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오늘 해품달

ㅋㅋ | 조회수 : 2,789
작성일 : 2012-03-14 23:45:03
마구 마구 몰아쳐서 대충 대충 정리하려는게 없잖아 있었지만... 그럭 저럭 재밌게 봤어요 이것도 이러니 저러니해도 이제 낼이면 끝이네요ㅜㅜ 해품달 끝나면 확~~불붙던 관련글도 쑥 줄고... 음...오늘 젤 인상깊었던건 사냥 나갈때 왕이 뒤집어 썼던 망토(?)시런 옷이었네요 한가인이 액받이 무녀시절 썻던 흰장옷에 털달아 입은줄.....ㅋㅋ
IP : 210.206.xxx.200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훤은
    '12.3.14 11:47 PM (124.53.xxx.73)

    양면이 자기를 위해 일을 꾸민것을 알고있나요?
    하도 띄엄띄엄봐서요...

  • 2. ㅋㅋ
    '12.3.14 11:50 PM (210.206.xxx.200)

    아뇨...따로 없었어요 원작결말때매 우리가 아는거죠..뭐 얘기 정리하느라 제대로 흐름 설명할 시간이 없죠..뭐 내일 나올수도 있겠네요

  • 3. 완전
    '12.3.14 11:57 PM (27.115.xxx.5)

    그 무당빙의 그 장면도 그렇고 할머니 죽을때도 그렇고
    완전 호러블.

    특히 무당빙의 및 좀비장면은 머리 살짝 꺾은채 걸어오는 모습 너무 무서웠는지
    의도적으로 편집으로 한번 컷하고 어색하게 잘라 붙인 티 역력했음.
    감독도 이건 너무 무섭다 싶었겠지...

  • 4. .....
    '12.3.15 12:31 AM (175.194.xxx.113)

    저도 오늘 왕이 걸친 망토 유심히 봤어요.

    몇 회였는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 나는데,
    예전에 왕이 월이 손잡고 뛰어서 내관과 나인들 따돌리고
    은월각으로 숨어들어 갔다가
    월이한테 화나서 월이만 두고 나오는 장면에서
    차 내관이 왕에게 걸쳐주던 망토가 너무 허접해서
    인상에 남았거든요.

    명색이 한 나라의 왕의 의상인데 그냥 천에다가 가장자리만 빈약한 흰털로 두른 거라
    아무리 소품이지만 너무 빈티난다 싶어서 기억하고 있었는데
    오늘 걸친 망토는 그래도 안에도 털이 덧대어져 있고 라인 두른 털도 좀 풍성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075 중앙일보ㅎㅎㅎ ㅅㄴㄷ 07:48:00 1
1225074 남편이 시아버지를 닮았어요 07:47:48 5
1225073 4, 50대의 아이돌이래요 5 ㅇㅇ 07:38:03 457
1225072 감으로 성공하신 거 있나요? 3 07:30:52 202
1225071 뒷담화안하고 예쁜 말해주는 아저씨 나의아저씨후.. 07:28:50 238
1225070 드루킹이 아내를 때리고 강간한 혐의로 기소된건 왜 보도가 안되지.. 5 ㅇㅇㅇ 07:21:41 644
1225069 노견인데 심각하게 안락사 고민하게 되네요 4 .. 07:19:14 435
1225068 돼지고추장찌개 한냄비 그대로 있는데 냉동해도 될까요? 1 어쩌나 07:16:31 175
1225067 살만안찌면 소원이 없겠어요 8 07:10:55 708
1225066 대구에 천연발효종 치아바타 맛있는 빵집 소개해드릴게요. 2 .... 07:10:10 206
1225065 이번 오뉴월에 과연 서리가 내릴까요? 저주 07:07:47 148
1225064 노란색 말고 흰빛나는 전구 사려면 무슨색 골라야 하나요? 2 전구 06:51:20 421
1225063 찍찍이 헤어롤 이쁘게 말고 싶어요. 1 찍찍 06:37:08 692
1225062 오늘 중국발 황사가 몰려온다니 준비들 하셔야겠어요. 대기 06:36:20 438
1225061 소설보다 시를 좋아하시는 분 5 06:00:20 261
1225060 낙태죄는 국가가 비성교 운동하는 것 4 oo 05:49:15 466
1225059 82 눈이 정확해요 9 역시 05:40:15 2,368
1225058 말투중에 이런말을 많이 쓰는 사람은? 10 .. 05:37:08 1,326
1225057 드디어 나왔다. 혜경궁 3차 광고. 13 부선항 05:30:29 1,118
1225056 그윽한 눈을 가진 여배우는 누구인가요? 15 05:11:02 2,077
1225055 부자들 참 많네요 7 동그람 04:43:10 2,750
1225054 이쁜데 노쇠해보이는 건 왜죠 2 케바케 04:30:22 1,375
1225053 진통을 이렇게 기다리게 될 줄이야... 3 산모 04:18:33 681
1225052 미성년자들도 비혼자들로서 잘만 사는데 6 oo 03:48:59 1,059
1225051 작은 자동차부품 제조회사 품질관리에대해 알려주세요. 카푸치노 03:45:24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