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빌리프 화장품 괜찮나요??

.. | 조회수 : 3,683
작성일 : 2012-03-12 11:15:37

일본 원전 전에 사놓았던 sk2랑 미키모토화장품이 이젠 다 써가서요 ,, ㅜㅜ

 

일본화장품은 구입할마음 싹 사라져서 대체할수있을만한 화장품이 뭐가있을까 검색해보다가

빌리프 화장품 알게되었는데요, 혹시 써보신분들 어떠셨나요??

 

가격도 넘 좋고, 상품평도 좋아서 실제로 82에서 써보신분께서 호평해주신다면

바로 구입할거같아요 ㅎㅎ

 

제 피부는 수분부족 복합성이에요 ,, 볼은 건조하고 이마랑 코부분은 지성인 ㅜㅜ

 

혹시 빌리프외에 괜찮은 화장품 있으면 추천도 부탁드릴게요 ^^

 

IP : 110.10.xxx.5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2.3.12 11:17 AM (175.201.xxx.45)

    저 빌리프 수분크림 사용했어요
    저도 수분부족 복합성인데
    속당김은 해결이 안되더라구요..ㅠ
    가격대비 쓸만했어요 ㅋ

    속당김은 sk2가 정말좋았는데ㅠㅠㅠㅠ 흑흑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퍼요ㅠㅠㅠㅠ
    속당김 해결되는 화장품 어디없나요?ㅠㅠㅠ

  • 2. 이젠
    '12.3.12 11:32 AM (122.34.xxx.74)

    전 샘플로 각질제거 에센스 써봤는데 좋았어요. 전 지성이고요. 크리니크 턴어라운드랑 효과가 비슷한 듯.

  • 3. ..
    '12.3.12 12:14 PM (110.10.xxx.5)

    대체로 괜찮은가봐요 ~ ^^

    구입해봐야겠어요 !! 젤 위의 ㅇㅇ 님 ,, 저도 속당김은 sk2만한게 없었는데 이제 구입할수가없어서

    넘 아쉬워요 ㅜㅜ 답변 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3694 아이둘있는데 이혼하신맘 삶..어떠신가요? 두려워요 23:33:46 38
1313693 (그알)역시 미국은 대단하네요 무도 23:33:44 73
1313692 노무현재단의 이동형 명예훼손 고발을 촉구합니다. 1 ㅇㅇ 23:31:50 38
1313691 재테크 초보자 뭐부터해야할까요? 동티 23:28:26 48
1313690 (영상)교황청에서 전하는 한반도 평화소식 1 켈리 23:26:17 67
1313689 유치원 원장들 대단하네요. 2 .. 23:26:16 310
1313688 코트봐주세요~~ 5 ........ 23:24:43 203
1313687 김무성의 저출산 해결책 '조선족 대거 받아들여야'.jpg 3 총선때청소 23:23:09 147
1313686 전해철의원이 김어준 뉴스공장 출연 가능할까요? 5 ㅇㅇ 23:21:24 120
1313685 피티 초보에요 1 운동 23:18:02 94
1313684 ebs에서 로미오와 줄리엣 합니다. ebs 23:14:12 128
1313683 어린이집 알림장을 밤늦게써도 되나요? 1 ... 23:13:07 161
1313682 어머님 치매검사 모시고 가야할거 같은데요 8 ... 23:04:31 533
1313681 세신사에게 때를 밀어본적이 없어요. 16 .... 23:04:14 1,073
1313680 압축 커튼봉 튼튼한가요? ㅇㅇ 23:01:56 76
1313679 pc방 살해사건 가해자가 조선족이라는 말이있네요 29 . . 22:58:31 1,466
1313678 여행지 추천 좀 부탁드려요 5 재울 22:58:07 288
1313677 교통사고 유발자 심장 떨려요. 1 ... 22:57:51 353
1313676 정 없던 엄마가 근처에서 동생과 살고 있어요. 답답 22:57:34 576
1313675 방송대 MBA 과정 들어보신분 1 콩이 22:55:47 176
1313674 비어있는 토지 활용방법 있을까요?? 5 혹시 22:54:54 232
1313673 스페인 pans&company 샌드위치 아세요? 5 하.. 22:51:17 374
1313672 맛있는거 먹자고하면 어떤거드세요? 4 ㄱㄱ 22:50:57 880
1313671 중3남아 매부리코교정 6 ... 22:46:59 383
1313670 지금 kbs 1심야토론 좀 보세요 7 에구구 22:44:46 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