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집에 쥐가 들어왔어요...ㅠㅠ 쥐 퇴치법 좀...

허걱.. | 조회수 : 15,108
작성일 : 2011-11-09 20:49:41

정말.. 쥐라면 안팎으로 지긋지긋하게 생겼네요..

 

주택으로 이사를 왔더니..

상상도 할 수 없는 복병을 만났어요...

첨엔 설마.. 설마했는데..

역시 쥐가 있네요..

 

처음 쥐를 마주했을 땐.. 정말  기절하는 줄 알았는데..

더 큰일(번식..ㅠㅠ)이 생기기 전에 어떻게 퇴치하는게 좋을까요??

 

지시장에 알아보니 쥐덫 부터 쥐끈끈이 쥐약까지 다양한데..

저희 집에 아이들이 아직 어려.. 위험한건 피하고 싶구요..

초음파 퇴치기도 있던데.. 이 초음파 퇴치기의 음파 영역대가 사람에겐 해롭지 않을까요?

 

추천하는 퇴치법 하나씩만 알려주세요.

아웅.. 쥐에게 발목을 잡히 줄이야..ㅠㅠ

 

 

IP : 183.97.xxx.204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1. 아마폴라
    '11.11.9 8:51 PM (114.200.xxx.197)

    어머 정말 무서우시겠어요..
    어특해....

  • 2. 아마폴라
    '11.11.9 8:51 PM (114.200.xxx.197)

    우리 엄마가 그러는데 끈끈이를 사다 놓으시래요..
    그래도 쟤 생각에는 그냥 쫓아내버렸음 좋겠네요..
    쥐도 가여운 생명이니까요...;;;;;

    • //
      '11.11.9 11:39 PM (118.45.xxx.100)

      흑사병은 오바라도 유행성출혈열이나 기타 등등의 질병으로 아이들의 건강이 위험해 질 수도 있어요.
      쥐를잡자 쥐를잡자 찍찍찍!
      좀 안됐지만 업보를 쌓지 말고 천도되렴.....
      쥐도 아마 우리가 쥐 굴에 들어가면 덤벼들겁니다 ㅎ;

  • 3. ..
    '11.11.9 8:52 PM (112.184.xxx.54)

    약국에 쥐끈끈이 있어요.
    쥐는 구석 모서리따라 잘 다니니까
    그런데 놔 두면 담날 100% 잡혀요.
    주택이시라면 고양이 키워보세요.
    고양이 있는것 만으로도 쥐는 도망가요.

  • 4. 흠...
    '11.11.9 8:53 PM (61.78.xxx.92)

    오나 가나 그넘의 쥐새끼가 문제네요.

    • ㅎㅎ
      '11.11.9 8:55 PM (218.157.xxx.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 광팔아
    '11.11.9 8:56 PM (123.99.xxx.190)

    끈끈이위에다가 반시 1/4쪽을 놓고 구석진곳에다 두세요.
    금방잡힙니다.
    쥐...새끼 반시 엄청좋아합니다.

    • 내가 잡고싶은 쥐새끼~
      '11.11.9 9:07 PM (115.140.xxx.24)

      내가 잡고 싶은 그 쥐새끼도 반시로 잡을수 있는 놈이었음 좋겠슴다~

    • 광팔아
      '11.11.9 9:16 PM (123.99.xxx.190)

      지금 속으로 홍시가 다 되어갈겁니다.

  • 6. tt
    '11.11.9 9:20 PM (115.143.xxx.176)

    저도 끈끈이 추천. 예전에 단독살때 쥐끈끈이가 최고였어요.
    쥐 다 잡았는데도 몸이 가렵거나 그러면 그땐 연기로 소독하는거 터트려야해요.

  • 7. candle
    '11.11.9 9:39 PM (60.231.xxx.203)

    어머낫 끔찍하시겠어요..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해요.

