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장터에서 파는 김장김치 추천 좀 해주세요~

hms1223 | 조회수 : 1,123
작성일 : 2011-11-14 17:50:50

친정어머니가 일을 하셔서 김장김치를 사서 먹어야하는데..

 

어느분 김치가 맛이 있나여?

 

작년에 맛이 좋았던 김치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

 

김치찌개 해먹어도 흐물거리지 않는 맛있는 김치루요~

 

보통 사먹는 김치는 배춧잎이 너무 얇은거 같더라구요.  장터 김장김치 어느분께 맛이 좋은가요? ^^

IP : 211.189.xxx.10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오후님 김치
    '11.11.14 6:18 PM (125.134.xxx.214)

    친정엄마손맛처럼 그래요.
    가격은 약간 있는 듯해요.

  • 2. jasmine
    '11.11.14 6:33 PM (112.153.xxx.25)

    저두 오후님 김치,
    선물로 몇번 보내봤는데 다 좋다고했어요.

  • 3. jasmine
    '11.11.14 6:34 PM (112.153.xxx.25)

    아...그런데 젓갈이 많은 그런 맛은 아니고
    그냥 진짜루 평범하고 깨끗한..서울 김치에 가까운 맛입니다. 가격은 세요.

  • 4. ...
    '11.11.15 9:32 PM (112.159.xxx.140)

    저는 오후님 김치 너무 짜고 별로였어요.

    덤으로 고추 짠지 보내신다고 하고선 정작 잊고 안보내시고...

    비싼 값 못하는 김치였어요.

  • 5. ㅎㅎ
    '11.11.18 6:59 AM (211.199.xxx.103)

    윗님은 오후님께 고추짠지 못받아서 약오르셨나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30473 독립후 살다보니.식구들이랑 인연 끊고싶어요 음... 20:10:34 50
1130472 노인분 신기에 적당한 패딩부츠 추천해주세요 ... 20:09:06 12
1130471 스카이 영문과생들 공인영어 1 ㅇㅇ 20:06:04 111
1130470 샤이니 종현 기사 글에 넌씨눈 덧글. 4 .... 20:05:45 611
1130469 가난한 집에서 아들 낳으려고 넷 낳은 어머니가 5 19:58:04 717
1130468 뉴스룸 오늘 지켜보겠습니다. 3 ddd 19:55:09 378
1130467 중국어 방문 과외샘은 어떻게 구하나요? 2 과외 19:53:18 119
1130466 이런성격은 동네맘들과 어울리기 힘들죠? 9 동네맘들 19:51:40 705
1130465 와인과 맥주 중 어느것이 몸에 무리가 덜 갈까요? 겨울 19:51:23 55
1130464 뉴비씨 송년회 라이브하네요 2 ㅋㅋ 19:50:02 119
1130463 정부, 내년초 연말정산시 ‘액티브 엑스 제거’ 시범 운영 2018 19:49:52 74
1130462 정시 지원 관련 상담 2 어쩌죠 19:48:25 214
1130461 학원강사 월급일할계산좀도와주세요 4 ㅇㅇ 19:46:46 173
1130460 대장내시경 수요일인데 속이 미슥거려요ㅠ ..... 19:41:08 108
1130459 방송대 사회복지학과 궁금해요 1 19:34:48 302
1130458 아무의욕이 없고 내몸하나 겨우 챙겨요 2 45세 19:31:21 713
1130457 라인댄스 질문 궁금궁금 19:23:57 158
1130456 오십넘은분들만요! 무슨 희망을 가지고살아야되나요 22 19:22:55 2,312
1130455 우벤자임 N 복용법에 대해서요. 1 겨울 19:22:21 175
1130454 송혜교 중국방문 헤어 정말 아니지 않나요 36 이건 아니잖.. 19:19:03 3,253
1130453 설득시키나요 어떻게 19:18:18 131
1130452 행사장출입명단에 없는14명의기자 3 기자폭행 19:14:17 756
1130451 샤이니 종현 사망 속보가 뜹니다. ㅠ.ㅠ 13 == 19:14:13 5,779
1130450 [속보] 샤이니 종현, 청담동서 숨진 채 발견 43 .. 19:13:41 8,127
1130449 네이비색상 반코트는 어떤 바지가 어울려요? 4 -- 19:11:11 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