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집에 쥐가 들어왔어요...ㅠㅠ 쥐 퇴치법 좀...

허걱.. | 조회수 : 13,960
작성일 : 2011-11-09 20:49:41

정말.. 쥐라면 안팎으로 지긋지긋하게 생겼네요..

 

주택으로 이사를 왔더니..

상상도 할 수 없는 복병을 만났어요...

첨엔 설마.. 설마했는데..

역시 쥐가 있네요..

 

처음 쥐를 마주했을 땐.. 정말  기절하는 줄 알았는데..

더 큰일(번식..ㅠㅠ)이 생기기 전에 어떻게 퇴치하는게 좋을까요??

 

지시장에 알아보니 쥐덫 부터 쥐끈끈이 쥐약까지 다양한데..

저희 집에 아이들이 아직 어려.. 위험한건 피하고 싶구요..

초음파 퇴치기도 있던데.. 이 초음파 퇴치기의 음파 영역대가 사람에겐 해롭지 않을까요?

 

추천하는 퇴치법 하나씩만 알려주세요.

아웅.. 쥐에게 발목을 잡히 줄이야..ㅠㅠ

 

 

IP : 183.97.xxx.204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1. 아마폴라
    '11.11.9 8:51 PM (114.200.xxx.197)

    어머 정말 무서우시겠어요..
    어특해....

  • 2. 아마폴라
    '11.11.9 8:51 PM (114.200.xxx.197)

    우리 엄마가 그러는데 끈끈이를 사다 놓으시래요..
    그래도 쟤 생각에는 그냥 쫓아내버렸음 좋겠네요..
    쥐도 가여운 생명이니까요...;;;;;

    • //
      '11.11.9 11:39 PM (118.45.xxx.100)

      흑사병은 오바라도 유행성출혈열이나 기타 등등의 질병으로 아이들의 건강이 위험해 질 수도 있어요.
      쥐를잡자 쥐를잡자 찍찍찍!
      좀 안됐지만 업보를 쌓지 말고 천도되렴.....
      쥐도 아마 우리가 쥐 굴에 들어가면 덤벼들겁니다 ㅎ;

  • 3. ..
    '11.11.9 8:52 PM (112.184.xxx.54)

    약국에 쥐끈끈이 있어요.
    쥐는 구석 모서리따라 잘 다니니까
    그런데 놔 두면 담날 100% 잡혀요.
    주택이시라면 고양이 키워보세요.
    고양이 있는것 만으로도 쥐는 도망가요.

  • 4. 흠...
    '11.11.9 8:53 PM (61.78.xxx.92)

    오나 가나 그넘의 쥐새끼가 문제네요.

    • ㅎㅎ
      '11.11.9 8:55 PM (218.157.xxx.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 광팔아
    '11.11.9 8:56 PM (123.99.xxx.190)

    끈끈이위에다가 반시 1/4쪽을 놓고 구석진곳에다 두세요.
    금방잡힙니다.
    쥐...새끼 반시 엄청좋아합니다.

    • 내가 잡고싶은 쥐새끼~
      '11.11.9 9:07 PM (115.140.xxx.24)

      내가 잡고 싶은 그 쥐새끼도 반시로 잡을수 있는 놈이었음 좋겠슴다~

    • 광팔아
      '11.11.9 9:16 PM (123.99.xxx.190)

      지금 속으로 홍시가 다 되어갈겁니다.

  • 6. tt
    '11.11.9 9:20 PM (115.143.xxx.176)

    저도 끈끈이 추천. 예전에 단독살때 쥐끈끈이가 최고였어요.
    쥐 다 잡았는데도 몸이 가렵거나 그러면 그땐 연기로 소독하는거 터트려야해요.

  • 7. candle
    '11.11.9 9:39 PM (60.231.xxx.203)

    어머낫 끔찍하시겠어요..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해요.

