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식당에가보니 최근 많이 읽은 글

식당에가보니

외식의 즐거운 추억, 쓰라린 경험을 진솔하게 털어놓기

Banner

제 목 : 대방동 중국집(희래등)

| 조회수 : 6,252 | 추천수 : 211
작성일 : 2006-08-21 13:47:03
어느때부터 케이블티비 선전에서 '남산에서 내려온 희래등'하면서 선전을 때리더라구여~
예전 남산에 데이트하면서 한번 가본 기억이 나서 한번 가봤져~
일요일이라 그런지 역시 한산하더군여~
분위기는 전통 중식당 분위기답게 훌륭하고여~
짬뽕밥하고 삼선짜장 시켜먹는데, 맛이 훌륭하던걸여~ 양도 훌륭하고여~
동네에서 먹던 맛이 아닌 시내맛..ㅋㅋ~
셀트샐러드라고하여 양상치랑 소스는 무한정 가져다 먹을수 있더라고여,
요리 안먹고 걍 식사만 했는데도 후식으로 레드망고에서 먹는 요구르트아스크림이라고 하나 그거 주고여~ 울 아들내미 짜장면에 맛난 아스크림에 포식하고왔네여~ ㅋㅋ~

참! 위치는 대방동에 유한양행건물 크게 있고여, 그 옆에 lg패션 상설건물이랑 예식장 건물있어여~
거기 오른쪽 찻길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우측에 희래등이라고 한문으로 써있습니다용!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행복한 우리집
    '06.8.21 9:32 PM

    예전에 결혼전에 친정이 그 쪽이어서 자주 갔었어요. 음식깔끔하고 서비스 좋았던 걸로
    기억되네요.^^ 특히 전가복 맛이 환상이었는데. 쩝...

  • 2. 야리야리
    '06.8.21 11:08 PM

    어릴때 희래등에서 탕수육 넘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남산에서 내려왔군요..
    왠지 남산에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드네여..^^

  • 3. 준호맘
    '06.8.22 10:00 AM

    그러게여~남산에 있었으면 좀더 분위기상 좋았을텐데..
    솔직히 대방동이랑은 쌩~뚱맞져..ㅋㅋ

  • 4. 하버드
    '06.8.23 4:33 PM

    친정집이 대방동 주공이어서 자주 지나가는데도 왠지 들어가지않았던 곳이랍니다.
    그렇게 맛나는 집인줄 알았다면 엄마랑 같이 가 보는건데
    울엄마가 중국음식을 검나 좋아하시걸랑요....

  • 5. eunj00cho
    '12.5.22 6:12 PM

    저희 사무실과 가까워서 한번 가보고 싶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5316 외국인 이 좋아하는 메뉴 (양정봉추찜닭) 야름 2017.12.06 128 0
5315 경북대근처 돼지국밥집 추천좀 해주세요 1 2k 2017.11.30 635 0
5314 11월 첫째주까지 먹방 myzenith 2017.11.09 797 0
5313 일산 국수집 '그리우면' 집에서 한거같이 깔끔 블루닷 2017.11.05 663 0
5312 경주 성동시장 우엉김밥 / 교리김밥 2 서울 2017.10.15 1,270 0
5311 [일산] 가성비 좋은 파스타 전문 브런치 카페, 파스타&음료 세트 9.. 2 로미 2017.09.11 1,167 0
5310 서초동 대검찰청옆 빵집 메종드 꼼빠뇽~ 2 까만봄 2017.08.26 1,264 0
5309 양평 문호리 중화요리 '호반' 1 아가다 2017.02.20 3,752 0
5308 피자마루 봉덕점에서~ 반달피자 맛있어요 ^^ v양파v 2017.01.23 2,221 0
5307 피자마루 칠리치즈포테이토피자 드셔보셨어요? 씬피자 맛있당~~ ㅎ 후로로 2017.01.17 2,111 0
5306 [부산 사상] 갈비탕과 두루치기가 맛있던 '속초코다리냉면' 리얼라떼 2016.12.18 2,783 0
5305 달콤하고 고소한 흑임자설빙 한그릇 하고 왔네요~ ㅎ 정구네 2016.10.23 2,190 0
5304 형편없는 이천 임금님 쌀밥 6 브로콜리 2016.10.03 6,497 1
5303 인절미빙수 & 토스트 먹고 왔어요 ^^ v양파v 2016.09.30 2,187 0
5302 화곡동 돈까스 1 울룰루 2016.08.31 3,651 0
5301 사발 - 경희궁근처 국수집 1 보가뚜 2016.07.28 4,849 0
5300 손가네곰국수,삼숙이라면 보가뚜 2016.06.15 2,867 0
5299 [강남역삼맛집]이화수전통육개장 미래리스맘 2016.06.15 3,682 0
5298 망고랑 달달하게~ 맛있는 자몽디저트 망고썸자몽설빙 또치토토 2016.05.14 2,478 0
5297 [제천] 대보명가 lavender 2016.05.05 3,055 0
5296 [서울 강서구] 화곡역 근처 새로생긴 안심치킨카페요 미래리스맘 2016.04.25 2,708 0
5295 부산 문화회관 앞 림쿡 세컨드 뜬구름 2016.04.16 2,770 0
5294 요조마의 맛있는 기행[임실 관촌 맛집]별미중에 별미 별미회관을 찾아서.. 6 요조마 2016.03.04 6,752 1
5293 세종문화회관 근처 일식집 모모 4 라벤다 2016.01.12 6,024 0
5292 [강남,서초] 시귀포오분작뚝배기 2 lavender 2015.11.28 4,679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