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담 들렸다는 건 어떤 걸 말하는 건가요?

모리 | 조회수 : 757
작성일 : 2018-10-12 19:27:41


구체적으로 어떤 증상이에요?
근육통을 말하는 건가요?
공연 때문에 오히려 매일
운동이라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고 있는 건데
담이란게 어떤 건가요?
IP : 175.223.xxx.33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3078 예전에 리턴니들 ㅇㅇ 18:23:00 106
1313077 시조카 결혼식 한복색깔이요 4 결정장애 18:16:43 248
1313076 브라운 계열 아이섀도우 안 어울려요 3 무슨 18:12:08 194
1313075 무 샀는데 너무커요 소진방벚 11 ........ 18:09:09 286
1313074 10대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트윗펌 2 ㅋㅋㅋ 18:06:49 593
1313073 이기적인 남편과 아이에게 질리신 분 2 지나다 18:06:48 360
1313072 진짜로 보험금은 무조건 배우자에게만 가나요? 15 진짜 18:06:22 671
1313071 문통 아베ㅋㅋㅋㅋㅋㅋㅋㅋ 4 쭈구리아베 18:05:47 540
1313070 남편 양말신은 아재미 얘기 왜 없어졌죠? 18:05:04 118
1313069 이재명, 서울 동·서·남부 지검에 모두 피소..북부만 남아 18 ... 18:03:51 421
1313068 중3 봉사마감기간이 따로 있나요 아직 다 6 아직 17:58:15 182
1313067 구미 코스모스 아직 꽃볼수 있나요? ... 17:55:52 52
1313066 60살인데 30대 몸매인 사람은 봤어요.. 5 흠. 17:49:34 1,031
1313065 스타일러 앞베란다에 설치해도 될까요? 1 어디다 17:48:05 178
1313064 jtbc 아침 뉴스 여자 아나운서 궁금해요 5 ㅜㅜ 17:47:56 423
1313063 부동산 복비 너무 비싸네요 12 17:45:20 893
1313062 기분이 우울해지는 걸 보니 마법의성에 갈 때가 3 17:43:24 264
1313061 병설유치원 재원생 자동 재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18 유치원 17:37:53 471
1313060 대구사시는 분들 도움주세요 파라다이스 웨딩 근처 미용실 !! 3 대구분들 ~.. 17:35:30 138
1313059 급질-여자 중학생 하객룩 -.-;; 9 궁금이 17:33:46 451
1313058 베스트 글 보다가... 몇해전 친구 남편이 하늘나라로 갔지요. 43 ... 17:28:02 3,074
1313057 호텔에서 결혼식 할때 3 ㅎㅎ 17:27:16 675
1313056 고등아들 지가 잘못해서 다치구선 저한테 성질이네요 5 .. 17:26:35 597
1313055 발바닥에서 진동이 느껴져요(몸속에서 그러는거 같아요) ?? 17:25:30 205
1313054 실비청구에 도가 트신분~~~~도움좀부탁드립니다 ... 17:24:08 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