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제주도 전문가분 계시나요?

ㅇㅇ | 조회수 : 896
작성일 : 2018-02-14 18:58:55
3월에 2박3일로 한라산 등반과 올레길을 걷고싶은데요
거리가 어떻게되고 숙소는 어디를잡으면 되나요?
면허증은 갖고만있지 운전은 못해서 버스로 다니려구요
맛집도 추천부탁드려요
IP : 122.254.xxx.232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26616 저 스스로가 정말 기특해요~ 저요 09:08:18 29
1326615 허리 묶는 코트 어느 브랜드에 .. 09:08:13 13
1326614 수능최저없는 서울대심층면접이 .. 09:07:11 39
1326613 고2딸이 어리광을 부려요@ ㅋㅋ 09:06:41 42
1326612 유니클로 감사제 진짜 패스해요 1 짜증나는것들.. 09:06:22 114
1326611 쿠폰 주고 바가지였나... ... 09:05:35 28
1326610 정말 소매가 짧네요 1 뉴발패딩 09:04:46 96
1326609 서울 남북정상회담을 환영하는 시민환영단 모집 중이랍니다 2 한복준비중 09:03:03 79
1326608 열심히 준비한 아이들 화이팅입니다!! 유지니맘 09:02:38 31
1326607 부산힐튼 싸게 예약하는법 있을까요? 힐튼 09:01:05 38
1326606 40대 중반 넘어가니 허리가 두툼~해지네요 ㅠ 4 ㅠㅠ 08:59:05 286
1326605 송종국 부부는 다시 합치는 분위기인가요? 9 ... 08:54:24 909
1326604 온라인몰애서 본옷을 매장가서 보고싶은데.. 2 ㅎㅎㅎ 08:52:54 95
1326603 프리한19는 여행프로인가요 1 08:51:49 118
1326602 스마트폰으로 라디오 청취할려고 하는데요.. 6 .. 08:48:30 150
1326601 같은층 아파트 사는 남자 같은 학년 아이가 엘베에서 꼭 만나는데.. 16 ..... 08:48:16 758
1326600 민주당바보ㅜ 4 ㅈㄷ 08:46:28 182
1326599 국어점수 잘 안 나오는 중학생 교재 추천해주세요 1 국어 08:44:21 81
1326598 침대에 떨어진 고무줄이 발가락에 걸릴 확률 5 ... 08:40:21 418
1326597 중3인데 한자를 거의 안했어요. 1 학부모 08:40:13 261
1326596 연세 = 남양 2 .... 08:37:10 313
1326595 생리전 몸이 두루뭉술해지는 느낌@ 4 ㅠㅠ 08:20:53 514
1326594 bts 소속사는 43 ㅇㅇㅇ 08:16:57 1,231
1326593 소고기죽 재료 알려주세요 3 O 08:13:05 206
1326592 지금도 대치도곡 매매 전세 계속 오르는 이유는 수시확대 25 때문입니다... 08:10:28 1,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