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박원순 문재인!!!

노원구 공릉동 | 조회수 : 2,576
작성일 : 2011-10-18 16:00:31


방금 수유역 선거유세 갔다 왔어요~!

오오~문재인~오오~완전 멋있어요~!!!

오오~박원순 후보~오오~막 지켜주고 싶은 순박함~ㅋㅋㅋ

막 달려가서 악수도 했어요~

사진 올리고 싶은데 우째야 하는지 ㅎㅎㅎ
IP : 118.32.xxx.65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웃음조각*^^*
    '11.10.18 4:02 PM (125.252.xxx.7)

    이런건 인증이 필수~~ 이런글 저런글에 올려주세요^^

  • 노원구 공릉동
    '11.10.18 4:55 PM (118.32.xxx.65)

    부끄럽네요~ㅋㅋㅋ전엔 사진 바로 올릴 수 있었던것 같은데 한참 찾았는데 읍네요~뭘까뭘까

  • 2. 우언
    '11.10.18 4:04 PM (124.51.xxx.87)

    박원순과 문재인

    우리가 꼭 지켜야 하는 분들이죠.

  • 노원구 공릉동
    '11.10.18 4:55 PM (118.32.xxx.65)

    6시에 노원에서 노회찬님이 사회보신다는데 갈까말까 고민중이에요 7시네 광화문 봉도사가 있어서 ㅋㅋㅋ

  • 3. ㅠㅠ
    '11.10.18 4:08 PM (58.142.xxx.97)

    진작에 알았다면 갔었을텐데...ㅠㅠ

    문재인님의 운명,,지금 읽고 있어요. 마직막부분인데,,그 부분을 못 읽고 덮어뒀어요..

  • 노원구 공릉동
    '11.10.18 4:56 PM (118.32.xxx.65)

    저도 몰랐다가 트위터 보고 알았어요 트위터 좋네요~

  • 4. 클로이
    '11.10.18 4:08 PM (58.141.xxx.110)

    오후 6시에 노원 롯데에 오신다고 문자가 왔네요

    전 아이때문에 못가지만 남편보고 퇴근하면서 들러 응원해주고 오라고 아침에 일러줬네요

  • 노원구 공릉동
    '11.10.18 4:58 PM (118.32.xxx.65)

    우옹~노회찬님도 계시다 알려주세요~!

  • 5. ...
    '11.10.18 4:13 PM (220.72.xxx.167)

    노원 롯데.... 울집앞인데...
    근데 나는 못나가.... 에효...

  • 노원구 공릉동
    '11.10.18 4:58 PM (118.32.xxx.65)

    아프리카 박원순TV에서 생중계 하나봐요~!!그거라도~!!

  • 6. 우왓
    '11.10.18 4:15 PM (115.1.xxx.82)

    눈호강하셨네요. 두 분을 한번에....

  • 노원구 공릉동
    '11.10.18 4:24 PM (118.32.xxx.65)

    두분이 한큐에 눈에 들어오는데 노통 생각나서 눈물 났어요 ㅜㅜ

  • 글만 봐도
    '11.10.18 4:51 PM (203.247.xxx.210)

    눈물이 핑....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3854 강원도는 자연이 느므 아름다워요 고속도로 00:12:55 19
1223853 참 많이 슬프네요. 인생을 잘 못산걸까요. tmgvj 00:10:09 193
1223852 15년 된 가스오븐렌지 버리긴아까운.. 00:08:18 55
1223851 핸폰에 있는 동영상, 사진을 컴으로 어떻게 옮기죠? 3 평정 00:08:15 51
1223850 강아지를 한마리 키우려합니다. 2 ^^ 00:06:04 136
1223849 김용민 페북인데요..^^jpg 1 넘 웃겨요... 00:04:30 271
1223848 샌들 요즘 신고다니나요? 1 ㄴㄴ 00:04:08 74
1223847 쉰 넘은 남편이 종로 갔다오더만 요즘 젊은이들 못쓰겠답니다. 차라리낫지 00:03:58 386
1223846 한의대 어떨까요? 1 한의대 00:01:08 187
1223845 엄마와 나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 무엇일까요 2 lilli 00:00:09 191
1223844 북한이 2 끝내 2018/05/21 237
1223843 문파들 피를 들끓게하는 혜경궁김씨의 음해트윗! 5 혜경궁김씨... 2018/05/21 266
1223842 키자니아에서... 1 Kid 2018/05/21 176
1223841 치과교정 끝난후 음식씹을때소리.. 4 떡대 2018/05/21 246
1223840 새벽세시정도에 잠이깨요 ㅠㅠ 2 감사해요 2018/05/21 510
1223839 상추 먹어서 이럴까요 3 맑음 2018/05/21 771
1223838 채시라 잡지경품 타러갔다가 모델됐다는데.. 6 ... 2018/05/21 1,177
1223837 초등영어 학원 창업 예정중이라 여기 한번 문의드려요. 1 열심히오늘 2018/05/21 251
1223836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작가가 판사인데 2 . . . 2018/05/21 1,001
1223835 양육비를 포기해야할까요,,, 10 ..... 2018/05/21 664
1223834 엄마가 다 하는집 있을까요 39 ㄱㅅ 2018/05/21 2,428
1223833 Bill보드 뮤직어워드 보는데 11 라랑 2018/05/21 947
1223832 미니 오븐 사면 쓸일이 있을까요 3 ㅇㅇ 2018/05/21 688
1223831 제가 이상한가요? 7 ... 2018/05/21 1,128
1223830 제가 잘못한 건가요?-.-;; 10 제가 2018/05/21 1,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