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주식 이제 끝인가요?

주식 | 조회수 : 3,836
작성일 : 2017-12-07 22:13:59
오늘 바이오주들도다 내려앉고 추격매수해야할지..그냥 나올타이밍인지 모르겟어요.
IP : 111.171.xxx.136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신도 모르는 영역이라
    '17.12.7 10:16 PM (223.62.xxx.247)

    암튼 추격 매수는 안 하시는 게...

  • 2. ...
    '17.12.7 10:29 PM (59.18.xxx.197)

    예루살렘에 대한 트럼프 발언 때문에 일시적인것이고, 코스닥은 꾸준한 대세 상승기로 보여져요.
    연기금 코스닥 자금 투입 조만간 확정되면 코스닥 지수 1,000은 갈듯하네요. 물론 바이오가 선두겠죠.

  • 3. ...
    '17.12.7 10:46 PM (122.38.xxx.28)

    내년 지선까지는 괜찮을거라고..

  • 4. 주식10개월차
    '17.12.9 1:00 AM (1.246.xxx.85)

    아 진짜 오늘 멘붕....20%수익이었던 감마누가 -5%ㅎㄷㄷ

    일시적조정이길요 산타랠리시즌이라던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97754 82쿡 에서 소개받아 산 것들 한 것들 ... 14:31:03 40
1297753 ''국뽕''이란말은 이럴때 쓰는건가봐요. 에너지틱 14:26:54 108
1297752 속보 아베 3연임 확정 17 쪽바리 14:23:38 518
1297751 친정과의 악연은 죽어야 끝나나요. 5 ..... 14:23:20 346
1297750 백두산 산행시 코트는 미리 준비한건가요? 7 14:21:34 489
1297749 백두산 사진들 보니 저절로 나오는 노래... 7 와우 14:20:18 259
1297748 3대가 덕을 쌓아야 보여준다는 천지에서.. 4 ㅇㅇ 14:18:39 334
1297747 힘든일 고민 있을때 어찌 지내시나요? 아이고 14:18:24 79
1297746 백두산 천지의 날씨는 16 ㅇㅇㅇ 14:12:16 805
1297745 회장님들도 백두산 천지에서.. 5 ㅋㅋㅋ 14:12:16 632
1297744 무려 15년된 코트를 아직도 갖고 있었더라고요.. 7 새댁 14:10:54 804
1297743 살찌면 기초대사량 높나요? 4 생크림 14:08:04 317
1297742 우주 같은 오늘 백두산 천지 ㄷㄷㄷ 22 산신령 도움.. 14:06:49 1,365
1297741 핸드백 40대 어떤 사이즈 쓰세요? 보는 눈이 없어서 ㅜㅜ ... 14:05:58 133
1297740 어떡하죠..조언 좀 해주세요 (출산경험) 3 도와주세요 14:02:16 376
1297739 강경화장관은 이 나이에 어떻게 이런 포스가 나오죠? 13 ..... 14:00:43 1,425
1297738 남북정상 천지 사진 고퀄로 보세요(정상회담 홈피) 23 사랑해요이니.. 14:00:37 1,036
1297737 중등딸 미술시간에 해코지 당한거 같아요 2 먹물 13:56:53 605
1297736 우리나라 친일파 근황.jpg 9 각인 13:56:53 820
1297735 에미상 주연여우상 후보에 오른 한국계 샌드라 오, 아깝네요! 14 ... 13:54:13 1,167
1297734 무궁화호 새마을호 좌석 어떤가요? 3 sss 13:53:36 134
1297733 이 명언 뜻 아시는 분 계실까요 ㅇㅇ 13:53:28 124
1297732 와 문프 천지물 담아오시네요 11 국뽕 13:50:05 1,438
1297731 엄마가 약장수한테 게르마늄 팔찌를 사왔어요 4 팔찌 13:50:03 451
1297730 내일 자택 유체동산 압류 온데요..ㅠ.ㅠ 8 .. 13:44:54 1,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