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빌리프 화장품 괜찮나요??

.. | 조회수 : 3,592
작성일 : 2012-03-12 11:15:37

일본 원전 전에 사놓았던 sk2랑 미키모토화장품이 이젠 다 써가서요 ,, ㅜㅜ

 

일본화장품은 구입할마음 싹 사라져서 대체할수있을만한 화장품이 뭐가있을까 검색해보다가

빌리프 화장품 알게되었는데요, 혹시 써보신분들 어떠셨나요??

 

가격도 넘 좋고, 상품평도 좋아서 실제로 82에서 써보신분께서 호평해주신다면

바로 구입할거같아요 ㅎㅎ

 

제 피부는 수분부족 복합성이에요 ,, 볼은 건조하고 이마랑 코부분은 지성인 ㅜㅜ

 

혹시 빌리프외에 괜찮은 화장품 있으면 추천도 부탁드릴게요 ^^

 

IP : 110.10.xxx.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2.3.12 11:17 AM (175.201.xxx.45)

    저 빌리프 수분크림 사용했어요
    저도 수분부족 복합성인데
    속당김은 해결이 안되더라구요..ㅠ
    가격대비 쓸만했어요 ㅋ

    속당김은 sk2가 정말좋았는데ㅠㅠㅠㅠ 흑흑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퍼요ㅠㅠㅠㅠ
    속당김 해결되는 화장품 어디없나요?ㅠㅠㅠ

  • 2. 이젠
    '12.3.12 11:32 AM (122.34.xxx.74)

    전 샘플로 각질제거 에센스 써봤는데 좋았어요. 전 지성이고요. 크리니크 턴어라운드랑 효과가 비슷한 듯.

  • 3. ..
    '12.3.12 12:14 PM (110.10.xxx.5)

    대체로 괜찮은가봐요 ~ ^^

    구입해봐야겠어요 !! 젤 위의 ㅇㅇ 님 ,, 저도 속당김은 sk2만한게 없었는데 이제 구입할수가없어서

    넘 아쉬워요 ㅜㅜ 답변 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664 택시기사들 너무 해요. 1 어휴 13:25:53 73
1129663 이상한 여자 ip: 175.223.xxx.92 5 9999 13:22:31 197
1129662 고등 요즘 4교시하고 마치죠? ㅇㅇ 13:21:39 42
1129661 안양근처에 돌판에 오리구워먹고 볶음밥해주는곳 없나요? 13:16:57 41
1129660 백화점 헌팅으로 결혼도 하나봐요 14 13:16:56 619
1129659 베트남 다낭여행준비물과 사올 쌀국수라면종류 1 급질문드려요.. 13:15:51 86
1129658 靑 "한반도문제, 또 하나의 산 넘었다"..'.. 샬랄라 13:07:04 147
1129657 펨*도피러스 여성용 유산균 하루에 몇알먹나요? 1 .. 13:04:44 106
1129656 안 될 사람만 좋아하는 1 ㅇㅇ 13:03:57 184
1129655 양악수술한 얼굴이라는데.. 6 ,. . 13:00:35 1,094
1129654 예비중3 고민중... 2 사랑해^^ 12:58:44 254
1129653 언니가 너무 밉고 상처주고싶어요. 9 ... 12:56:51 534
1129652 [펌]오늘, 너무나 감동적이었던 두 사진을 합쳐봤습니다. 2 소름. 12:55:24 403
1129651 나혼자산다 박나래 기안 설정잡는거 촌스럽네요. 11 ... 12:52:11 1,030
1129650 유산균 복용 후 변을 더 힘들게 보는 분 없나요..;; 5 저처럼 12:52:07 298
1129649 중 저가 수분 크림 좀 알려주세요 16 중 저가 수.. 12:44:32 1,004
1129648 솔직히 돈많으면 다들 여유있게 전업주부 하고 싶지 않나요??? 49 유리상자 12:39:46 2,435
1129647 강철비 보고왔는데. . 질문있어요!! 5 궁금 12:36:24 528
1129646 턱밑 임파선이 부었어요 ㅇㅇ 12:34:32 125
1129645 황금빛 최도경-치사해도 난 지갑이랑 웃이랑 다 갖고 나올건데.... 8 우유 12:33:29 880
1129644 고등 학원비 장난 아니네요. 4 12:31:57 1,120
1129643 과외하고 그걸로 끝인 고딩 2 열불 12:30:16 395
1129642 이대목동병원은 다 이대출신들만 있는건 아니죠? 19 ㅇㄷㅁㄷ 12:29:26 1,177
1129641 혹시 북향집 어떤가요? 10 아흐 정말 12:29:14 467
1129640 군만두로 해먹기 좋은 3 12:28:36 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