이 아니라... 뭐랄까요...

    제가 양쪽 눈이 크고...
    말할 때 눈에 힘주는 경우가 많아서인지...

    양쪽 눈썹이 나서 두둑한 살... 사이의 움푹한 부분이 두드러지는 것 같구요..

    저, 받고 싶어서. 아주 안달이 난 것 같아요...ㅜㅠ

  • 8. 으힝 저도요! ㅠㅠ
    '12.3.25 1:57 AM (175.193.xxx.148)

    아.. 그런건 혹시 화장으로 커버안되실까요?
    저는 주름때문에..ㅠ.ㅠ

  • 9. ..
    '12.3.25 2:43 AM (110.45.xxx.188)

    병원 가셔서 상담 받아보세요 지방이식하면 이마가 아주 볼륨이 볼록하게 되더라구요

  • 10. 일단
    '12.3.25 5:50 AM (110.47.xxx.150)

    시술이든 수술이든
    얼굴에 손대는 건 시작하면 끝이 없다고 그러더라구요.
    중독처럼.
    그래서 연예인들 나이들어가면서 처음에 시술할땐
    역시 돈이 좋구나 싶다가도 점점 그 강도가 심해지고 부작용도 나타나고 하면
    얼굴이 너무 부자연스럽게 변하잖아요.
    그걸 보면서 전 좀 안스럽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자연스럽게 잘 늙어가야겠다
    늙어감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려고 노력해야겠다 생각했네요.

  • 11.
    '12.3.25 6:53 AM (122.37.xxx.113)

    두려울 거 있나요. 저희 엄만 자주는 아니고 한 1년에 1-2번 맞으시는데. 만족해하시고 효과도 괜찮은 거 같고 (빤딱빤딱 쫙 펴져서 안 구겨질거라 겁낼 거 없음;; 그냥 자연스럽게 주름이 좀 펴짐) 가격도 그지같은 아이크림에 쏟아붓느니 한두번씩 맞기에 부담 없고. 이런 거 고민할 시간에 그냥 가서 한방 맞아보세요. 보톡스 미간에 한 방 맞는다고 큰 일 안 나요. 중독될까봐 보톡스 시도 못한다는 건 구더기 무서워 장 못 담근단 말 떠오르게 하네요. 늙어감을 인정 못해서 바득바득 우기며 추하게들 늙자는 게 아니라, 마사지 하듯 운동하듯 아주 간단한 시술 정도는 가끔씩 나 자신의 만족을 위해 좀 거들어가며 하는 것도 괜찮아요. 너무 지레 거부감 느낄 거 없다고 봅니다.

  • 12. ㅇㅇㅇ
    '12.3.25 7:35 AM (203.226.xxx.62)

    미간주름이라면 브이볼 사세요.
    저도 삼십중반 미간에 세로주름보이는 시람인데요
    한창 브이볼 열풍 불었을때 사서 했는데
    미간에 주름 없어진다는거 보고 샀어요
    정말 신기하게 없어지더라구요
    강추예요.

    근데 한동안 안하면 다시 생긴다는거 --;;
    그래서 어제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 ㅋㅋ
    광고아니구요 실제 후기예요~

  • 13.
    '12.3.25 2:45 PM (175.193.xxx.148)

    ㅇㅇㅇ님 감사합니다! 한번 써볼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6556 파운데이션 바를때 손가락?퍼프?브러쉬? 2 화장고수님 00:10:55 95
1126555 어린아들이 저에게 첨으로 욕을 했어요 자식이웬수 00:10:38 147
1126554 tv조선 80조 가짜뉴스 어디에 신고해요? 1 richwo.. 00:08:36 84
1126553 이사선물로 공기청정기 받게 됐는데요 추천바래요 설레임 00:08:22 30
1126552 남편에게 '남자'가 안 느껴져요. 5 19금) 00:07:23 348
1126551 어떤분이 꿈얘길 하시기에,,, 님들 00:07:21 58
1126550 만약에 사람들이 알아본다면... ... 00:03:07 93
1126549 서민정 이쁘네요 11 이쁘 00:02:34 527
1126548 딸아이가 신경치료 받고왔는데 아파서 잠을 못자네요 2 통나무집 00:02:17 127
1126547 진주처럼 생겼는데 더 오묘한빛나는거 이름요 10 보석이름 2017/12/11 483
1126546 저녁을 못먹었는데 지금 먹는게 나을까요? 14 허기 2017/12/11 448
1126545 고등아이 내려놓고 제 일이나 할까요? 2 2017/12/11 471
1126544 정관장 홍삼 반값에 사왔어요~~ 2 득템인가 2017/12/11 694
1126543 Tbs사장님은 돈이없나.. 4 ㅂㄴㄷ 2017/12/11 511
1126542 소름끼치는 기사 ㅎㄷㄷ 6 닭아니죠;;.. 2017/12/11 1,698
1126541 윗사람에게 딸랑 거리는 저..자괴감이 드네요 ㅋ 14 ㅎㅎ 2017/12/11 817
1126540 중1 아들들 친구들과 어떻게 지내나요? 5 중1 2017/12/11 295
1126539 낼 출근룩 기모스타킹에 스커트 털부츠, 코트 괜찮을까요? 3 직장인 2017/12/11 298
1126538 백지연 vs 김성주 7 ... 2017/12/11 814
1126537 서양 데이트 문화 5 ... 2017/12/11 439
1126536 제목은 이방인? 실체는 그냥 해외사는 갑부들 보여주는거네요 22 2017/12/11 2,064
1126535 이래서 김장하나봐요 7 2017/12/11 1,568
1126534 진통 끝 개정됐지만.."원칙 없는 수정" 우려.. 샬랄라 2017/12/11 106
1126533 메스틱검 질문요 2 식도염 2017/12/11 150
1126532 일회용도시락 세척해서 재사용해도될까요 2 도시락 2017/12/11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