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한나라당 지지자라고 뻥치고 남경필 의원 삼실에 전화했어요

한미 FTA 결사 반대 | 조회수 : 4,525
작성일 : 2011-10-27 17:39:15

여기 누가 남경필 의원 삼실 전번 올려놨길래

애들 간식 주고 얼른 전화했더니

어떤 남자가 받대요...

제가 야당 지지자라고 하면 또 뭔소리 하려고 하는 반응일까봐

지금까지 딴날당 열렬이 지지하는 지지자였는데 여야를 막론하고 이번 한미 FTA는 반대다

이건 나라 팔아먹는짓이다

독소조항 후덜덜이다

나 이번에 뒤돌아 서겠다

우리 가족도 지금까지 딴날당 지지자였는데 이런식으로 막가파 하면 우리도 보는눈이 있다

어제 시장도 뺏기고 뭐하는거냐...(ㅋㅋ ) 너무 실망이다

나도 이젠 야당편들겠다

그랬더니 그 남자 누가 낼까지 처리 한다고 했냐

그건 아니다...야당하고 합의중이다 뭐 이런소리 하길래

남경필 홈피 드가봐라...반대 글들이 수두룩 하다 했더니 보고 있는 중이라네요

막 흥분해서 이말저말 막 했는데 조용히 듣고 있네요

모두 전화해봅시다

IP : 119.70.xxx.20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한걸
    '11.10.27 5:43 PM (112.151.xxx.112)

    너문 잘하셨어요
    시장 선거 끝나게 어제데 잠깐도 숨을 돌리면 안되겠어요
    저도 전화 할께요

  • 원글
    '11.10.27 5:44 PM (119.70.xxx.201)

    어여어여 전화해보세요...02-784-5089

  • 2. 오~
    '11.10.27 5:43 PM (211.221.xxx.245)

    이 시대의 현인이십니다~ 저도 써먹어야...ㅎㅎ

  • 원글이
    '11.10.27 5:44 PM (119.70.xxx.201)

    어여어여 전화해보세요...02-784-5089

  • 3. ..
    '11.10.27 5:44 PM (125.152.xxx.90)

    님...거짓말 나빠요~ㅋㅋㅋㅋㅋ

    나도 써 먹을까...?ㅋㅋㅋㅋ

  • 4. 저도
    '11.10.27 5:45 PM (112.168.xxx.63)

    이방법 써먹으려고 했는데 선수치셨네요.ㅎㅎ

  • 5. ..
    '11.10.27 5:48 PM (115.136.xxx.29)

    님 .. 참 현명하시네요.
    잘하셨어요.

  • 6. 플로레티
    '11.10.27 5:48 PM (125.176.xxx.155)

    ㅋㅋㅋㅋㅋㅋ

  • 7. ^^
    '11.10.27 5:54 PM (61.103.xxx.100)

    생각은 옳으시나
    방법은 옳지 않으십니다
    거짓말을 하셨으니까요
    누가 뭐라든 정직하게 밝히는 게 떳떳하다고 생각해요

  • 원글
    '11.10.27 5:55 PM (119.70.xxx.201)

    네...저도 모르게 그렇게 했어요
    마음의 준비도 못하고 바로 전화번호 돌리니 받더라구요 ㅠㅠ
    순간 생각에 야당 지지자면 저들이 개소리 하네 이럴까봐
    아무래도 자기네 지지자여야 더 친절하지 싶어서요 ~

  • 이런 거짓말은
    '11.10.27 5:56 PM (112.168.xxx.63)

    열심히 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거짓말 축에나 끼나요?
    저들의 더러운 거짓말에 비하면 이건 애교죠

  • 8. 웃음조각*^^*
    '11.10.27 5:56 PM (125.252.xxx.5)

    우와아아악!! 센스가 짱입니다. 저 읽으면서 우와아악~ 정말 비명질렀어요.

  • 9. 두분이 그리워요
    '11.10.27 5:57 PM (121.159.xxx.113)

    원글님 정말 사랑스러워요.
    우리도 뱀처럼 지혜로워져야 하는 시댑니다.
    저 악마구리들과 싸워 이기려면요.
    잘하셨어요 잘하셨어요!

  • 10. 제가
    '11.10.27 6:00 PM (58.142.xxx.97)

    지금 한나라당지지자 코스프레로 외통위 한날당 의원 삼실에 전화했는데,

    아 이거 힘들어요.

