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집에 쥐가 들어왔어요...ㅠㅠ 쥐 퇴치법 좀...

허걱.. | 조회수 : 14,872
작성일 : 2011-11-09 20:49:41

정말.. 쥐라면 안팎으로 지긋지긋하게 생겼네요..

 

주택으로 이사를 왔더니..

상상도 할 수 없는 복병을 만났어요...

첨엔 설마.. 설마했는데..

역시 쥐가 있네요..

 

처음 쥐를 마주했을 땐.. 정말  기절하는 줄 알았는데..

더 큰일(번식..ㅠㅠ)이 생기기 전에 어떻게 퇴치하는게 좋을까요??

 

지시장에 알아보니 쥐덫 부터 쥐끈끈이 쥐약까지 다양한데..

저희 집에 아이들이 아직 어려.. 위험한건 피하고 싶구요..

초음파 퇴치기도 있던데.. 이 초음파 퇴치기의 음파 영역대가 사람에겐 해롭지 않을까요?

 

추천하는 퇴치법 하나씩만 알려주세요.

아웅.. 쥐에게 발목을 잡히 줄이야..ㅠㅠ

 

 

IP : 183.97.xxx.204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1. 아마폴라
    '11.11.9 8:51 PM (114.200.xxx.197)

    어머 정말 무서우시겠어요..
    어특해....

  • 2. 아마폴라
    '11.11.9 8:51 PM (114.200.xxx.197)

    우리 엄마가 그러는데 끈끈이를 사다 놓으시래요..
    그래도 쟤 생각에는 그냥 쫓아내버렸음 좋겠네요..
    쥐도 가여운 생명이니까요...;;;;;

    • //
      '11.11.9 11:39 PM (118.45.xxx.100)

      흑사병은 오바라도 유행성출혈열이나 기타 등등의 질병으로 아이들의 건강이 위험해 질 수도 있어요.
      쥐를잡자 쥐를잡자 찍찍찍!
      좀 안됐지만 업보를 쌓지 말고 천도되렴.....
      쥐도 아마 우리가 쥐 굴에 들어가면 덤벼들겁니다 ㅎ;

  • 3. ..
    '11.11.9 8:52 PM (112.184.xxx.54)

    약국에 쥐끈끈이 있어요.
    쥐는 구석 모서리따라 잘 다니니까
    그런데 놔 두면 담날 100% 잡혀요.
    주택이시라면 고양이 키워보세요.
    고양이 있는것 만으로도 쥐는 도망가요.

  • 4. 흠...
    '11.11.9 8:53 PM (61.78.xxx.92)

    오나 가나 그넘의 쥐새끼가 문제네요.

    • ㅎㅎ
      '11.11.9 8:55 PM (218.157.xxx.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 광팔아
    '11.11.9 8:56 PM (123.99.xxx.190)

    끈끈이위에다가 반시 1/4쪽을 놓고 구석진곳에다 두세요.
    금방잡힙니다.
    쥐...새끼 반시 엄청좋아합니다.

    • 내가 잡고싶은 쥐새끼~
      '11.11.9 9:07 PM (115.140.xxx.24)

      내가 잡고 싶은 그 쥐새끼도 반시로 잡을수 있는 놈이었음 좋겠슴다~

    • 광팔아
      '11.11.9 9:16 PM (123.99.xxx.190)

      지금 속으로 홍시가 다 되어갈겁니다.

  • 6. tt
    '11.11.9 9:20 PM (115.143.xxx.176)

    저도 끈끈이 추천. 예전에 단독살때 쥐끈끈이가 최고였어요.
    쥐 다 잡았는데도 몸이 가렵거나 그러면 그땐 연기로 소독하는거 터트려야해요.

  • 7. candle
    '11.11.9 9:39 PM (60.231.xxx.203)

    어머낫 끔찍하시겠어요..도움이 되지 못해 죄송해요.

