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한예슬 오늘 기사 같은데 시술한 얼굴이에요. ㅠㅠ

한예슬 | 조회수 : 21,674
작성일 : 2018-09-14 10:53:00

http://www.osen.co.kr/photo/slide_view/1868  

입술이랑 어쩔,,, 얼마전까지도 예뻤던거 같은데

이 사진만 그런걸까요?

IP : 14.39.xxx.217
2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8.9.14 10:54 AM (121.179.xxx.151)

    오늘 사진 아니에요. 한 보름 더 지나지않았나요

  • 2. ..
    '18.9.14 10:55 AM (175.119.xxx.68)

    최근 사진들 몇개봤는데 제가 알던 얼굴이 아니였어요

  • 3. ...
    '18.9.14 10:56 AM (112.220.xxx.102)

    달라진것 같긴 하네요
    옷은 뭔 저런옷을 -_-
    나이들수록 싼티느낌이...
    그때 그 수술 잘못되서 난리났던건 어떻게 해결했을까요?
    그때 받은 위자료로 성형수술했나? ;;;

  • 4. ...
    '18.9.14 10:58 AM (218.148.xxx.195)

    한예슬 스러움이 없어졌네요 옷은 또 어쩔..

  • 5. ㅇㅇ
    '18.9.14 11:00 AM (61.106.xxx.237)

    다른사진보니 평소랑 똑같은데요?
    여전히 이쁘네요
    저는 저런 화려하고 고양이상 얼굴이 미인같더라고요

  • 6. ㅡㅡ
    '18.9.14 11:00 AM (218.144.xxx.12)

    나상실때가 제일
    이뻤죠
    저 사진 콧대 필러 어쩔

  • 7. ㅇㅇ
    '18.9.14 11:04 AM (58.125.xxx.181)

    한달 지난 사진인데요. 저 옷 기억나요. 오늘 사진 아님

  • 8. ...........
    '18.9.14 11:08 AM (112.221.xxx.67)

    그냥 동네성괴같아요

  • 9. ...
    '18.9.14 11:15 AM (210.178.xxx.192)

    어째 갈수록 안풀리는 느낌이에요.ㅠㅠ

  • 10. ....
    '18.9.14 11:20 AM (114.200.xxx.117)

    한예슬은 나이들수록 점점 민해경씨랑 비슷해져요

  • 11. -.-
    '18.9.14 11:21 AM (115.161.xxx.126)

    한예슬도 불안할꺼예요.
    연기에서도 사생활에서도 그리고 의료사고까지 난 것보니
    얘도 멘탈이 무지 흔들릴 겁니다.
    그러니 잘나갈때 예의바르게 지냈어야지
    인기는 바람같은 건데...

  • 12. 어쩜 좋아..
    '18.9.14 11:22 AM (14.49.xxx.188)

    특유의 한예슬스러움이 사라지고 흔한 강남성형녀만 남았네요.

  • 13. 시간 지나면
    '18.9.14 11:26 AM (222.109.xxx.94)

    다시 이뻐져요. 다른 연예인도 막 했을때는 괴기하더니 시간지나니 다시 젊어지고 이뻐짐.

  • 14.
    '18.9.14 11:36 AM (124.58.xxx.43)

    너무 이쁜데요?

  • 15. //
    '18.9.14 12:18 PM (49.161.xxx.226)

    특유의 한예슬스러움이 사라지고 흔한 강남성형녀만 남았네요222

  • 16. ...
    '18.9.14 12:29 PM (14.67.xxx.92)

    볼이 빵빵하네요.
    얼굴보다 옷이 왜저러는지..

  • 17. ...
    '18.9.14 1:01 PM (121.88.xxx.76)

    한달전이라고 기사 위에 날짜 박혀 있는데 안보이세요?

  • 18. 날짜
    '18.9.14 1:08 PM (211.38.xxx.42)

    8월9일기사라고 ㅋㅋ 떠억하니 있는데요~

  • 19. 마른여자
    '18.9.14 4:59 PM (49.165.xxx.137)

    여전히이쁜예슬아~~부럽다부러워 키도크고

  • 20. ㅇㅇ
    '18.9.14 7:22 PM (121.168.xxx.41)

    늙는 쪽보다 성괴쪽을 택하는 건데
    이해돼요

  • 21. 올리
    '18.9.14 7:31 PM (1.234.xxx.78)

    시술이 아니고 살이 좀 많이 붙은거 아니에요?
    턱밑살이 붙은 걸 보니 살이 쪘네요. 다리에도 살집이 보이고... 여전히 예쁘긴 하지만 왕년의 여신들도 세월은 어쩔수 없나보네요.

