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살림돋보기 최근 많이 읽은 글

살림돋보기

알짜배기 살림정보가 가득!

Banner

제 목 : 없어도 그만이지만, 있으면 재미있는 부엌 살림1

| 조회수 : 25,410 | 추천수 : 0
작성일 : 2011-10-18 16:52:00

발동이 좀 늦게 걸리는 편이에요.
하지만,
한 번 발동이 걸리면 걷잡을 수 없이 푸~욱 빠지는 대책없는 스타일.
이번엔 82가 그랬네요.
개편하고 들어오기는 했는데 드문드문.
그러니 글쓰기는 요원하고...
사진이 10장 밖에 안 올라간다는 얘기도 있고,
드래그해서 그대로 올리면 되니 진짜 편하다는 얘기도 있는데,
직접 해본 게 아니라 체감이 안 되더라구요.
(그렇지 않아도 지금 한번 날리고 쓰는 거임. "나 다시 돌아갈래~!!!'라고 포효하며 박하사탕 한 편 찍었음)

키톡은 다들 적응하신 듯 한데
제가 사랑하는 살돋은 휑~한 듯 하여 간만에 무거운 엉덩이 들고 일어났습니다.
반겨주셔야 2탄, 3탄 계속 나갈 꺼라고 협박 아닌 협박을...ㅋㅋ
(1탄이 막탄이라는 생각은 왜 못하냐구요? -,.-)


이건 '글라스 마커(Glass marker)'라고 컵에 표시하기 위한 악세사리에요.
제목보고 모두들 눈치채셨죠?
'없어도 그만이지만, 있으면 재미있는 부엌 살림'이라고 말씀드렸잖아요.
제 포스팅으로 괜한 뽐뿌질 받지 마시고,
그냥 '아, 이런 제품도 있구나!', '재미있네' 정도로 느끼시면 될 것 같아요.
살돋 식구들이 꿈꾸는 건 '콘도 같은 집'이잖아요.
그러려면 끓어오르는 지름신을 계속 계속 잡아서 족쳐야 함.
(선물 받은 거라 더 편하게 말하는 것이기도 함. ㅋㅋㅋ)

 
뒤에 이렇게 흡착판이 있죠?
이걸 컵에 붙이는 거에요.


활용의 예1)
와인잔에 이렇게 붙여주면 아무리 취해도 니 컵인지 내 컵인지 확실하게 구분 가능!
캐릭터가 재미있어서 글라스 마커 하나로도 상차림이 캐쥬얼하고 유쾌해지는 장점이 있어요.


촛점은 대체 어디에;;;;
(사진은 마음으로 보는 거~죠?)
이렇게 흡착판 형태도 있지만,
와인 마커의 경우 손잡이 막대(?) 부분에 걸 수 있도록 나온 제품도 있어요.
약간 헐거운 반지 끼우듯.
그런데 이런 제품은 진짜 보석을 박아서 가격이 ㅎㄷㄷ.
그래서 비즈하시는 분들은 직접 만들기도 하시더군요.
나름 레어 아이템이죠?^^
그리고 마시는 부분에 끼울 수 있게 클립 형태도 있는데
클립 형태가 가장 실용적이에요.

활용의 예2)
물컵 하나로 하루종일 버티는데
이렇게 붙여두면 나쁜 머리를 탓하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
그런데 흡착판이 작아서 하루 종일 붙이기에는 흡착력이 약한 편.
그래서 물컵 같은 곳에 막 쓰기에는 클립 형태가 좋습니다.
(물론 저는 절대 사지 않을 생각. 기억력을 높이는 편이 치매 방지에도 콘도 같은 집에도 좋을 듯!)


큰 녀석이 이렇게 냉장고에 붙이면서 놀기에
'그래, 잘 놀면 그게 장난감이지, 장난감이 별거야?'하고 있었는데
하나는 실종.
또 다른 하나는...


이렇게 반 토막...
그래서 그토록 쿨한 엄마는 흔적도 없이 자취를 감추고,
5분만에 소리를 꽥! 질렀네요.

 

아들아...ㅠㅠ
엄마는 정말로 쿨하고 싶다...

 

 

 

 

 

 

 

 

p.s: 저기 멀리 영국에서 센스 돋는 선물을 해주신,

미남과 야녀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알럽, 땡큐 쏘 마치!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발상의 전환
    '11.10.18 5:11 PM

    이거 적응이 안 되서 그런지 포스팅에 약간의 장벽이 느껴지네요.
    조금 더 세밀하게 찬찬히 둘러봐야 할 것 같아요. ^^;;;;;

  • 2. yuni
    '11.10.18 5:37 PM

    첫 사진부터 뽐뿌질 받음. ㅎㅎ
    어쩜 하나같이 귀엽네요 *^^*

  • 3. genii
    '11.10.18 5:48 PM

    ㅎㅎ 정말 귀여워요~

  • 4. 살림열공
    '11.10.18 6:04 PM

    귀엽네요.
    많은 분들이 함께하는 자리에서 상당히 유용할 것 같아요.