    자꾸 본성이 나와서,....-.,-;;

    근데 따박따박 얘기하니까 ,,주부라고 해도 자꾸 기자 아니냐고 묻네요. 보좌관이요..ㅋㅋ

  • '11.10.27 6:04 PM (220.119.xxx.215)

    논리가 약한 나로서는 이거슨 분명 자랑질ㅋㅋㅋㅋㅋㅋㅋㅋ

  • 뭐라고 하셧어요?
    '11.10.27 6:06 PM (112.168.xxx.63)

    뭐라고 따박따박 얘기 하셨어요?
    어우 전 그렇게 못하는데..ㅎㅎ

  • 11. ㅋㅋ
    '11.10.27 6:01 PM (112.149.xxx.61)

    '시장도 뺏기고 뭐하는거냐'
    한나라당 지지자의 뼈아픈 설움이 느껴지네요 ㅋㅋㅋ

  • 12. 잘하셨네요
    '11.10.27 6:07 PM (61.102.xxx.122)

    거짓말쟁이들에게는 거짓말 잘하는걸로 대해줘야하죠

  • 13. 피부짱
    '11.10.27 6:52 PM (115.143.xxx.25)

    우리 파리 누님들 수고

  • 14. 진짜
    '11.10.27 7:10 PM (27.115.xxx.161)

    이런게 바로 정공법이제~~!

  • 15. 오하나야상
    '11.10.27 7:16 PM (125.177.xxx.83)

    어제 시장도 뺏기고 뭐하는거냐...(ㅋㅋ ) 너무 실망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2님들 진짜 존경합니다

  • 16. 악~~
    '11.10.27 10:02 PM (75.206.xxx.203)

    원글님 때문에 미치겠어요.
    어쩜 그렇게 멋지세요.어쩜좋아~책임져줭~~.

  • 17. 노랑 2
    '11.10.28 5:23 AM (123.248.xxx.175)

    82쿡 언니들 너무 멋지세요. 머리도 좋구..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799 히트텍 말고 히트필 ??어떤가요 보온내의 07:55:26 6
1127798 불교이신 분들 좀 봐주세요 1 불교 07:51:17 47
1127797 대학가, #여자라서 당했다 블루리본 캠페인 확산 2 oo 07:46:26 82
1127796 12월1월2월 언제가 가장 추운가요? 5 .... 07:44:12 129
1127795 이니 하고 싶은거 다해~ 12.13(수) 2 이니 07:42:21 39
1127794 집에서 할수 있는 얼굴각질하는 방법 없을까요? 5 say785.. 07:27:19 353
1127793 코엑스 정시박람회 수능성적표 핸드폰으로 찍어가도 되겠죠? 재수생맘 07:23:29 158
1127792 아이가 너무 멋안내도 속상한가요 5 오직 07:22:12 498
1127791 진짜 이상한거같아요.탈세 스캔들있던 사람이 대통령 만찬이라니.... 2 .. 07:04:31 508
1127790 김장김치 익히려면 실온에 둬도 될까요 2 ..... 07:03:35 163
1127789 Kbs 1tv 인간극장 1 82cook.. 07:00:04 697
1127788 어제 출산하고 충격받아서 한숨도 못잤네요. 26 초산 06:37:43 4,139
1127787 '자살률' 압도적 1위…스트레스 가득한 대한민국 1 oo 06:35:10 462
1127786 자본주의와 문재인정신 1 경제도 사람.. 06:33:10 102
1127785 인공눈물 넣으면 2 ... 06:31:46 328
1127784 비행기 맨 뒷자석 어떤가요? 5 ㅇㅇ 06:27:43 982
1127783 죽는 꿈 ... 1 06:26:46 246
1127782 아파트 명의 문제요 9 기분이별루네.. 06:01:46 509
1127781 외국 여행중..뉴스에서 문통 중국방문 나오네요. 3 ..... 05:42:21 600
1127780 2017년을 휩쓴 ‘#미투’ ‘페미니즘’ oo 05:40:33 172
1127779 19) 몸매가 예쁜 여자는 아무래도 잠자리에서 더 사랑받겠죠? 20 ㅇㅇ 05:25:10 5,212
1127778 명동교자 명동칼국수 왜 맛집일까요? 8 맛집 05:19:03 1,393
1127777 새벽 녁. 꿈 ㅡ무서울지 몰라요 4 Wkaaja.. 04:58:33 587
1127776 어쩜.. 마음이란게 없는걸까요..? 2 비비 04:52:56 623
1127775 최순실, 조카 구속 소식이 그나마 위안 후음 04:50:45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