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양배추물 후기

우우욱 | 조회수 : 8,120
작성일 : 2013-07-16 19:09:42
얼마전 열풍이었던 양배추 물 후기예요
어쩔땐 하루 이틀 빼먹기도 했지만 3주쯤 먹었어요

1.맛은??
정말 어항물맛 연못물맛 걸레빤물맛
정말 우우욱 맞아요

전 이거 먹고 수박 한 조각 혹은 사탕 먹었어요
헛구역질 나는 맛 거기다 냄새도 우우욱 ㅜㅜ



2. 피부가 광이난다??
이거 마시믄 피부에 광나고
여드름 사라지고 심지어 기미가 없어지는 기적이
하루 이틀만에 나타난다고 하더군요


아니요 ㅜㅜ 제피부에는 이런 기적은 없었어요
먹는동안 피부에 뽀루지가 나기도 하구요
이것 때문에 트러블 생긴건 아니구 원래 뾰루지 나는 체질예요

광채란 아직도 뭔지 모르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제가 이걸 구역질하믄서 먹는 이유는
변비에 짱이네요

전 변비가 심하믄 정말 너무 심해서
엄청 고생하거든요
화장실에 한두시간 있었던 적도 있어요

근데 이거 먹고서 변비 진짜 시원하게 탈출
것두 아주 내장까지 나오는거 아니야 할 정도로
쾌변


변비 심하신 분 매일은 아니더라도 2,3일에 한번씩 드셔보세요

단 진하게 우려서 드셔야하구요
한번에 드실때 500미리 정도 하루에 적어도 1리터는 드셔야해요

조금 드시믄 또 연하게 우려내믄 저런 효과 잘 안타나더라구요

넉넉하게 양배추 반통에 물 1리터 넣고 끓여보세요
ㅎㅎ 저한테는 푸룬보다 효과가 좋네요
IP : 218.236.xxx.2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1. 계속
    '13.7.16 7:15 PM (110.13.xxx.151)

    먹어보고 어느때고 뽀루지에 효과 있으면 후기 적어주세요.

    또 알아요.
    장 좋아지면 언젠가 광채 피부 될지.

  • 2. ..
    '13.7.16 7:28 PM (84.196.xxx.16)

    하루에 보통크기 반통은 삶아서 마셔야 하나요 ? 물 2 리터쯤 넣고 달여서 1리터쯤 남으면 식혀서 마시는지요 ?

  • 3. 저도
    '13.7.16 7:39 PM (122.37.xxx.113)

    한 3-4일 해봤는데 피부가 좀 더 희게 보이는 느낌은 있고요.
    맛은 연못맛 맞음 ㅋㅋㅋㅋㅋ 근데 크게 거슬리진 않는데
    전 끓여놓는 거 귀찮아서 포기 -_-;;;;;;;;;;;; 넘 잘 쉬더라고요.
    한 통 끓여두면 3일은 먹는다는데 전 하루이틀이면 물이 시큼한 맛이 나서
    원래 맛도 없어서 쉰맛과 헷갈리는건가 싶지만 서도 찝찝해서 관뒀어요.
    그냥 있는 생수라도 잘 마시면 피부 좋아지고 똥 잘 쌀듯 -_-;;

  • 4. 보리양
    '13.7.16 9:31 PM (49.1.xxx.214)

    저도 한 3달 먹었는데요 광채같은 것은 없지만 ㅠㅠ; 원글님처럼 확실히 변비에는 굉장한 효과가 있는 듯. 양배추 농약이 많다해서 많이 빡빡 닦는데요, 씻고 끓이는 거 힘들어도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 5. 원글이
    '13.7.16 11:53 PM (218.236.xxx.2)

    저는 끓이는 시간보다 양배추 상태를보고 불 끕니다
    투명하게 양배추가 변하믄 꺼요
    그리고 반통에 물 1-2리터 정도 넣음되구요

    세상은 넓고님 말대로 샐러리 넣어서 끓여봐야겠네요 감사해요 ^^

  • 6. 후리지아
    '13.7.17 12:14 AM (221.138.xxx.4)

    요쿠르트 넣어서 먹음 어떨까요? 급 땡기는데 맛이 별루라고 하니...

  • 7. 정말
    '13.7.17 11:36 AM (112.156.xxx.235)

    82 쿡 유용정보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786541 학교 운동장에 인조잔디와 우레탄트랙! 진짜 08:35:55 2
786540 40중반이신분들 하루에 몇칼로리 드세요 yeppii.. 08:35:48 4
786539 밥 얻어먹는거 1 인생 08:31:03 71
786538 오해영 10회 리뷰. 조연들 중심 2 우주 08:29:56 140
786537 오이지용 오이랑 백오이랑 다른 점이 뭘까요? ... 08:28:44 30
786536 짜지않은 장아찌 밑반찬 살만한곳 알려주세요 반찬거리 08:26:22 19
786535 오늘은 시멘트 회사 화력 발전소 휴무인가 어제보다 맑네요. .. 08:25:55 52
786534 내속을 다 털어놓을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3 08:25:23 115
786533 출근하다가 느낀건데... 4 부끄 08:23:11 221
786532 중학생 가방 착용감 좋은거 추천해주실까요? 2 123456.. 08:19:42 47
786531 초등학생 둔 직장맘들께 조언부탁드립니다. 1 호호 08:18:58 66
786530 안철수 생각 5 ..... 08:18:52 102
786529 연예인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는데 시간이 얼마나? 2 데루데루 08:14:22 162
786528 공기청정기 필터 얼마나 자주 가세요? 2 얼쑤 08:10:12 89
786527 땀얼룩 황변된거 어떻게 지우나요 2 세탁 08:08:34 98
786526 엄마도 일을 해야지 왜 안했어 3 워킹맘 08:08:07 673
786525 이명때문에 보청기 끼는 분 계신가요? 1 자몽 08:05:12 102
786524 오늘은 경유차들이 안다니나봐요. 2 맑은 하늘 08:04:07 192
786523 기저귀발진크림 어른이 써도되나요? 2 ^ .. 08:01:39 83
786522 어플 개발해 주세요~~. 맞춤법 08:01:36 66
786521 베란다에서 고수 키워보신 분 5 ... 07:56:25 204
786520 거위털이불 세탁소 맡겨야겠죠 5 ㅁㅁ 07:54:50 212
786519 천상의 약속에서요 3 천상의 약.. 07:51:26 283
786518 영어강사 스티브 정... 1 ㅇㅇ 07:40:20 304
786517 김종인·문재인, 오늘 나란히 충북行 1 나란히 07:37:55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