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고수 예비신부 사진이래요..

고수 | 조회수 : 11,444
작성일 : 2012-01-11 20:04:16
http://bbs1.telzone.daum.net/gaia/do/board/photo/read?articleId=490911&bbsId=... 예쁘긴 예쁘네요...한때 드라마보구 한예슬씨나 손예진씨랑도 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IP : 211.237.xxx.137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클로버
    '12.1.11 8:05 PM (121.129.xxx.236)

    와 정말 예쁘네요 시원시원하게 잘 생긴 얼굴인것 같아요

  • 2. ..
    '12.1.11 8:08 PM (125.186.xxx.5)

    이쁘네요
    근데 전 아무튼 희한해요. 고수 지금이 나름 전성기인데..
    사랑이 위대한가 보군요

  • 3. 몸매
    '12.1.11 8:10 PM (116.122.xxx.246)

    가 더 좋아보여요..얼굴보다..

  • 4.
    '12.1.11 8:16 PM (116.32.xxx.31)

    나이는 좀 있어보이는데 이쁘네요...
    전지현도 좀 닮은거 같고 동양계 외국 배우도 닮은거 같은데
    잘 안 떠오르네요...
    행복하게 잘 살길...
    갠적으로 고수는 잘 생겼을지 몰라도 어딘지 모르게 촌스러워 보이고
    무엇보다 확 끌어들이는 매력은 없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그렇던데 의외로 여기서는 좋아하시는분들이 많네요...

  • 5. 나이트에서
    '12.1.11 8:23 PM (58.234.xxx.25)

    만났다는데 그동안 고수에 대한 환상?? 다 깨짐.....으이구...고수야~

  • 6. ...
    '12.1.11 8:29 PM (114.207.xxx.186)

    고수씨가 팬카페에 올린 글을 보니 "2008년 어느날 한여자가 제마음에 들어왔습니다 "
    신부나이 20살 고수 31?
    고수 안녕~

  • 7. ^^
    '12.1.11 8:29 PM (115.140.xxx.13)

    가슴이 수술한것 같네요~~

  • 8. 샬를루
    '12.1.11 8:44 PM (118.39.xxx.186)

    배부른 여자랑 집보러 다녔다는 목격자도 있던데요?! ^^;;

  • 9. ....
    '12.1.11 8:46 PM (59.19.xxx.165)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 10. 전 남자
    '12.1.12 2:41 AM (175.198.xxx.129)

    으음.. 남자로서 보면 별로 매력 없는 외모인데..
    여성들이 보기에는 이쁜 얼굴인가요?
    전 고수가 엄청 아깝다는 생각이...

  • 11. ..
    '12.1.12 2:55 AM (112.168.xxx.208)

    여자가 봐도 고수가 아깝네요

  • 12. -_-
    '12.1.12 3:57 AM (61.38.xxx.182)

    덧글보니, 여자 아버지 고대교수에 , 집도 잘사나봐요.

  • 13. 예쁘네
    '12.1.12 9:17 AM (112.149.xxx.61)

    고수
    잘생겼는데 어딘가 촌스러워 보인다는 생각 저도 했어요 ㅎ
    눈빛은 깊죠
    근데 여자분도 이쁘네요...다들 눈이 높으신듯 ㅎ
    고수 분위기에 비해 너무 애가 아닌가 싶긴한데
    사진만 봐선 모르죠 뭐

  • 14. 완전
    '12.1.12 9:30 AM (118.46.xxx.27)

    이쁘네요.

  • 15. 예쁜데요
    '12.1.12 9:40 AM (130.214.xxx.253)

    예쁜데요. 뭐~. 근데 사진마다 딴 사람 찍은 것 같이 보여요. 여자의 변신은 무죄?

  • 16. .........
    '12.1.12 9:58 AM (211.224.xxx.193)

    예쁘긴하나 그닥 순진하고 참한 규수는 아닌듯하네요. 코도 그렇고 가슴도 그렇고 의느님의 기술이 들어간듯하고. 사진찍은 자세도 그닥. 명품이 많이 보이는게

  • 17. ㅎㅎ
    '12.1.12 11:36 AM (115.161.xxx.209)

    글래머러스하네요...
    여자 집안이 좋다던데 고수도 장가 잘가는듯

  • 18. 1111
    '12.1.12 11:54 AM (114.206.xxx.212)

    포즈가 그닥

  • 19. dd
    '12.1.12 12:13 PM (121.130.xxx.78)

    부잣집에서 사랑 받고 큰 철 없는 딸 같은데요?
    여자분이 나이가 너무 어리다 근데...
    참해보이지 않는다는 댓글이 많은데 저 나이 미대생이면 일부러라도 그렇게 보이고 싶어할 겁니다.
    참해보이기 싫고 자유분방해보디고 싶은 거죠,(나 예술하는 여자야~ㅋ)
    얼굴은 첫번째 사진이 제일 이쁘게 나왔네요.
    저 정도면 이쁘지 않나요? 개성있는 얼굴이네요.
    제가 보기엔 성형은 안한 거 같은데 성형티 난다는 댓글도 많네요.
    선화예고 얼짱이었다면서요. 그럼 고등때도 이뻤다는 건데 성형은 아니겠죠.

