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밑에 겨울에 옷 많이 사셨다고 남편과 다툼하신 글보고 제가 산것 정리해봤더니

ㅁㄴ | 조회수 : 2,028
작성일 : 2011-12-21 15:04:25

오리패딩 30만             역시 오리가 최고..

스웨터 4.5                   예쁘길래..

티셔츠 2.6                   캐쥬얼 옷이 워낙 없어서. 집에서 거지처럼 입고살다가 요거 입으니 기분이 좋아요.

티셔츠 5.5                   주말에 놀러갈때 입을 옷이 없어서

장갑 2                          손시려서.  전에 있던 장갑은 분실..ㅠㅠ

목도리 1.5 , 3.7            1.5짜리 샀다가 3.7짜리로 갈아탔어요. 훨씬 이쁘길래.. 3만원짜리 머플러도 하나 사고 싶어요.

모자 2                         방한용

비비 1.8                      괜히 샀어요. 그냥 파데 살걸.

크림 2.1                      바디크림을 얼굴에 발라요.

어그 4.8                      따뜻해요. 코스트코 것이 가격대비 품질이 좋다고 하여 믿고 샀습니다.

구두 15.8                    5년간 매일같이 신던 단화가 길가다가 밑창이 떨어지는 바람에... 그냥 보이는데들어가서 급히 삼. 

                                  급하게 사느라 예쁘진 않지만 그래도 낡은것 신다가 새것 신으니 참 좋네요.

기모레깅스 1.2           안추우려고. 

품목수로는 제가 더 많네요.

2년간 겨울용품을 하나도 사지 않았더니 뭐가 좀 많네요.  덕분에 올겨울 따뜻하고 나름 이쁘장하게 지내고 있어서 좋긴좋아요. 육년된 코트대신 이제 새코트도 사고싶은데 일단은 꾹 참고 있습니다.  아하하....

IP : 219.255.xxx.209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1.12.21 3:12 PM (1.225.xxx.62)

    77만 5천원.. ㅋㅋㅋㅋㅋㅋ

  • 2. 두달
    '11.12.21 3:17 PM (219.255.xxx.209)

    세달동안 저만큼 샀더라고요. 계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안했거든요. 두려워서..-_-;;
    뭐..코트 한벌값이긴하네요...ㅠㅠ

  • 3. ..
    '11.12.21 3:21 PM (1.225.xxx.62)

    12품목에 저 가격이면 선방이죠. *^^*

  • 4. 제가
    '11.12.21 7:46 PM (121.147.xxx.151)

    하나 사려던 퍼 코트 보다 다 합해도 훨씬 싼데요.
    몇 년 동안 저도 벼르고 별러서
    이번에 퍼 코트 가격이 많이 다운 됐다고 해서 사려구 봤는데
    가격은 다운 됐는데 품질이 그닥인 듯하네요.
    살 돈은 넉넉히 있으니 오히려 맘에 꼭 드는 걸 사려고
    계속 아이쇼핑 중~~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8448 남학생들 거의 자위행위하지요? /// 09:59:15 52
1128447 친정재산 많이 받은 글을 보고 저희집 얘기.. ... 09:58:19 122
1128446 착하고 공손했던 기레기s 1 쩌리 09:58:16 55
1128445 한일군사정보협정 취재거부하던 기자들도 있었는데.. ... 09:57:16 35
1128444 주위보니 건강하던 사람들도 1 ... 09:56:41 144
1128443 감기, 도와주세요. 2 환자 09:54:41 57
1128442 휴대폰 액정이 아침부터 09:53:56 25
1128441 고등 여학생 생일선물 추천 좀 해주세요 2 ... 09:52:34 32
1128440 온순한 기레기들이 있습니다. 6 ㄱㄴ 09:50:10 160
1128439 고1아들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추천부탁드려요 1 방울 09:48:47 42
1128438 초.중등 단원평가 문제. 무료로 인쇄할수 있는곳 있나요~.. 6 문의요~ 09:42:30 165
1128437 기레기들이 문통 노력에 찬물을 끼얹네요 18 기레기들 09:42:16 493
1128436 택시타고 이동중인데 5 ㅜㅜ 09:41:58 187
1128435 청와대 수행기자단 해체 청원 11 기레기 09:40:59 312
1128434 카톡 질문 있어요 ~~ 1 카톡초보 09:40:28 85
1128433 패키지여행가는데 현금 어디다 보관해요? 4 나무안녕 09:39:33 240
1128432 통신사 해지요금 직원실수 09:31:02 72
1128431 한의사협회 "의협 궐기대회, 극단적 이기주의".. 2 샬랄라 09:25:36 297
1128430 원두커피 밀폐용기에 보관해야 하나요? 2 ... 09:25:21 195
1128429 학ᆞ종준비하며 입시컨설팅받아보신분 계실까요? 2 수능 09:22:34 242
1128428 이거 아침에 보고 웃겨서 죽을뻔했어요... 9 우하하하 09:21:32 1,640
1128427 아파트 창문 결로 물방울 10 결로 09:21:05 464
1128426 대통령께서 아침식사하신 식당 주인과 인터뷰한 중국 기사 전문 번.. 29 ㅇㅇㅇ 09:20:30 1,669
1128425 저렴한 폰사신 분 뭐 사셨어요 7 요즘 09:20:28 352
1128424 각방송국 방송시간 비교.jpg - 정상회담 vs 기레기폭행 4 기렉기렉기레.. 09:16:30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