  • 8. 흑..
    '11.11.9 9:48 PM (183.97.xxx.204)

    아주 손가락만한 쥐를 만났는데.. 섬찟했어요..
    게다가.. 저희 아기도 쥐를 마주쳤는데.. 아이는 그게 벌레인줄 알더라구요..
    아.. 소름~~~

  • 9. there_is
    '11.11.9 10:26 PM (125.209.xxx.11)

    쥐 잡는데는 고양이 만한 게 없어요. 다른 건 다 일시적인 거라서... 쥐가 잔머리가 좋아서 다른 건 금방 무용지물 됩니다

  • 10. ..
    '11.11.9 11:24 PM (125.152.xxx.34)

    맞아요...주택은 쥐가 있어요.....그래서 쥐박이만 보면 소름 돋아요....고양이 키워 보세요.

  • 11. 제목보고
    '11.11.10 12:45 AM (125.137.xxx.69)

    번뜩생각난게 쥐루사 네요
    죄송해요 도움못드려서,,

  • 12. 1212
    '11.11.10 4:03 PM (1.176.xxx.92)

    죽이지 않는 쥐덫 없나요 아는 분이 쥐덫 놓고 잡아서 멀리 풀어주셨다던데여..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551321 70 세이신 엄마 옷 브랜드 추천부탁드려요 70 12:09:13 1
551320 헬스가서 하는 순서 방법좀 알려주세요,,, 살 빠지는,,,, !.. 1 기록 12:05:42 36
551319 피부과겸 성형외과 겸한곳 444 12:05:38 8
551318 아베다 헤어제품 괜찮나요? 1 wise2 12:03:48 30
551317 억대 돈 교회에 헌금하자 남편이 목사 찔러 '중상' 4 ㅇㅇㅇ 12:02:55 221
551316 지금 cj에서 방송하는 헤어에센스 뽐뿌오네요 .. 12:02:21 41
551315 이것을 이제서야 알게 되다니.. 1 게으른 자 12:01:20 123
551314 남편 외도를 남편친구에게 말하게될때... 6 억울하 12:00:43 234
551313 전생에 제가 뭘 잘했길래.. 사랑받는 느.. 12:00:20 84
551312 드디어 주말 약속 잡혔어요! 그런데.. 흠.. 12:00:08 44
551311 과외를 해보고 싶은데요 과외 11:56:56 48
551310 언딘이 국가에 80억 청구했다는 이 기사 보셨나요? 2 충격 11:54:28 200
551309 여성용품 이렇게나 싸도 되려나요? 1 슈엔밍 11:51:32 167
551308 요가같이 정적인 운동 할때도 브라 꼭 착용해야 하나요?? 노브라보 11:47:31 60
551307 날씨가 추워지니 케이윌 노래가 땡겨요 ^^ .. 11:46:29 24
551306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에 묵는데 여행일정봐주세요 울진 11:43:17 29
551305 빵반죽에 발사믹 식초 넣어 봤어요 대~~박^^ 3 ^^ 11:43:01 357
551304 써보고 좋았던 생필품, 먹거리 들락날락 11:41:44 101
551303 단양가요~ 볼거리,먹거리 추천바랍니다. 1 또또또 11:38:44 51
551302 초등 고학년 아이 공부 봐주시나요?? 2 궁금 11:33:28 119
551301 화장실 x기 고치는거 어디에 의뢰해야하죠? 8 .... 11:30:17 167
551300 새것같은 카메라, 어디다 팔면 되나요? 1 카메라 11:28:37 94
551299 kt월드패스카드 kt월드패스.. 11:26:53 26
551298 얼마전 명언은 글은 아니였지만 자게에서 기억에 맴도는 글이 있었.. 4 무모한 질문.. 11:26:45 254
551297 남자들 야동 처음보는 나이 5 충격 ㅠㅠ 11:26:36 265
551296 해외여행을 처음으로 나갈려고요, 어디로 어떻게..... 16 인생 11:24:33 393
551295 부부상담 좀 해주세요. 4 그냥 11:23:07 263
551294 아파트 욕실 누수-전세입자 2 전세 11:22:14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