  • 5. Jen
    '11.10.19 1:07 AM

    여러명을 초대할때 필요한 제품이죠! 거기다 귀엽기까지!!
    근데 정말 있으면 정말 좋고, 그치만 자주는 안쓰게 되는...참 애매한 제품이에요.
    전 가끔 손님초대할때 이런거 없으니까
    붙였다가 자국없이 잘 떼어내지는 예쁜 스티커나
    아님 이름표 스티커에 각자 이름 적어서 붙이라해요..ㅎㅎ
    모 잔 섞이는것보다 이게 낫지않을까 싶어서..ㅎㅎ

  • 6. 은혜
    '11.10.19 2:29 AM

    우리집 컵에도 달아 주고자프요

  • 7. 미남과야녀
    '11.10.19 6:39 AM

    사진 보면서 "어 내꺼랑 똑 같네? 한국에서도 나오는구나" 라고 생각하며 내려오니 제가 보내 드린거 군요. ^^

    잘 쓰고 계신것 보니 반갑네요.

    별거 아닌데 그냥 던져두지 않고 쓰시고 계시니 제가 더 고맙네요 ^^

  • 8. candy
    '11.10.19 10:08 AM

    와인도 드시고 실미도 탈출하신거?ㅋㅋ

  • 9. 사람
    '11.10.19 10:31 AM

    글도 재미나고 이런 물건도 있구나 구경도 잘했습니다.다음번도 기다리겠습니다.^^

  • 10. 슈퍼마미
    '11.10.19 11:38 AM

    우와..
    넘 귀여워요..

    정말 손님들에게 칭찬받을 아이템이네요 ^^

  • 11. 올리브1
    '11.10.19 8:21 PM

    저두 이거 있어요. 캐릭터 하나하나 너무 귀엽죠...근데 좀 잘 떨어지긴 하네요...ㅎㅎ

  • 12. 몬나니
    '11.10.20 9:58 PM

    저도 뽐뿌질 받아요..일주일에 한번꼴로 손님들이 오는데...모임끝무렵 가면 컵이 항상 아리송해져요..
    저는 클립형 검색 들어갑니다..

  • 13. lake louise
    '11.10.21 7:53 AM

    ㅋㅋ 끓어오르는~잡아서 족쳐야 된다는 말씀에 웃음폭탄~~~
    그런데 저희집 그라스들 다 올록볼록이 들이라 얘들이 힘들게 붙을 것 같네요.

  • 14. 다행이다
    '11.11.8 12:32 AM

    제가 요즘 찾고 있는 물건인디...
    국내에 파는 곳 없을까요?
    클립형태로 된 것이면 더 좋겠구요,,

    아시는분 쪽지좀 주세요^^

  • 발상의 전환
    '11.12.13 5:13 PM

    답변이 너무 늦었나요?^^;;
    클립 형태는 예전에 '마스트라드'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걸 봤는데
    요즘은 잘 안 보이는 것 같아요.
    아님 아마존이나 이베이에서 글라스 마커로 한번 검색해보세요.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17283 에어프라이어 코팅벗겨졌을때 해결방법 대박 arbor 2017.12.11 194 0
17282 다이슨 청소기 구입계획 있으신 분들 확인하고 구입하셔요~ 9 투동스맘 2017.11.06 3,105 0
17281 무선청소기 6 옹기종기 2017.10.20 2,463 0
17280 면생리대 직접 만들어봤어요. 3 옷만드는들꽃 2017.09.13 2,902 0
17279 31평 싱크대 리모델 했어요... 20 적폐청산 2017.08.21 9,674 0
17278 커피메이커로 차 우리기~ 1 콩나물반찬 2017.06.25 5,228 0
17277 집안 미세먼지엔... (어저께 "생생정보통신".. 20 화안 2017.04.07 13,125 0
17276 묵은 김치냉장고 버리기 8 고고 2017.04.04 11,085 0
17275 초극세사 미용보습장갑 활용법 6 행복만땅 2017.03.01 6,616 1
17274 키친 리모델링 - 이사의 이유 109 개굴굴 2017.02.24 18,046 4
17273 초록색욕조ㅠㅠ 의 [화이트톤 욕조 변신] 욕실셀프페인팅 6 7tkdnsk22 2016.12.09 9,556 1
17272 보일러 필터 청소해봤어요.(난방비 절감 방안) 3 자바기 2016.11.01 7,727 0
17271 냉장고에 영수증 붙이기..ㅋ 21 흠흠 2016.10.10 22,201 0
17270 유성매직 지우는 생활의 노하우 4 지리맘 2016.09.19 8,153 0
17269 무료로 수질검사 받으세요 2 여치 2016.07.28 5,155 0
17268 환풍기 2 아줌마 2016.07.16 6,655 1
17267 설겆이 5 아줌마 2016.05.12 13,302 0
17266 어버이날 선물 어떤거 하시나요? 2 칠봉깨봉 2016.04.25 7,867 0
17265 친구따라 강남가기 1 까부리 2016.04.18 13,653 0
17264 냄새 연기 안나는 오븐 / 괜찮은 절전용 멀티탭 12 이희빈 2016.03.11 15,363 1
17263 내게강같은평화.jyp 2 괜찮은인생 2016.03.03 9,806 0
17262 북유럽식기 구매했어요.~~ 3 멋쨍이엄마 2016.02.28 17,245 0
17261 안보면후회하는 일상생활 유용한 꿀팁 48 로사 2015.12.14 43,983 4
17260 겨울철 난방비 절약법 5 로사 2015.12.11 18,931 1
17259 예쁜 그릇이 많은 서울대학교 도예전공 판매전에 놀러오세요^_^ 2 바쁜멍멍이 2015.11.17 15,654 0
17258 침대 매트리스 청소업체 말고 소금으로 한다네요 3 콩콩이마미 2015.11.06 13,536 1
17257 기저귀 정리함을 이용해서...식재료 수납했어요 (양파 등등)~ 7 하늘하늘 2015.10.30 17,418 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