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세안할때 수건 안쓰고 바로 크림 바르는거 하고있는데...

홍조싫오 | 조회수 : 2,550
작성일 : 2012-01-09 20:59:59


82님의 노하우를 전수 받고자

4일 정도 세안할때 수건 안쓰고 바로 물기 좀 훔친다음에 에센스랑 크림이랑 바르고 있거든요

4일이라 큰 변화는 없지만 야들야들 해지는 느낌은 있어요~



근데 요즘 왜이리 볼이 벌게 지는건지... 때아닌 홍조가 오고 있는데


그럼 이 방법이 저랑 안맞는 건가요? 아님 겨울이라서 그러는 걸까요?



IP : 112.158.xxx.111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내니노니
    '12.1.9 9:05 PM (175.120.xxx.133)

    헉 제가 쓴 글인줄 알았어요. 며칠전 부터 물기뭍혀 크림바르는데 오늘 누워있는데 얼굴이 화끈거려 거울보니 코와 볼이 시뻘게져서 급히 안면홍조에 대해 찾아봤거든요. 왜 그럴까 한번도 그런적이 없었는데.. 하면서 계속 그러면 어쩌지.. 걱정하고 있었거든요. 제가 30대후반인데 폐경기도 아니고... 정말 그것 땜에 그런걸까요???

  • 2. ㄹㄹㄹ
    '12.1.9 9:14 PM (1.177.xxx.178)

    그럼 원래 하던 방법대로 하셔서 비교하심 되겠네요.
    별 어렵운 일은 아닌듯하네요.
    원래 하던대로 수건으로 닦고 발라보세요.그리고 4일후에 비교하심.그게 물기때문인지 아니면 단순 날씨때문인지 나이가 들어서 그런건지 비교가 될것같네요

  • 3. 흠....
    '12.1.9 9:16 PM (112.158.xxx.111)

    와,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여~~
    세안하고 스킨을 바르기도 하구여, 아님 그냥 에센스 바로 바르기도 하고 한번 더 패팅 한다음에 수분크림도 발라주고 어느정도 스며들면 아이크림도 바르거든요.

    발랐을때 느낌은 너무 좋아요. 피부가 막 부들부들 해지는데......

    다음날 낮이나 저녁정도 되면 볼이 막 화끈거리고, 팔자주름도 좀 생기는것 같고 ;; 그래서 걱정스러워서 글 써봤어요.

    저는 30살인데... 근데 원래 겨울엔 홍조가 가끔 있긴 하거든요. 특히 마트 같은데 사람 많고 그런데 갔을때 홍조가 생기긴 해요.

    다른분도 그런다니 흠..............

  • 4. ..
    '12.1.9 9:52 PM (219.241.xxx.15)

    저도 시작한지 사일짼데 회사에서 피부가 찢어지듯 아팠는데 그게 없어졌어요 ㅎㅎ
    오후되면 좀 얼굴이 갑갑하지만 찢어질듯 아프진 않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2934 좋아하는 사람이 들이댄다면? 3 .... 13:28:42 100
1312933 외눈밖이 문파들은 이재명이란 색안경 때문에.. 17 아이사완 13:21:34 130
1312932 홀로코스트에 희생된 [안네 프랑크]에 일본국민이 매료된 이유 2 미쳤니 13:21:28 179
1312931 맨홀뚜껑 사건 재해석 벌써10년 13:20:10 147
1312930 제발 좀 모이시오.. 내 ' 미스터 션샤인 '을 이제야 봤소 8 .. 13:19:08 360
1312929 중학교는 사안의 경중에 상관없이 원하면 무조건 학폭위에 회부되나.. 6 학폭 13:17:43 130
1312928 비타민이 피부에 좋다고 하는데 1 피부 13:11:32 178
1312927 백화점가서 본 브랜드중에 4 ㅇㅇ 13:09:36 419
1312926 템퍼 베드 쓰시는 분 계세요? 3 침대 13:09:16 238
1312925 충치는 아닌데 이가 아파요 ㅠㅠ 7 치과 13:08:48 236
1312924 길게보고배울수있는 기술이 뭐가있을까요? 2 기술 13:07:21 365
1312923 운동하고 온 날은 불면증이 있어요 2 ㅡㅡ 13:04:24 274
1312922 노란색 작은 국화향기 없나요? 2 향수 찾아요.. 12:59:18 92
1312921 퍼스트맨 어떤가요? 영화 12:58:21 60
1312920 친문 정치탄압설? 이재명 탈당 안하면 그만 8 읍읍이 제명.. 12:58:21 230
1312919 잠실 파크리오와 엘스나 리센츠.. 2 ... 12:57:20 446
1312918 치매어르신들 휴대폰으로 위치추적 가능할까요? 11 연가 12:56:45 388
1312917 실수를 많이 하는것도 노화의 영향일까요? 3 한숨이 12:55:54 297
1312916 타르트 만들 수 있는 냉동생지 파는 곳 아시는 분~? 토토 12:54:58 52
1312915 팟플과 곰플 모두 소리가 안 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tree1 12:50:09 174
1312914 호밀밭의 반항아 라는 영화 어떤가요? 3 영화 12:50:07 220
1312913 9개월 아기가 두드러기가 났어요 4 12:48:55 165
1312912 일본 여행 첨 가는데요~~ㅠㅠ 9 .. 12:48:20 560
1312911 조카들의 냉담한 반응 30 mabatt.. 12:45:24 2,670
1312910 고등 딸 이 턱관절이 아프다는데 어디를 가야하나요 5 턱관절 12:44:39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