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어떡해해야 할 지..방사능벽지

ㅠㅠ | 조회수 : 1,321
작성일 : 2012-01-06 08:31:31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11230010012

이 기사에 나온 사진 말고..다른 사진으로 봤을 때는 우리 친정에 있는 거-제가 샀어요.ㅠㅠ-랑 비슷하다는 생각에 남동생에게 사진 보냈더니..비슷하지만 아니다란 말을 들어서 좀 안심했는데

저 링크 보니..울 친정의 벽지랑 완전 똑같은 거 같아요..ㅠㅠ

제가 산 거여서요.ㅠㅠ

근데 저 색깔은 아니고..바탕이 녹색에..무늬들은 금색이예요..포인트인데..

친정에 부분 도배하고.. <-현재 있어요.ㅠ (06년 겨울에 한 건데.ㅠㅠ)

예전 신혼집에 부분 도배했었지요.ㅠㅠ(저희 이사할 때..주인집이 새로 도배하셨더라고요..뜯고..-이건 다행이네요.지금 생각해보니) 

어쩜 좋아요.

식구들에게 미안해서 말도 못하겠어요

몰매 맞을까봐..

그리고 저 임산부인데.ㅠㅠ

IP : 175.207.xxx.3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루비
    '12.1.6 8:39 AM (114.206.xxx.37)

    임산부시라면 더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일년 허용양의 17배 초과입니다.

  • 2. ㅠㅠ
    '12.1.6 9:14 AM (175.207.xxx.35)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

    getSellerProductDetail&prdNo=167038748

    측정기 이 상품 사도 되나요.
    지방이라서 측정해주는 데도 없을 것 같은데
    (링크는 붙혀서 봐야함...그대로 하니 에러가 나서요ㅠ)

  • 3. 문쿤맘
    '12.1.6 9:26 AM (118.47.xxx.86)

    저도 넘 황당해요 ㅜㅜ
    안방벽지 저걸로 1년 7개월 됐는데...
    어린 울 아들이 매일 만지고 비비고 하는데 무슨 자다가 날벼락인지...
    6개월뒤 이사가는데 어찌해야될런지 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6997 서울지역 아파트 청약은 단독세대주 싱글은 절대 안되는건가요? 애플파이 19:23:57 20
1126996 생활수준이 확 업그레이드 됐어요 50대 19:20:32 333
1126995 뉴트리 불렛 & 한샘진공믹서기 믹서기 19:19:27 24
1126994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 다녀왔는데 길에 개똥 투성이... 1 충격 19:19:18 120
1126993 10박 여행 캐리어 사이즈 ~~ 19:16:23 35
1126992 에어프라이어 2.6L-대용량인가요? ... 19:16:17 34
1126991 크림치즈가 이렇게 느끼할줄 몰랐어요 ㅠㅠ 4 ... 19:15:10 207
1126990 싱글을 위한 나라는 없다........ 3 싱글러 19:14:51 168
1126989 허리 못 펴는 증상 있으시나요? 3 19:14:33 157
1126988 그랜드 하얏트 상품권 20만원 받았는데 19:14:29 60
1126987 아보카도오일샀는데 샐러드 드레싱으로 먹어도 좋나요 1 .. 19:10:14 62
1126986 여기서 추천받은 레깅스 샀더니 팔토시가 배송왔네요 2 심플라이프 19:09:30 364
1126985 분당 정자동에 중등 수학 감사 19:08:49 61
1126984 김성태가 자한당 새원내대표 당선 5 ㅡㅡ 19:08:35 333
1126983 밥 푸는 습관 4 .. 19:06:57 354
1126982 조용한 서민 주택가는 어느동네일까요 3 주택살고파 19:06:48 344
1126981 올 한해 가장 가슴 벅찼던 순간 언제였나요? 5 .. 19:05:58 231
1126980 아이유 너무 부러워요... 9 ㅠㅠ 19:05:13 870
1126979 둘중 어떤 남자 선택 하시겠나요 1 19:04:27 122
1126978 인천대.동덕.덕성여대... 6 국화 19:02:50 501
1126977 대학교 영재원 1차 합격했는데요. 2 ㆍㆍ 18:58:14 304
1126976 젖살이 안빠진 사람 얼굴살 빼는데 효과 제일 좋은거 있을까요 5 18:57:22 209
1126975 냉동밥? 부부둘끼니 어떻게 하세요? 4 50대 18:56:16 306
1126974 누가 이번겨울 안 춥다 했나 9 18:55:32 782
1126973 법인카드궁금해요 아정말 18:53:37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