  • 22. 속옷
    '18.9.14 8:11 PM (42.147.xxx.246)

    가슴을 눌러주는 것은 좋은데 위아래로 보이는 젖가슴 .
    영 ...보기가 그러네요. 안 예뻐요.

  • 23. bb
    '18.9.14 8:33 PM (221.166.xxx.175)

    엄청 말랐는데 가슴 생각보다 되네요?
    좋겠다 >

  • 24. ㅗㅎ
    '18.9.14 9:14 PM (114.204.xxx.154)

    늙어서 얼굴 지방이나 콜라겐층이 무너지면서 성형전 본판이 나오는듯

  • 25. ……
    '18.9.14 9:49 PM (218.51.xxx.107)

    오히려 작년쯤 지방해서 빵빵했던거 빠져서
    자연스럽고 예전 한예슬 얼굴 나와서 더 이쁜데요?

    한때 빵빵한 얼굴 정말 비매력

    너무 예쁘네요~

    코는 썬글 같은거 써서 화장 벗겨진거 아닐까요?

  • 26. 실제로 보면
    '18.9.14 10:04 PM (221.138.xxx.11)

    넘 이쁘다던데ㅎㅎ
    같은 아파트 엘베에서 만난 친구가 그러던데...

  • 27. ...
    '18.9.14 11:33 PM (125.177.xxx.43)

    안에ㅡ탑이 ...가슴을 못가리네요

  • 28. ㄱㄴㄷ
    '18.9.15 3:33 AM (58.234.xxx.57)

    작년에 더 이상했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27282 오십대 경도인지장애 3 목요일 10:36:13 385
1327281 獨·日 3분기 성장률 '마이너스'…커지는 글로벌 경기둔화 우려 1 ㅇㅇㅇ 10:33:19 126
1327280 파김치에 마늘을 넣으시나요? 6 하수 10:25:05 556
1327279 수의사 며느리 정도가 불편한가요? 31 나도며늘 10:22:19 2,174
1327278 남편하고 남남으로 살면서 잘 지내시는 분 계시면 조언 좀 주세요.. 19 삼돌이삼순이.. 10:16:29 1,313
1327277 수능 도시락 메뉴 어떤 거 하셨어요? 15 .. 10:16:09 816
1327276 서초 리더스원 분양가 40억..만점 당첨 나왔네요. 6 ㄷㄷㄷ 10:14:03 1,302
1327275 지거국 위상은 높게 변할까요? 아니면 더 낮아질까요? 9 Mosukr.. 10:11:28 441
1327274 이수역 사건 당사자 글...쯧쯧 41 ㅇㅇ 10:08:10 2,448
1327273 이수역보다 짧은머리 화장안했다고 짤린 사건이 더큰문제 31 ..... 10:06:49 1,387
1327272 강제 퇴거 명령 집행 관련하여 아시는 분 문의 좀 드립니다. 1 jini 10:06:32 113
1327271 20년전 수능 선택과목 정치 했는데 과거 10:02:17 123
1327270 1~3월동안 한국인이 일본에서쓴돈 1조4600억원 2 ㅇㅇ 10:02:15 298
1327269 자사고 면접이랑 자소서 준비 어떻게 하나요? 8 ㅡㅡ 10:01:03 242
1327268 산부인과에서 초음파 검사기구가.. 3 가을여자 09:56:08 825
1327267 페미들 거제도 할머니 폭행사건은 왜 9 ㅇㅇ 09:55:02 509
1327266 영화제목 찾아 주세요. 2 09:53:33 170
1327265 문재인 대통령이 구미에 오셔야 할 이유 1 ... 09:53:09 232
1327264 간단 동치미 질문-요리초보 5 열매 09:46:53 361
1327263 고딩 두아이다 학교쉬는데... 20 fff 09:38:38 2,276
1327262 세상에... 파김치가 이렇게나 쉬운건지 몰랐네요. 30 .... 09:35:26 2,782
1327261 낙지사 밥사진 도시락이라고 하네요 12 ㅋㅋㅋ 09:35:12 1,889
1327260 새우깡·신라면 값 올라도…안오르는 초코파이·진라면 4 내사랑갓뚜기.. 09:34:06 588
1327259 생선말릴때 그늘에서 말려야하나요? 3 .. 09:31:47 382
1327258 자유당에는 어쩌면 저렇게 쓰레기만 모아놨는지.... 9 조선폐간 09:30:43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