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아이돌중에 윤아가 제일 이뿐것 같아요

부럽 | 조회수 : 4,077
작성일 : 2011-12-20 14:52:16

윤아 첨 나왔을때도 참 이뿌다..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참 너무 이뿌네요..

일단 그 큰 키가 넘 부러워요

작고 이뿐애들은 많지만 키 크고 이뿐 애들은 진짜 드물거든요

게다가 청순하면서 이뿌긴 더 힘들죠..

소녀시대 다 성형했다고 하지만 윤아는 어릴때 모습이랑 별로 달라진것도 없고..

사실 저렇게 옷 입혀놓고 청순하기 넘 힘들것 같은데 비율도 그렇고 너무 이뿌네요

윤아야..넌 무슨 복을 받았니..ㅎㅎ 부모에게 감사해라..

링크 걸어드릴게요

윤아 디게 촌스러운 옷 입고도 비율 쩌는 사진이에요 키가 크니까..부러버라;;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newsid=20111220111516868

IP : 59.6.xxx.6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청순윤아
    '11.12.20 2:53 PM (59.6.xxx.65)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newsid=20111220111516868

  • 2. ..
    '11.12.20 2:56 PM (1.225.xxx.8)

    저는 유리가 좋아요.

  • 3. ..
    '11.12.20 2:58 PM (121.183.xxx.80)

    윤아는 다리가..

  • 4. ㅇㅇ
    '11.12.20 2:59 PM (211.237.xxx.51)

    저는 현아가 예쁘던데.. 나이에 안맞게 너무 섹시한건 그렇지만 몸매도 그렇고
    얼굴도 매력있고..예뻐요

  • 5. 윤아
    '11.12.20 3:00 PM (59.6.xxx.65)

    O자 다리 그게 딱 하나 흠이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머 얼굴은 넘 이뿌잖아요 키도 크고 ㅎㅎ

  • 6. 정말 개취
    '11.12.20 3:00 PM (121.176.xxx.120)

    전 윤아보고 한번도 이쁘다 생각한적 없어요..너무 할머니상에 말라서..글치만 원글님같은 취향은 존중..^^
    윤아는 다리가 너무 휘어서...

    저는 아이돌중에 티아라에선 은정 fx에서는 셜리

    소시에서는 얼굴만 봤을때는 티파니가 이뿌더라구요..

  • 7. ㅉㅉ
    '11.12.20 3:02 PM (59.86.xxx.196)

    안이쁜데 이쁘다고 해줄께

  • 8. ...
    '11.12.20 3:05 PM (14.47.xxx.160)

    저도 소시에서는 티파니가 가장 이뻤어요.
    윤아는 이쁘다기보다는 그냥 귀여운느낌정도..

    셜리도 이쁘죠.

  • 9. 저두요~
    '11.12.20 3:05 PM (66.56.xxx.73)

    저두 윤아 예쁜거 같아요. 키도 크고 많이 말랐지만 스키니핏이 잘 어울리는 몸매에 얼굴도 정말 예뻐요.
    위에 몇 분이 지적하신 다리도 요즘엔 별로 안휘어보이던데..
    제 눈엔 소녀시대에서 얼굴로는 윤아말고 예쁘단 생각드는 사람 없었어요.
    위에 어떤 분이 예쁘다고 생각하신 티파니는 제 눈엔 얼굴이 좀 밍밍해보이더라구요. 머리크기가 좀..

  • 10. 요즘그러네요
    '11.12.20 3:06 PM (112.168.xxx.63)

    처음엔 할머니 같아서 별로였는데
    요샌 갈수록 이뻐지는 거 같아요.
    다들 조금씩 손을 대는지 좀 달라지는 부분도 있고...

    저도 티파니가 이뻤는데
    요샌 다 이뻐진 듯.ㅎㅎ

  • 11. 모닝콜
    '11.12.20 3:08 PM (125.184.xxx.130)

    맞아요..너무 말라서 안이뻐요..실제로보면 무지 말랐을거같아요..할머니상

  • 12. 전요
    '11.12.20 3:09 PM (122.34.xxx.163)

    이뿌지는 않고 이쁘던데요 ㅋㅋ

  • 13. ...
    '11.12.20 3:09 PM (220.120.xxx.25)

    무매력.

  • 14. 그런데
    '11.12.20 3:13 PM (121.176.xxx.120)

    돈수만이 관리를 잘하는건지 어쩐지 소시애들도 그렇고 fx애들도 그렇고 애들이 나올때마다 다 이뻐지고 업그레이드 되어 나오는데 어찌 박진영쪽 애들은 갈수록 영 아닌지 모르겠어요.

    원더걸스 같은 경우도 소시처럼 이쁘장한 생김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몇년전까지는 거의 소시와 투탑 아니었나요? 걸그룹들 중에선 그런데 요즘은 뭐 애들이 다 다운그레이드 된것처럼..

    돈이없어 관리가 안들어가는지 애들이 거부하는지 패션 화장 헤어 춤까지 다 너무 촌스러워요..