  • 8. 흑..
    '11.11.9 9:48 PM (183.97.xxx.204)

    아주 손가락만한 쥐를 만났는데.. 섬찟했어요..
    게다가.. 저희 아기도 쥐를 마주쳤는데.. 아이는 그게 벌레인줄 알더라구요..
    아.. 소름~~~

  • 9. there_is
    '11.11.9 10:26 PM (125.209.xxx.11)

    쥐 잡는데는 고양이 만한 게 없어요. 다른 건 다 일시적인 거라서... 쥐가 잔머리가 좋아서 다른 건 금방 무용지물 됩니다

  • 10. ..
    '11.11.9 11:24 PM (125.152.xxx.34)

    맞아요...주택은 쥐가 있어요.....그래서 쥐박이만 보면 소름 돋아요....고양이 키워 보세요.

  • 11. 제목보고
    '11.11.10 12:45 AM (125.137.xxx.69)

    번뜩생각난게 쥐루사 네요
    죄송해요 도움못드려서,,

  • 12. 1212
    '11.11.10 4:03 PM (1.176.xxx.92)

    죽이지 않는 쥐덫 없나요 아는 분이 쥐덫 놓고 잡아서 멀리 풀어주셨다던데여..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612826 캘리포니아 거주 학부모님께 질문드립니다~ 2 ........ 05:34:56 93
612825 사랑받는 딸들이 너무 부럽네요. 5 스피룰리나 05:00:33 323
612824 -서울부심-이 서울에 대한 자부심이라면 서울부심은 충분히 가질 .. 14 101 04:58:48 286
612823 시댁에서 낮잠을 잤는데요 1 새색시 04:58:37 265
612822 뇌졸중 전조증상 글 썼던 사람이에요 11 감사합니다 04:33:39 759
612821 자다 일어나 토를 했어요 1 ㅠㅠ 04:23:55 221
612820 월요일 새벽... 11 상담사 04:12:32 387
612819 서울 부심 대단합니다 17 ㅇㅇ 03:50:32 858
612818 10-20 만원정도 와인 선물 1 와인 03:49:18 82
612817 DMZ, 전쟁의 상흔에서 평화의 상징으로(마지막 편) 스윗길 03:47:26 45
612816 베이비 시터 구하기. 2 .. 03:45:22 211
612815 법륜스님 대단하네요. 이슬람 반군지도자까지 5 .... 03:31:53 692
612814 집도 팔렸고요, 1억을 15년만에 간신히 모았어요 어케 하나요... 3 ..... 03:26:12 646
612813 유럽여행가서 컵라면 먹고서 뒤처리는 어떻게 해요? 17 궁금이 03:12:51 616
612812 선체훼손 없는 세월호 인양을 촉구한다! 1 light7.. 03:11:29 70
612811 바쁜 남자친구, 이해해야 하는거죠? 12 .. 02:52:07 388
612810 동서가 4억을 횡령을... 했어요 51 깜놀 02:41:37 2,628
612809 이민 관련 문의드려요.. 15 aa 02:34:19 542
612808 아 진짜 슬기씨 친구가 말햐주었으면한요 2 박슬기 02:31:39 696
612807 남친집 명절때 한살림 고기 괜찮을까요?? 7 송연 02:25:32 325
612806 한국에서 스테이크 어디가 최고인가요 16 아웃백 02:09:59 1,023
612805 배송지목록에 한국이 없는 경우 - 유럽구매대행 찾아요 1 유럽직구시도.. 02:04:18 139
612804 요리를 잘하고 유머감각이 있어도 여자는 없습니다... 28 uh 01:59:17 1,220
612803 와인동호회는 어떤 곳인가요? 7 ... 01:52:28 406
612802 공황장애 극복기 6 제인에어 01:51:32 571
612801 급한 일이에요 좀 도와주세요~~ 5 행복 01:51:27 322
612800 여행용 전기포트를 구입하고 싶은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못고르겠어.. 5 행복 01:51:10 237
612799 82에 상주하는 작가 지망생분들 1 ㅡㅡ 01:35:04 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