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저 상품 탈 것 같아요,,,

ggg | 조회수 : 1,239
작성일 : 2011-10-26 20:38:52

저 어제

투표율 52%

박후보님 55%라고 했는데,

 

잠정 투표율 51.8%

출구조사 56%

 

축하해 주세요,,,,

 

전 꿈만 같아요,,,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IP : 2.50.xxx.10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선물좋와
    '11.10.26 8:40 PM (112.154.xxx.59)

    ㅋㅋㅋㅋㅋㅋㅋㅋ축... 축하드려요...

  • ggg
    '11.10.26 8:41 PM (2.50.xxx.106)

    박후보님 되시다니요,, 꿈만 같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9187 슬기로운감빵 고박사보고 남편이 ㅜ 1 14:15:41 129
1129186 펌)김OO 기자님! 좋은발상 14:15:31 63
1129185 남편이 빚이있있을때 부인명의의 집에 가압류할수있나요? 2 추위 14:11:34 136
1129184 과일이 싸도 너무 싸요 3 .... 14:11:17 289
1129183 오늘 문재인대통령 충칭임시정부 사진 보는데... 7 ㅠㅠ 14:08:24 181
1129182 유아교육과 1 고등맘 14:08:02 80
1129181 와~충칭 가서 문재인대통령 만나신 분 5 좋겠다 14:06:05 210
1129180 노인요양등급 문의드립니다 3 ... 13:59:51 110
1129179 국경없는 기자회, 중국인 한국기자 폭행 규탄 13 ..... 13:58:41 241
1129178 문대통령의 디테일..ㄷㄷㄷ/오유펌 15 와우 13:57:21 634
1129177 76분동안 1346명 서명추가!기자들에대한불신 3 기자향한불신.. 13:52:44 189
1129176 70대 분들 설화수 자음생 크림 좋아하시나요? 설화수 13:48:03 98
1129175 중3딸이 제 mcm가방 들고 외출했어요. 20 .. 13:46:04 1,500
1129174 문 대통령 '대한민국 임시정부는 우리의 뿌리입니다' 9 이게나라다 13:45:59 169
1129173 고등수학(문과) 인강 선생님 추천 부탁드립니다. @@ 13:45:33 43
1129172 일본 젊은이들도 환승이별 같은거 하나요? ㅇㅇㅇ 13:45:15 102
1129171 문재인 대통령 혼밥에 청, '실용적 성격 반영된 것' 26 OoOo 13:39:00 472
1129170 유명한 빵집빵 다 먹어봤는데 최고는 34 빵순이 13:38:21 2,332
1129169 문재인대통령 충칭 임시정부 방문사진.뭉클 20 13:35:28 612
1129168 편의점 하시는 분들 알바 채용하실때 4 ... 13:31:21 459
1129167 병원 진료비 ㅇㄹ 13:31:06 82
1129166 교토 호텔 추천 부탁드립니다. 여행 13:29:01 85
1129165 삼켜야할정도로 따듯한 침이 가득 나오는거 어떤 안좋은 증상인가요.. 1 ㅠㅠ 13:27:48 129
1129164 홍익학당 윤홍식 강의 들으시는 분? 6 유튜브 13:26:42 161
1129163 4년전 당신의 마음을 나도 느끼고 왔다. 7 ㅇㅇ 13:22:52 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