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화장품 잘 아시는 분들, 조언 좀 해주세요~

별건아니지만~~ | 조회수 : 1,216
작성일 : 2012-01-29 22:25:45

제가 지독한 소심병에 결정장애가 있는 사람인지라...ㅎㅎㅎ

 

선물 비스무리하게 모 브랜드의 앰플이랑 에센스 셋트를 받았는데요.

 

스킨이랑 영양크림이 없으니 같은 브랜드 제품으로 사서 쓸까 하다가

 

이 브랜드가 좀 고가에 속하는 화장품이라서 돈이 느무 아까운거예요...

 

완전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격이 되는 것 같아서 도저히 못 사겠어요.

 

그래서, 저는 그냥 저렴한 브랜드의 스킨과 영양크림을 사서 쓰려고 하는데

 

브랜드 다르다고해서 얼굴에 무슨 큰일 나는 것은 아니겠지요?ㅋ

 

화장품이 하도 거품이 심하다고 하고, 성분도 거기서 거기라고 하니까

 

저렴한 거 사 쓰자 싶다가도 다른 브랜드 섞어쓰다가 피부 망가지는 거 아닌가 싶다가도...

 

나중에 내 얼굴 책임지라고 원망 안 할테니 ㅋㅋ, 조언 좀 해주세요.

 

피부마다 다 다르고, 피부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누구도 모르는거지만

 

그래도, 한 말씀 부탁드려요~(다 거기서 거기예요~~이런 말을 무지 듣고 싶나 봅니다. 제가..ㅋㅋ)

 

참, 그리고 제가 로션은 잘 안 쓰거든요?

 

제 피부가 많이 건성이라 스킨 바르고 에센스 듬뿍 발라도 건조할 때가 많은데 그게 혹시

 

로션을 빼먹어서 그런 걸까요? 그건 아니겠죠?^^

IP : 59.7.xxx.89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9 10:33 PM (116.37.xxx.130)

    전 세트 안쓴지 오래됐어요
    기초도 스킨 크림 썬크림 바르고 저녁엔 스킨과 오일발라요
    물론 다~~ 다른 브랜드구요 제가 좋다는건 한번씩 써보자주의여서...선물받기도하구요
    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2. ...
    '12.1.29 10:44 PM (58.232.xxx.93)

    상관없어요.
    토너로 얼굴 닦아내시고 선물받은 앰플이 어떤 앰플인지는 모르겠으나 앰플 바르시고 흡수되길 기다렸다가 에센스 바르세요. 화장품 다이어트라는 말도 있기는 하지만 아직은 1월이라 피부가 건조합니다. 건성 아니시면 수분크림으로 마무리하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2133 생굴이 너무 먹고 싶어요 ㅜㅜ 23:00:47 5
1312132 캐시미어 코트 색상선택 ㅇㅇ 23:00:02 21
1312131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이 엄청 수준 높은 대학원 과정인가요? ㅇㅇ 22:57:46 57
1312130 방탄이 왜 좋으냐는 질문이 있길래 퍼온글-BTS와 내 여동생.. ... 22:57:07 76
1312129 남의 집 보고싶어 하는 사람. ㅡㅡ 22:57:07 108
1312128 국민건강보험 잘아시는분 좀 봐주세요 Dk 22:55:51 44
1312127 이재명과 그 지지자들이 너무나 양아치같고 싫은 이유중 하나가.... 5 화난다 22:55:23 60
1312126 인권단체들 비난에도, 현정부가 난민을 하나도 인정하지 않았군요... 1 ㅎㄷㄷ 22:54:39 82
1312125 미디어의 힘이 크다고느낄때 22:54:21 33
1312124 김치 아예 안먹는 4 원래 22:51:24 234
1312123 보통 자녀들 청바지 얼마에 사입나요 ㅇㅇ 22:51:08 81
1312122 식후 입가심으로 사워크림 한숟갈씩 먹고있어요ㅎㅎ 2 ㅇㅇ 22:49:23 188
1312121 한은 '금리 딜레마'.. 시장은 이미 '인상 모드' 1 금리 22:42:59 200
1312120 가정형 어린이집 원장도 돈많이 버나요? ... 22:42:25 121
1312119 유재일이 지금 유투브에서 똥파리 비판하고 있는데 15 sbs 22:41:26 253
1312118 근데 예멘 사람들 어쩌자고 고국으로 안 보내고 내륙으로 들이나.. 17 22:38:25 462
1312117 관절에 주사 못놓는 돌팔이들 너무 많네요. 주사기로 연골 뚫은.. 4 ..... 22:35:54 495
1312116 심재철, 나 혼자 죽을순 없다. 10 그럼 그렇지.. 22:27:01 1,084
1312115 50대 중반 주부인데 일을 하고 싶어요 7 취업 22:26:43 1,469
1312114 내뒤에 테리우스 경인선은 20대인데 얼궄에 뭘 많이 넣은건지 7 ㅈㄴ 22:25:25 865
1312113 여기 많이 물어보시던데~ 피아트 어떤가요?? 새차 사구싶.. 22:25:06 145
1312112 코스트코 오징어채 가격 아시는분? 2 혹시 22:21:54 300
1312111 이동형 VS. 이정렬 언쟁 중... '돈 관리' 뭐죠? 31 .. 22:20:42 522
1312110 D-56, 제발 영부인이 돼주세요?!?!? 6 ㅇㅇ 22:19:31 554
1312109 이번 Pc방살인사건보면 노무현정부 쓰레기같아요 10 우하하헤이 22:18:33 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