    YG쪽 애들이야 워낙 인물말고 개성으로 승부하니 그렇다 쳐도

    미국가서 애들을 다 망쳐놓은 느낌이에요

  • 15. fly
    '11.12.20 3:16 PM (115.143.xxx.59)

    소녀시대 애들..전체적으로 볼수록 질리는 스타일아닌감요?
    유리,서현이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어후...좀 질리구요,,
    전 티아라 지현이 이쁜거 같아요.은정도..

  • 16. 그닥 뭐..
    '11.12.20 3:17 PM (118.222.xxx.80)

    전 차라리 수지 이런 스탈이 이쁘더라구요.. 건강하니 순수한 느낌

  • 17. 소리
    '11.12.20 3:26 PM (219.255.xxx.209)

    아유 윤아가 참 씻은듯이 이쁘죠. 처음 소시 나왔을땐 정말 윤아만 독보적이었는데 활동하면서 한명씩 미모가 꽃피고 지고를 계속하다 요즘에 윤아가 다시 이뻐졌더라고요.
    원걸아이들은 처음부터 안예뻤어요. 소희 하나가 귀엽고 개성있었지 나머지는 솔직히 다른 비인기 아이돌보다 미모가 못했죠. 오히려 성형은 원걸이 더하나 싶은게.. 유빈이 얼굴이 계속 변하네요. 진짜로 이쁜애들은 미모가 오래가지만(이영애 김희선 최지우같은스타일) 안이쁜데 당시 분위기때문에 예뻐보인 케이스(신애라 김지호같은 경우)들은 시간 지나서 그 분위기 걷히면 그만이죠. 게다가 원걸은 미국에서 너무 고생을 했는지 얼굴에 고생이 묻어나서 안타까워요. 그래도 소희는 예쁘네요. ^^

  • 18. 난 티아라
    '11.12.20 3:33 PM (110.8.xxx.90)

    티아라 지현 눈이 모였네 어쩌네 해도

    무대위에서 젤 눈에 띄고 예쁘더라구요

    비됴는 왜 찍어선...그래도 니가 제일 예쁘다

  • 19. 저는
    '11.12.20 3:34 PM (121.176.xxx.120)

    티아라 지현만 보면 패리스 힐튼이 오버랩되요..둘이 너무 닮은거 같아서...안이쁘다는게 아니고
    둘이 정말 딱 얼굴만 보면 너무 이미지가 비슷해요..

  • 20. 요즘
    '11.12.20 3:38 PM (110.8.xxx.90)

    현아는 싼티 작렬...

    요즘 장현승인지 뭔지랑 둘이 부르는 무대 정말...

    예전에 택연하고 백지영이 내귀에 캔디 부를땐

    연륜이 묻어나는 섹시함이 있더구만

    이 청소년 둘은 아주 그냥 못보겄어요

    손발이 오글거려요.둘은 자기들이 섹시한줄 알겠죠?

  • 21. ....
    '11.12.20 3:47 PM (122.34.xxx.15)

    전 크리스탈이 최고같아요. 몸매도 흠잡을 데가 없고.. 얼굴도 확 눈에 띄진 않는 것 같았는데 볼수록 이쁘고 성형 안해서 자연스러운 얼굴이에요... 그리고 수지랑 설리도 이쁘고..ㅎ

  • 22. ```
    '11.12.20 3:53 PM (116.37.xxx.130)

    저도 티아라 지현이가 젤 예뻐요 근데 비디오는 지현이가 맞나요?
    아직 어린것 같은데 아니었음 좋겠어요

  • 23. ,,,
    '11.12.20 3:56 PM (116.40.xxx.206)

    인기 아이돌 다 나오는 콘서트 앞줄에서 봤는데 윤아도 물론 예쁘지만
    설리가 대박이였어요. 웃을땐 베이비페이스 던데 웃지 않을땐 새초롬하니 신비스러운 분위기가 나고
    상당히 매력적이였어요. 설리가 진리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듯...
    얼굴은 작은데 키가 꽤 커서 덩치가 약간 있어보였지만 암튼 젤 예뻐요

  • 24. 나만 이상
    '11.12.20 4:09 PM (210.0.xxx.215)

    전...처음에 아이유 원더걸스 나왔을때

    어...좀 촌스럽고 왠지 일반인같네 했거든요.
    근데 소녀시대가 원더걸스 뒤에 나오니 뭔가...인위적인 느낌이 확나서...

    그게 좀 갸우뚱 해지더만요.

    뭔가....원더걸스는 촌스러워도 자연스럽고 예쁜데,
    소녀시대는 매우 예쁘고 미인이고 뭐 여신이어도 인위적인 느낌...마네킹 보는 느낌이 나더만요.

