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집에 쥐가 들어왔어요...ㅠㅠ 쥐 퇴치법 좀...

허걱.. | 조회수 : 16,088
작성일 : 2011-11-09 20:49:41

정말.. 쥐라면 안팎으로 지긋지긋하게 생겼네요..

 

주택으로 이사를 왔더니..

상상도 할 수 없는 복병을 만났어요...

첨엔 설마.. 설마했는데..

역시 쥐가 있네요..

 

처음 쥐를 마주했을 땐.. 정말  기절하는 줄 알았는데..

더 큰일(번식..ㅠㅠ)이 생기기 전에 어떻게 퇴치하는게 좋을까요??

 

지시장에 알아보니 쥐덫 부터 쥐끈끈이 쥐약까지 다양한데..

저희 집에 아이들이 아직 어려.. 위험한건 피하고 싶구요..

초음파 퇴치기도 있던데.. 이 초음파 퇴치기의 음파 영역대가 사람에겐 해롭지 않을까요?

 

추천하는 퇴치법 하나씩만 알려주세요.

아웅.. 쥐에게 발목을 잡히 줄이야..ㅠㅠ

 

 

IP : 183.97.xxx.204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1. 아마폴라
    '11.11.9 8:51 PM (114.200.xxx.197)

    어머 정말 무서우시겠어요..
    어특해....

  • 2. 아마폴라
    '11.11.9 8:51 PM (114.200.xxx.197)

    우리 엄마가 그러는데 끈끈이를 사다 놓으시래요..
    그래도 쟤 생각에는 그냥 쫓아내버렸음 좋겠네요..
    쥐도 가여운 생명이니까요...;;;;;

    • //
      '11.11.9 11:39 PM (118.45.xxx.100)

      흑사병은 오바라도 유행성출혈열이나 기타 등등의 질병으로 아이들의 건강이 위험해 질 수도 있어요.
      쥐를잡자 쥐를잡자 찍찍찍!
      좀 안됐지만 업보를 쌓지 말고 천도되렴.....
      쥐도 아마 우리가 쥐 굴에 들어가면 덤벼들겁니다 ㅎ;

  • 3. ..
    '11.11.9 8:52 PM (112.184.xxx.54)

    약국에 쥐끈끈이 있어요.
    쥐는 구석 모서리따라 잘 다니니까
    그런데 놔 두면 담날 100% 잡혀요.
    주택이시라면 고양이 키워보세요.
    고양이 있는것 만으로도 쥐는 도망가요.

  • 4. 흠...
    '11.11.9 8:53 PM (61.78.xxx.92)

    오나 가나 그넘의 쥐새끼가 문제네요.

    • ㅎㅎ
      '11.11.9 8:55 PM (218.157.xxx.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 광팔아
    '11.11.9 8:56 PM (123.99.xxx.190)

    끈끈이위에다가 반시 1/4쪽을 놓고 구석진곳에다 두세요.
    금방잡힙니다.
    쥐...새끼 반시 엄청좋아합니다.

    • 내가 잡고싶은 쥐새끼~
      '11.11.9 9:07 PM (115.140.xxx.24)

      내가 잡고 싶은 그 쥐새끼도 반시로 잡을수 있는 놈이었음 좋겠슴다~

    • 광팔아
      '11.11.9 9:16 PM (123.99.xxx.190)

      지금 속으로 홍시가 다 되어갈겁니다.

  • 6. tt
    '11.11.9 9:20 PM (115.143.xxx.176)

    저도 끈끈이 추천. 예전에 단독살때 쥐끈끈이가 최고였어요.
    쥐 다 잡았는데도 몸이 가렵거나 그러면 그땐 연기로 소독하는거 터트려야해요.

  • 7. candle
    '11.11.9 9:39 PM (60.231.xxx.203)

    어머낫 끔찍하시겠어요..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해요.

  • 8. 흑..
    '11.11.9 9:48 PM (183.97.xxx.204)

    아주 손가락만한 쥐를 만났는데.. 섬찟했어요..
    게다가.. 저희 아기도 쥐를 마주쳤는데.. 아이는 그게 벌레인줄 알더라구요..
    아.. 소름~~~

  • 9. there_is
    '11.11.9 10:26 PM (125.209.xxx.11)

    쥐 잡는데는 고양이 만한 게 없어요. 다른 건 다 일시적인 거라서... 쥐가 잔머리가 좋아서 다른 건 금방 무용지물 됩니다

  • 10. ..
    '11.11.9 11:24 PM (125.152.xxx.34)

    맞아요...주택은 쥐가 있어요.....그래서 쥐박이만 보면 소름 돋아요....고양이 키워 보세요.

  • 11. 제목보고
    '11.11.10 12:45 AM (125.137.xxx.69)

    번뜩생각난게 쥐루사 네요
    죄송해요 도움못드려서,,

  • 12. 1212
    '11.11.10 4:03 PM (1.176.xxx.92)

    죽이지 않는 쥐덫 없나요 아는 분이 쥐덫 놓고 잡아서 멀리 풀어주셨다던데여..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773338 만남 첫날 손잡는.. 3 헷갈린다 01:42:50 76
773337 선진국의 척도라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3 궁금 01:39:50 47
773336 여자 어때보여요? 1 성격 01:32:53 126
773335 남편하고 싸우다가 4 ..... 01:29:55 234
773334 초등 학부모 모임 다녀왔어요 30 ㅇㅇ 01:28:36 496
773333 남녀 6살 ~ 7살 터울이 많이 다툰다 ...??? 1111 01:25:15 68
773332 어버이날. 이런 경우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2 이런경우 01:24:58 83
773331 50대 중반인데 ..어학연수 갈수있을까요? 5 제 2의 인.. 01:19:45 269
773330 파주 출판단지 음악회에서 김가온씨를 봤어요~ 4 감상 01:16:59 238
773329 분홍색 립스틱 브랜드 좀 알려주세요..... 1 분홍립스틱 01:16:29 52
773328 아파트 계단에서 담배피는 사람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 없을.. 6 ... 01:15:20 174
773327 급! 6살 아이와 부산관광(한군데) 어디가 제일 좋은가요? 5 부산 01:15:04 88
773326 황사왔어요~! 1 실보 01:14:22 233
773325 올리브영에서 여기서 01:12:32 132
773324 재취업...일을 계속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넋두리 01:10:40 132
773323 달리 생각해보면 월세가 돈없는 사람들에게 맞는거에요. 12 부자여서가 .. 01:10:15 719
773322 경비실에 택배맡긴거 찾으러 갔더니 아저씨가 집에 안계셨어요? 묻.. 6 오후에 01:09:38 510
773321 중1 아이 둔 엄마의 여러가지 고민 고민 01:07:24 137
773320 조립식 철제가구 샀는데요 조립에서 막혀요 안빠져요 ..... 01:05:40 47
773319 외국 배우들은 연기를 참 잘해요. 4 액팅 00:56:55 445
773318 캐슈넛 진짜 맛있어요 과자먹듯 먹어버렸어요 1 ... 00:55:14 165
773317 펌) 연대 여학생이 외모관련해서 올린 글 9 진짜너무하다.. 00:54:28 823
773316 더 스크립트 (The Script)-Superheroes 1 .. 00:52:41 87
773315 남의 취미보고 무시하고 까고 그럴까요? 상대는 얼마나 고상한취미.. 사쿠라기 00:51:53 151
773314 지금 미세먼지 엄청 심해요. 5 나니 00:50:51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