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나꼼수 나오는 날이면 ㅠㅠ

두분이 그리워요 | 조회수 : 1,496
작성일 : 2011-10-29 10:34:57

새벽부터 컴터 지키고 앉았느라 인간 꼴이 아닙니다.

행여나 밀려 다운받지 못할까봐.ㅠㅠ

 

언제 나올까요.

이번 회엔 정도사님의 깔때기 얼마든지 들어줄 마음의 준비도 다 끝났는데 ㅠㅠ

IP : 121.159.xxx.117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듣고싶어요.
    '11.10.29 10:37 AM (125.142.xxx.83)

    그 대형 깔대기.. 깔대기 대면서 네 분이 아하하하~ 하고 웃는 소리하며...
    빨리 내보내줘요 26회.
    오늘 콘서트도 못가는 불쌍한 사람을 생각해서..

  • 2. 같은 꼼수증후군입니다.
    '11.10.29 10:39 AM (58.232.xxx.193)

    얼마나 진실에 목이 마르고 입술이 타는지??
    진실로 바른방향을 알려주시는 분들께 감사합니다.
    더불어 말도 안되는 fta 제몸으로 라도 나서서 막고 싶습니다.

  • 3. 아놔
    '11.10.29 10:43 AM (175.118.xxx.2)

    근데 정말 언제 나와요? ㅜㅜ
    포탈 검색어순위에 어제부터 나꼼수 26이 계속 떠 있는 걸로 봐서
    같은 증상을 앓는 분들이 많은게지요.ㅋ

  • 긋쵸~
    '11.10.29 10:52 AM (58.232.xxx.193)

    새벽 3,4시 라고 예정이라고 보았는데 아마도 오후에라도??
    82가 제일 빠른 정보라 열어 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 4. 어제 밤부터
    '11.10.29 10:53 AM (125.178.xxx.57)

    이러고 있네요.
    아~ 빨리 좀 올려주세요.

  • 5.
    '11.10.29 10:55 AM (211.58.xxx.113)

    전 1회부터 다시 듣기하면서 대기하고 있어요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8376 문대통령 위신 떨어지니 기자들 맞은거 덮기로 해요 5 부끄 03:38:36 190
1128375 저만 그랬던 건가요 3 진짜 03:25:00 141
1128374 가자폭행당시 현장에 있던 다른 촬영사(사진인증)의 증언 올라왔네.. 2 진심은 02:50:29 689
1128373 미 대통령 경호차 운전 클라스 ㄷㄷ 02:48:09 187
1128372 한국일보 기사 제목 수정했네요.jpg 3 써글넘들 02:34:44 537
1128371 저 좀 도와주세요. 여초직장. 6 .. 02:17:03 516
1128370 순실이 25년 너무 작은거 아니에요? 3 답답해요 02:00:34 391
1128369 한 문제 틀렸는데 3등급-변별력 없는 수능 학생들만불쌍.. 01:56:25 234
1128368 말주변 없는 제가 마구 퍼붓고 나니 정신이 없네요 3 ... 01:48:08 621
1128367 우병우 바로 나올꺼예요. 28 ooo 01:45:03 1,749
1128366 무선 핸드 블렌더 비싸군요.. ... 01:41:49 152
1128365 오소리님들.이거 들으시면서 꿀잠♡ 2 ♡♡ 01:38:05 385
1128364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대위는 윤일병 사건이 모티브 같습니다 .. 01:37:38 355
1128363 초5담임이 수업시간에 질문한다고 짜증난다고그랬대요 5 . . 01:33:41 376
1128362 이제 남은 명바기라인하고 명바기는 언제 구속될까요? 1 그나저나 01:28:27 177
1128361 '2천 5백만분의 1의 사나이 우병우 구속......ㅎㅎㅎ..... 6 ㄷㄷㄷ 01:26:38 660
1128360 기레기들이 이런 기사도 썼었네요. 5 불펜 01:21:09 464
1128359 밥주는 길냥이 녀석이 넘 약해졌네요 7 고양이 01:09:15 483
1128358 우리엄마 순애씨 보셨나요? 3 .. 01:05:27 473
1128357 우병우 구속 속보떴어요~ 119 경사났네 00:58:22 3,542
1128356 (방탄소년단 )BTS.. (멜론뮤직어워드 Fancam) _ Sp.. 11 ㄷㄷㄷ 00:54:49 406
1128355 솔직히 까 봅시다(시부모님 용돈) 10 퍼붓는비 00:51:48 1,134
1128354 남자들 골프관광 문제로 남친과 헤어졌어요 23 끝남 00:50:29 1,445
1128353 걸레 or 물티슈 뭐쓰세요? 3 ... 00:47:10 715
1128352 현장목격 담 나왔네요 34 00:44:40 3,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