    나만 이상한가 .....쩝

  • 25. ,,
    '11.12.20 4:18 PM (116.127.xxx.165)

    윤아 안이쁘다 할머니상 어쩌고 하시는 분들은 실물 못보셨죠? 전 실물보고 그 날로 팬됐어요.
    진짜 대박이예요. 예전에 소녀시대가 어느 대학교 공연하러 어느 곳으로 들어가는거 직캠 찍은 영상 돌았는데 소녀시대 아이들 주루룩 들어가다 윤아 들어가니까 남자애들이 "어쩜 저래? 대~~ 박 진짜 이쁘다"
    이런 소리 하는거 보고는 짜식들하고 피식 웃었거든요. 근데 사십 훨 넘은 제가 윤아 보고 진짜 저런 소리가
    방언처럼 나오게 될줄은 몰랐어요. 길거리에서 소녀시대 아이들 사복입고 무슨 촬영하던데 윤아만
    마네킨이더라구요. 비율도 대박, 얼굴도 대박 이뻐요. 그냥 이쁜게 아니라 코스모스같이 청초해요.
    다리가 쬐끔 아쉽지만 그 얼굴 그 비율에 다리까지 완벽했음 진짜 신 원망했을거예요. 성격까지 이쁘다던데.
    쓰고보니 아줌마가 주책이죠 ㅋㅋㅋㅋㅋ

  • 26. 아뇨..
    '11.12.20 4:27 PM (61.79.xxx.61)

    현중이요..
    남녀 통틀어 제일 예쁜거 같아요..ㅋ

  • 27. ㅠㅡ
    '11.12.20 4:46 PM (218.209.xxx.193)

    윤아가 젤 이쁘다 했을때 그닥 별로였는데
    일반인이 아닌 정말 연예인 다운 뼈대를 가진건 윤아 같아요. 이나영과 더불어..

  • 28.
    '11.12.20 5:09 PM (14.63.xxx.41)

    윤아가 처음에 볼 때는 그렇게 예쁜가?! 싶었는데
    오랜 기간동안 기복없이 예쁘네요. 그러기 쉽지 않은데.

  • 29. 나도
    '11.12.20 6:00 PM (112.202.xxx.224)

    수지가 이뿌더만요.

  • 30. ...
    '11.12.20 6:25 PM (116.47.xxx.23)

    진짜 이뻐요 소녀시대 처음 나왔을때부터 윤아는 광고찍고 그런 이유를 알 것 같아요

  • 31. 아침
    '11.12.20 10:30 PM (59.19.xxx.174)

    할매윤아,,,라고 해줘요 우린 ㅋㅋㅋㅋ

  • 32. Brigitte
    '11.12.20 11:47 PM (67.247.xxx.9)

    아이돌 중에 솔직히 배우급으로 이쁜 애 없지 않나요? 김희선 고소영 김태희 송혜교 한가인 이런 급은 없어요. 다 고만고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30020 역시 탁모씨의 기획이군요. @@ 08:41:14 86
1130019 이니 하고 싶은거 다해~ 12.16~12.17(토~일) 1 이니 08:37:14 26
1130018 서울인데. 오늘 운전 하시나요? 1 서울 08:35:05 149
1130017 국민분노가 하늘 찌르네요.오늘벌써2700명추가! 6 새로운청원 08:33:31 339
1130016 세수 안한 상태에서 팩하는 거 괜찮나요? 세수 08:29:46 47
1130015 외신: ‘미들 파워’ 국가로 진화하는 한국 (ASIA TIMES.. 3 ㅇㅇ 08:29:32 277
1130014 아침 챙겨드세요? 2 08:28:30 178
1130013 환경미화원과 경비원님 패딩 어느 브랜드 좋아하실까요? 670 08:26:14 127
1130012 중국 구채구 궁금 08:21:42 99
1130011 교황"선정보도,편파보도는 큰 죄악" 3 엄지척 08:13:29 259
1130010 자식 입장에서 느끼는 부모로부터 받은 사랑이란 3 사랑 08:11:30 473
1130009 대만 호텔 추천해 주세요.. 2 자유여행 08:03:43 154
1130008 안식년에 대해 알려 주세요 기차 08:00:52 147
1130007 단독]나는 왜 한의사를 그만두려 하나 3 ........ 07:58:59 920
1130006 김광수기레기의 허겁지겁 기사 수정 13 richwo.. 07:54:15 900
1130005 재봉틀 쓰시는분 2 유리병 07:52:18 163
1130004 요즘 애들은 쿨한 엄마를 최고라고 생각하던데요 5 엄마 07:41:01 802
1130003 뉴스공장-중국통신원연결했어여! 13 ㅇㅇ 07:34:12 907
1130002 문재인해법: 진정성으로 다가서는 한중관계복원과 항일건국뿌리찾기 4 4일동안 보.. 06:44:41 335
1130001 눈길에 등산화 신겨도 될까요.. 2 초등아이 06:42:29 779
1130000 "페미니스트가 아닌 착한 남편은 불가능해요" 3 oo 06:40:51 431
1129999 LA성당 여쭤봅니다 스냅포유 06:23:56 144
1129998 '나는 부모 사랑 많이 받고 자랐다' 하시는 분 24 사랑 06:19:11 2,938
1129997 이런 부모가 실제로도 있네요 ㄷㄷㄷ 7 미친 06:18:48 4,000
1129996 카톡친구 목록에 바로 뜨게하는 방법이 뭔가요 3 ㅇㅇ 05:42:34 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