  • 8. 흑..
    '11.11.9 9:48 PM (183.97.xxx.204)

    아주 손가락만한 쥐를 만났는데.. 섬찟했어요..
    게다가.. 저희 아기도 쥐를 마주쳤는데.. 아이는 그게 벌레인줄 알더라구요..
    아.. 소름~~~

  • 9. there_is
    '11.11.9 10:26 PM (125.209.xxx.11)

    쥐 잡는데는 고양이 만한 게 없어요. 다른 건 다 일시적인 거라서... 쥐가 잔머리가 좋아서 다른 건 금방 무용지물 됩니다

  • 10. ..
    '11.11.9 11:24 PM (125.152.xxx.34)

    맞아요...주택은 쥐가 있어요.....그래서 쥐박이만 보면 소름 돋아요....고양이 키워 보세요.

  • 11. 제목보고
    '11.11.10 12:45 AM (125.137.xxx.69)

    번뜩생각난게 쥐루사 네요
    죄송해요 도움못드려서,,

  • 12. 1212
    '11.11.10 4:03 PM (1.176.xxx.92)

    죽이지 않는 쥐덫 없나요 아는 분이 쥐덫 놓고 잡아서 멀리 풀어주셨다던데여..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659217 먹고 남은 파스타 토마토 소스보관 어떻게 하시나요? 파스타 11:55:40 2
659216 고2남아와 휴일동안 갈만한 곳(사연 있음) 좀 추천 해 주세요 평정심 11:55:31 3
659215 황홀한 이웃 스토리요 드라마 11:55:22 7
659214 새누리 정두언"MB 핵심 인사가 성완종의 사면과 공천까.. 1 그럼그렇지 11:52:06 55
659213 단어가 생각안나요 4 ... 11:48:18 60
659212 주식 사고 싶댔더니 이혼하재요ㅠ 4 ㅠㅠ 11:47:21 214
659211 이거 ........ 2 ..... 11:45:24 59
659210 사회성 훈련 프로그램 어디가 좋을까요? 1 잘될거야 11:43:28 43
659209 한살림 수분크림,영양크림 중에... 한살림 11:42:38 33
659208 영어단어 데피니션 읽어주는 싸이트 있을까요? 빗방울 11:41:51 32
659207 냉이 좀 있는데...냄새는 전혀 안나면 나쁜건 아닐까요.... 3 ㅠㅠ 11:40:02 165
659206 랑콤 이거 언제 쓰는건가요 선물 11:36:39 61
659205 나쁜 예민함의 특징은 뭘까요? 2 함듦 11:34:40 110
659204 70D컵 노와이어 브라는 정말 없을까요? 7 ㅠㅠ 11:33:40 163
659203 맞벌이 부부 부부싸움, 6 - 11:33:13 302
659202 핸드폰 없는 아이의 밴드확인? 3 .. 11:30:15 109
659201 빨리 매매하고 싶음 어떻게 해야할까요? 5 아파트 매매.. 11:30:05 166
659200 외국사는 처자인데요 혹시 외국가서 친구 친척집에.. 2 자취생 11:28:14 171
659199 분식집에서 계란 노른자 없이 흰자만 있는 경우 보신 적 있으세요.. 5 어데로갔나 11:28:02 193
659198 신행반찬 어떤걸로 장만해야 하나요 1 다미루 11:26:27 111
659197 조연 배우들이 더 잘생긴 것 같아요 1 조연 11:25:57 164
659196 책 많이 읽으면 무엇이 좋은가요? 15 계란 11:21:36 424
659195 코필러 했는데 안이뻐보이면 ㅡㅡ 4 ㅡㅡ 11:17:35 309
659194 초등 4학년 치아교정 1 교정 11:16:51 91
659193 부산쪽 과잉진료 안하는 치과 부탁드려요... 2 ... 11:10:54 90
659192 목포랑 인근지방 가는데요 맛집 추천 해주세요 1 붕붕 11:10:29 58
659191 커피머신 쓰시는 분 디스케일링제와 윤활유 추천 좀 해주세요 1 어려워 11:05:20 90
659190 단호박 맛있게 먹기 4 단호박녀 11:03:03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