  • 20. ....
    '12.1.12 1:12 PM (122.34.xxx.15)

    근데 고수의 예비신부님은 자유분방 예술하고 싶은 여자야. 느낌이 아니라 나 가슴이랑 엉덩이 크고 샤넬걸친 쳐자야- 느낌인데...;;ㅋ 얼굴은 실물이 왠지 더 이쁠 것 같고. 몸매가 좋긴 하네요. 본인이 너무 잘 알아서 매력이 반감되지만..ㅋㅋ

  • 21. 레트로
    '12.1.12 1:15 PM (118.223.xxx.114)

    이쁘긴 헉소리나게 이쁘네요 ~~
    우리나라 정서에비해서는 좀 야해보이긴하지만요 ~
    인물이며 몸매며 왠만한 연예인 저리가라군여 .. 일단 포스가 ;;; 자신감에 쩔은 ..

  • 22. ..
    '12.1.12 2:05 PM (119.149.xxx.223)

    악녀일기인가에 에이미랑도 닮은거같아요

  • 23. 어제
    '12.1.12 3:40 PM (175.201.xxx.95)

    올려진 아랫 사진만 봤을 때 와 정말 예쁘다 감탄했는데 추가된 첫 사진들 보니 으잉? 이렇게 되네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마스크인지. 아니면 최근 사진이라서 좀 다른가요.
    거의가 각도가 좀 옆으로 된 사진들이 예쁘고 정면이나 코가 바로 보이는 사람은 덜 예뻐 보이는
    타입인 듯. 그래도 몸매는 참 좋네요.^^
    자의식 느껴지는 사진 포즈들은 좀 오글거리긴 합니다만. ㅋㅋㅋ

  • 24. 응냐
    '12.1.12 5:08 PM (118.45.xxx.30)

    여자가 많이 아까워요.

  • 25. 오늘부터
    '12.1.12 5:58 PM (220.77.xxx.100)

    얼굴도 얼굴이지만...몸매가ㅠㅠㅠㅠ완전 부럽네요.
    얼굴은 생김새가 고수랑 비슷한 것 같아요. 짙은 느낌. 예쁘네요.

  • 26. 끝내주게이쁘네요
    '12.1.12 8:49 PM (115.143.xxx.59)

    일반인인데..완전 이쁘네요.연예인급..선화얼짱할만하네요..나이도 어려보이고..고수는 좋겠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30090 지금도 회자되는 전설의 맞춤법....ㅋㅋㅋ.............. ㄷㄷㄷ 10:33:41 26
1130089 해피콜 28센치가 2만원이면 그냥 싼맛에 쓸만 할까요? ... 10:32:39 20
1130088 [속보]이대목동병원 사망 신생아 3명 '세균감염' 정황..질병관.. 1 속보 10:29:56 404
1130087 카레에 브로콜리? 2 카레 10:29:40 68
1130086 시어머니가 볶은아마씨 갈은걸 주셨었는데요... 2 asd 10:27:26 69
1130085 이번 문대통령님 중국방문중 진짜 다행이였던 점 하나 11 다행 10:27:18 221
1130084 3박4일 1월 해외여행 추천 부탁합니다.~ 3 콜라와사이다.. 10:25:56 67
1130083 뉴스공장 오늘 방송 4 쓰레기자혐 10:25:24 180
1130082 에버랜드 잘 아시는 분 계시나요 2 이 추운날 10:25:14 76
1130081 문대통렁 2프로 하락했네요 9 기레기들좋겠.. 10:24:09 213
1130080 [급] 홍콩 1월 초 날씨 어떤가요? 아이랑 디즈니랜드 돌아다닐.. ... 10:23:25 32
1130079 도시락이 더 돈 많이 들지 않나요? 7 .... 10:23:12 217
1130078 다** 무선청소기 구매하고 환불할까 고민중입니다 1 청소기 10:23:06 190
1130077 방탄소년단에 중독됐어요ㅜㅜㅜ 4 돌멩이 10:22:08 132
1130076 엘지 퓨리 ㅋㅇ 정수기 렌탈 . . 10:21:30 47
1130075 전입신고한 날짜로 신분증에 주소기재가 안돼 있으면 벌금 내나요?.. 2 10:20:06 73
1130074 나이 들어 처진 눈은 쌍수가 효과 없나요 1 dma 10:19:15 83
1130073 몸살인데 통증이 점점 위로 올라와요ㅠ ... 10:18:30 53
1130072 그런 부모가 정말 있나요 4 결혼 10:14:34 574
1130071 집 크기에 관한 철없는 푸념 10 푸념 10:14:19 575
1130070 금리올려도 이미 산 사람들에게도 영향있나요? 3 금리 10:09:13 385
1130069 추천받은 여성용 유산균 질문좀드려요 ㅠㅠ 1 nn 10:02:21 125
1130068 레트로 K체어 2인용 소파 써보신분 계신가요? 1 소파고민중 09:57:03 55
1130067 "한중정상회담 한반도 평화 도움" 55.8%... 1 .. 09:56:43 202
1130066 고수님들 절인배추가 얼었어요 초보 09:55:31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