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6살 아들램 이사선물로 외할머니가 가져온 화장지를 보고..하는말..

이사.. | 조회수 : 2,064
작성일 : 2012-03-06 12:51:34

이사한지 일주일 정도 됐네요..

걍 울 6살 아들 하는 얘기가 웃겨 몇자 적어봅니다..ㅋ

 

이사하고 친정 엄마가..

두루말이 화장지 집들이용으로 나오는거를 건네시며..

부자되라~~~~ 하셨어요..

 

할머니 돌아가시고 울 아들 하는말

"엄마.."

"왜 할머니는 휴지를 주면서 부자되라 그래요?"

눈을 똥그랗게 뜨고 저를 보면서.. 어이없다는듯..

"휴지 많은게 무슨 부자에요?"

"돈이 많아야 부자지..."

음... 그래 돈이 많아야 부자지...ㅋ

참...별거 아닌것 갖고도 생각이 많네요..

IP : 61.98.xxx.108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3.6 12:55 PM (1.225.xxx.23)

    "돈이 많아야 부자지 휴지 많다고 부잔가?"
    6살 도련님다운 귀여운 발상이네요 ^^*

  • 2. 이해한다 꼬마야
    '12.3.6 1:04 PM (122.32.xxx.129)

    전 어려서 성냥갑 주면서 부자되라고 하는 말이 이해가 안갔어요.
    새 집에 불 나라는 저주를 하나 했어요.

  • 3. ㅈㄷㄱ
    '12.3.6 3:26 PM (175.117.xxx.145)

    화장기가 물에 술술 잘 풀리듯 모든 일이 잘풀려서 부자돼라 ..........란 의미라고 가르쳐 주셈.

  • 4. ㅈㄷㄱ
    '12.3.6 3:26 PM (175.117.xxx.145)

    화장기 > 화장지임요.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1350 계단오르기 두달째인데 키가 크네요 계단 18:36:41 95
1311349 우리 안의 작은 MB도 같이 보내자 라고 했던 김어준 7 빠이 18:35:04 63
1311348 이재명지사처럼 팔이 휜 장애6급?? 사람은 수술로 펼수 있나요?.. ㅇㅇ 18:34:27 49
1311347 반격나선 심재철 "청와대카드로 10만원어치 맥주 먹어&.. 6 ㅋㅋ 18:33:55 150
1311346 레이온100% 원피스 안사는게 낫겠죠? 1 원피스 18:29:04 140
1311345 이정렬변호사 이동형 정면승부에 인터뷰하네요 ... 18:28:20 150
1311344 가고싶은 회사 지원 하시나요? 1 가고 18:26:34 50
1311343 [위축되는 주택시장] 종부세 강화, 초과이익환수.. 부동산 흔들.. 2 .. 18:25:34 155
1311342 통계청 고용참사, 구조조정·인구감소·온라인쇼핑 확대 탓 3 ........ 18:22:07 95
1311341 저녁에 걷기하러 많이 나가시나요 2 날씨 18:19:22 473
1311340 이불 세탁후 건조? 코스트코 18:16:42 86
1311339 집이 안나가요ㅜㅜ 7 하우스 18:14:40 860
1311338 해남이랑 목포 맛집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6 sesera.. 18:14:04 123
1311337 분사구문 접속사 쫌 봐주세욤ㅠㅠ 영강사님들 18:12:47 62
1311336 백반토론이 왔어요 5 읍읍이 제명.. 18:11:24 153
1311335 면생리대 싸게 파는곳 없을까요? 2 오직감사뿐 18:11:10 53
1311334 근데 수시 없애면 강남집값 폭등하지 않을까요? 17 ... 18:08:17 810
1311333 신체비율 몇 등신이세요? 2 비율 18:07:58 189
1311332 이정렬변호사님 방송계블랙리스트래요 20 뭔일인지 18:06:52 708
1311331 통증없는 상태인데 의사가 담석제거 수술을 권하는데 어떡게 해야할.. 7 순창303호.. 18:06:44 282
1311330 오늘자 중앙일보 기레기 근황.jpg 4 수준봐라 18:01:59 558
1311329 렌트카할때 짐 옮길때 김호 17:58:14 48
1311328 아름다운가게 아이 파카 팔아보신 분 계세요? 5 .... 17:57:02 555
1311327 계돈스프 아시는분? 1 .. 17:56:44 119
1311326 82에선 못된인간이 잘나간다는데, 일본작가의 저서는 착하게 살라.. 14 ㅇㅇ 17:51:42 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