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화장품사러갔다가 계산을 잘못하고 왔네요..

2천원이지만 | 조회수 : 1,397
작성일 : 2012-02-27 20:56:54
메니큐어가격이 안적혀있어서 물어보니 점원이 바코드로 찍어서 가격을 알려주더라구요
결국 그건 안사고 다른것들 몇개사왔는데
집에와서 영수증을 보니 제가 안샀던 제품이 찍혀있었어요 바로 그 메니큐어...
동네가게면 당장 달려갔겠지만 버스타고 가야하는지라 걍 넘길려구요
2000원이지만 너무 아깝네요ㅠㅠ


IP : 203.227.xxx.212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2.27 8:59 PM (175.112.xxx.103)

    일단 전화 해놓으시고 가세요.
    2~3일후 정도면 다른 볼일이 또 생기지 않을까요?

  • 2. 전화해서
    '12.2.27 9:02 PM (211.222.xxx.122)

    입금 해달라고 하세요

  • 3. 콩새사랑
    '12.2.27 9:03 PM (211.54.xxx.228)

    맞아요~~ 영수증에있는 전화번호로 연락부터 해놓으시는것이 좋을것같아요
    화장품가게에서도 시간이 얼마 지나지않았으니~ 기억하실겁니다

  • 4. 일단
    '12.2.27 9:19 PM (180.66.xxx.73)

    미리 확인전화,넣으세요.

    차후에 가서 받던가 매니큐어로 받던가 당장 입금해줄런가 합의를 보시길...

  • 5. 해결했어요ㅎㅎ
    '12.2.27 9:20 PM (203.227.xxx.212)

    2000원이라 걍 넘길까하다가 아무래도 아까워서.. 방금 전화를 했거든요
    근데 점원이 기억을 하고있네요 본인이 실수했다고^^ 계좌로 받기로 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5612 상체비만 상비 23:18:31 1
1225611 핵실험장 폐기하자마자 회담 취소하겠다니. 심각 23:18:07 64
1225610 이 척박한땅에도 문파가 있습니다 ㅇㅇ 23:18:00 26
1225609 우리들의 간절함이 부족해서 일까요 맥도날드 23:17:01 61
1225608 문대통령은 이미 알았을듯 14 ㅇㅇ 23:13:12 1,479
1225607 집에 먼지보고 기절... 청소법 좀 가르쳐주세요.. 1 ... 23:12:46 225
1225606 도람프 정은아 마음바뀌면 전화나 메일을 달라 4 ........ 23:12:10 706
1225605 노벨상을 꼭 받고 싶은 트럼프의 밀땅쇼일 것 같지 않나요? 8 ... 23:11:08 654
1225604 모임 중 젤 짜증..자식 대학 턱 모임 3 삐뚤어질테다.. 23:10:39 399
1225603 도람뿌 이거 진짜 순 양아치네요 9 도람뿌새끼 23:09:42 910
1225602 미니멀하니 제가 오늘 딱 ㅜ.ㅜ 1 미니멀 23:09:14 268
1225601 강아지 배변교육 어떻게 시키셨나요? 4 질문 23:07:22 80
1225600 미끈덩 무른 비누를 물비누로 만들 수 있나요? 2 거품용기 23:02:05 95
1225599 한반도 평화가 이리 어렵나 28 ㅇㅇㅇ 23:00:53 1,875
1225598 아침 SBS 김범주 기자와 같이 하는 여자 앵커 1 바뀌었나요?.. 23:00:31 227
1225597 오늘은 진짜해요 ㅡ 잠시후 김어준 블랙하우스 합니다 4 한바다 22:59:32 732
1225596 성남에서 친구를 만나는데 숙소 추천해주세요. 2 숙소 22:55:46 150
1225595 북미회담 취소 됐나봐요 ㅠ 95 머죠? 22:51:55 4,668
1225594 목동 11단지와 성산 시영아파트 고민이요 9 제인리 22:51:20 497
1225593 전 나중에 제가 꼭 바람 날 것만 같아요. 10 양심있는 유.. 22:50:50 877
1225592 버닝 보신분들~ 3 버닝 22:50:12 261
1225591 재취업 서류전형에서 탈락했어요. 2 슬푸미 22:46:46 453
1225590 도저히 이해가 안가는데 민주당은 자한당에서 욕파일 공개할줄 몰랐.. 9 욕파일 22:44:30 411
1225589 오늘 뉴스 읍읍이 건 나왔나요? 5 .. 22:43:00 325
1225588 멘탈관리 2 ... 22:42:51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