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주진우 기자 책 낼 것 같아요.

나거티브 | 조회수 : 1,835
작성일 : 2011-12-06 00:14:40
헤롱헤롱 반쯤 졸다가 먹을 것 찾아 나왔다가 생각 났습니다.
(저녁을 굶었더니... 역시 아줌마는 밥힘으로 삽니다.)

금요일 나꼼수 공연에서 누가(아마 17대 국회의원) 그랬는데...

주진우 기자가 책을 낼 거 랍니다.

시집인 것 같구요. 

준비 중인 모양입니다.


소송 등 압박이 심한가봐요.
쓰나미가 몰려오는 것 같다고... ㅜㅜ

IP : 118.46.xxx.9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빨리
    '11.12.6 12:20 AM (218.38.xxx.208)

    나왔음 좋겠네요..나꼼수에서도 연말,연초에 나온다고 했어요..
    책구매로라도 도움이 된다면~~
    와~~근데 시를 쓰나요??@@

  • 2. 나거티브
    '11.12.6 12:24 AM (118.46.xxx.91)

    어흑 나꼼수에서도 얘기 했나 보네요.
    31회는 아직 다운 전이고, 30회다 끝에는 자꾸 듣다가 자서... 뒷북...ㅡㅡ;;;

    주진우기자 국문과 출신으로 들었는데...
    문학소년 잘 어울리지 않나요? ㅎㅎㅎ

  • 3. 닥치고 구입
    '11.12.6 8:35 AM (220.121.xxx.176)

    부끄럽구요.........ㅋㅋㅋ

  • 4. ..
    '11.12.6 10:22 AM (119.192.xxx.16)

    혹시 이런 시를...ㅋㅋ


    제목 : 부끄럽구요

    죽는 날까지
    가카를 우러러 한점 부끄럽구요..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부끄러웠다.

    가카를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사사로운 행위를 밝혀내야지.
    그리고 나한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 겠다.

    오늘밤에도 가카가 내맘에 스치운다.

  • 5. 나거티브
    '11.12.7 12:14 AM (118.46.xxx.91)

    ..님/ 댓글로만 남기엔 아까운 시네요. 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199 남의 아픈 부분 혹은 구질구질한 부분 크로즈업해서 소개하느사람 2 ㅡㅡ 14:37:48 77
1129198 왼쪽윗가슴이 쿵하고 치는것처럼 아프면 f 14:36:40 34
1129197 선 보는것도 지치네요 ㅜㅜ 3 ㆍㄱ 14:35:15 182
1129196 기자들은 본인이 특권층 권력이라고 생각하나요 ? 4 기자없어요?.. 14:34:46 81
1129195 문대통령, 충칭 포럼 연설 2 ㅇㅇㅇ 14:30:41 74
1129194 중기자폭행아수라장글pass;일베충댓장악기사임 6 중앙일보.가.. 14:28:21 108
1129193 pc방의자 pc 14:27:54 50
1129192 핸드폰으로 티비나 라이오 들으면 데이터 쓰나요? 14:27:31 37
1129191 김구 선생 침대 만져보는 문 대통령 .jpg 8 .. 14:26:11 444
1129190 中 기자폭행 아수라장 현장서 탁현민, '슥~' 깜짝등장 18 ........ 14:24:08 797
1129189 강남에 집 샀습니다. 11 ... 14:23:20 805
1129188 슬기로운감빵 고박사보고 남편이 ㅜ 11 14:15:41 673
1129187 펌)김OO 기자님! 3 좋은발상 14:15:31 266
1129186 남편이 빚이있있을때 부인명의의 집에 가압류할수있나요? 7 추위 14:11:34 436
1129185 과일이 싸도 너무 싸요 11 .... 14:11:17 1,142
1129184 오늘 문재인대통령 충칭임시정부 사진 보는데... 9 ㅠㅠ 14:08:24 369
1129183 유아교육과 1 고등맘 14:08:02 184
1129182 와~충칭 가서 문재인대통령 만나신 분 6 좋겠다 14:06:05 398
1129181 노인요양등급 문의드립니다 5 ... 13:59:51 216
1129180 국경없는 기자회, 중국인 한국기자 폭행 규탄 17 ..... 13:58:41 445
1129179 문대통령의 디테일..ㄷㄷㄷ/오유펌 21 와우 13:57:21 1,121
1129178 76분동안 1346명 서명추가!기자들에대한불신 6 기자향한불신.. 13:52:44 278
1129177 70대 분들 설화수 자음생 크림 좋아하시나요? 3 설화수 13:48:03 205
1129176 중3딸이 제 mcm가방 들고 외출했어요. 24 .. 13:46:04 2,387
1129175 문 대통령 '대한민국 임시정부는 우리의 뿌리입니다' 9 이게나라다 13:45:59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