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양배추물 후기

우우욱 | 조회수 : 5,571
작성일 : 2013-07-16 19:09:42
얼마전 열풍이었던 양배추 물 후기예요
어쩔땐 하루 이틀 빼먹기도 했지만 3주쯤 먹었어요

1.맛은??
정말 어항물맛 연못물맛 걸레빤물맛
정말 우우욱 맞아요

전 이거 먹고 수박 한 조각 혹은 사탕 먹었어요
헛구역질 나는 맛 거기다 냄새도 우우욱 ㅜㅜ



2. 피부가 광이난다??
이거 마시믄 피부에 광나고
여드름 사라지고 심지어 기미가 없어지는 기적이
하루 이틀만에 나타난다고 하더군요


아니요 ㅜㅜ 제피부에는 이런 기적은 없었어요
먹는동안 피부에 뽀루지가 나기도 하구요
이것 때문에 트러블 생긴건 아니구 원래 뾰루지 나는 체질예요

광채란 아직도 뭔지 모르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제가 이걸 구역질하믄서 먹는 이유는
변비에 짱이네요

전 변비가 심하믄 정말 너무 심해서
엄청 고생하거든요
화장실에 한두시간 있었던 적도 있어요

근데 이거 먹고서 변비 진짜 시원하게 탈출
것두 아주 내장까지 나오는거 아니야 할 정도로
쾌변


변비 심하신 분 매일은 아니더라도 2,3일에 한번씩 드셔보세요

단 진하게 우려서 드셔야하구요
한번에 드실때 500미리 정도 하루에 적어도 1리터는 드셔야해요

조금 드시믄 또 연하게 우려내믄 저런 효과 잘 안타나더라구요

넉넉하게 양배추 반통에 물 1리터 넣고 끓여보세요
ㅎㅎ 저한테는 푸룬보다 효과가 좋네요
IP : 218.236.xxx.2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1. 계속
    '13.7.16 7:15 PM (110.13.xxx.151)

    먹어보고 어느때고 뽀루지에 효과 있으면 후기 적어주세요.

    또 알아요.
    장 좋아지면 언젠가 광채 피부 될지.

  • 2. ..
    '13.7.16 7:28 PM (84.196.xxx.16)

    하루에 보통크기 반통은 삶아서 마셔야 하나요 ? 물 2 리터쯤 넣고 달여서 1리터쯤 남으면 식혀서 마시는지요 ?

  • 3. 양배추물
    '13.7.16 7:28 PM (121.134.xxx.209)

    위나쁜사람에게도 효과있을까요

  • 4. 저도
    '13.7.16 7:39 PM (122.37.xxx.113)

    한 3-4일 해봤는데 피부가 좀 더 희게 보이는 느낌은 있고요.
    맛은 연못맛 맞음 ㅋㅋㅋㅋㅋ 근데 크게 거슬리진 않는데
    전 끓여놓는 거 귀찮아서 포기 -_-;;;;;;;;;;;; 넘 잘 쉬더라고요.
    한 통 끓여두면 3일은 먹는다는데 전 하루이틀이면 물이 시큼한 맛이 나서
    원래 맛도 없어서 쉰맛과 헷갈리는건가 싶지만 서도 찝찝해서 관뒀어요.
    그냥 있는 생수라도 잘 마시면 피부 좋아지고 똥 잘 쌀듯 -_-;;

  • 5. 세상은넓고
    '13.7.16 7:51 PM (180.65.xxx.136)

    셀러리 같이 삶아서 드시면 맛이 훨씬 좋아요.

  • 6. 보리양
    '13.7.16 9:31 PM (49.1.xxx.214)

    저도 한 3달 먹었는데요 광채같은 것은 없지만 ㅠㅠ; 원글님처럼 확실히 변비에는 굉장한 효과가 있는 듯. 양배추 농약이 많다해서 많이 빡빡 닦는데요, 씻고 끓이는 거 힘들어도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 7. 원글이
    '13.7.16 11:53 PM (218.236.xxx.2)

    저는 끓이는 시간보다 양배추 상태를보고 불 끕니다
    투명하게 양배추가 변하믄 꺼요
    그리고 반통에 물 1-2리터 정도 넣음되구요

    세상은 넓고님 말대로 샐러리 넣어서 끓여봐야겠네요 감사해요 ^^

  • 8. 후리지아
    '13.7.17 12:14 AM (221.138.xxx.4)

    요쿠르트 넣어서 먹음 어떨까요? 급 땡기는데 맛이 별루라고 하니...

  • 9. 정말
    '13.7.17 11:36 AM (112.156.xxx.235)

    82 쿡 유용정보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621088 개봉중인 영화 종이달 보신 분들(스포 있음) 1 흥미진진 19:14:47 43
621087 45세 주부, 무슨일이든 해야해요. 도와주세요 2 독립 19:13:19 252
621086 칫솔 뭐 사용하세요?추천 좀 부탁드려요 2 이닦는녀 19:10:17 29
621085 한부모가정 아이들 학교에서 친구들 시선에서 자유로운가요? 2 궁금 19:09:25 61
621084 지방에서키자니아가려구요~ 질문요~ 19:09:18 19
621083 생리전 뾰루지 코에 난적 있으세요? 뾰루지 19:09:14 23
621082 영어 질문 좀 봐주세요 ㅠㅠ 3 ... 19:06:50 40
621081 자존감 떨어진 저, 위로가 필요해요 3 ㅡㅡ 19:01:42 179
621080 딸둘 맘님들 계신가요? 2 은지 19:00:11 134
621079 시험관 해보신 분들 꼭 좀 답변 부탁드려요~~!! 3 시험관 18:59:03 100
621078 여수. 변산 맛집 아세요? 7 어디 18:53:24 84
621077 김하늘 힐링캠프 제 얘기 같.. 18:49:24 269
621076 창신동 두산아파트 월세 목적으로 ... 18:47:15 101
621075 아이친구들 놀러왔는데 발씻으라 하는게 흔한일인가요 25 18:43:21 1,213
621074 참 저렴하게 샀지만 더 이상 못 구해서 아쉬운 옷 있으시죠? 2 아쉽다 18:40:50 342
621073 오피스텔 관리소에서 제가 시킨 택배를 먹었어요 23 도더도 18:36:07 1,004
621072 마리텔 백주부 백종원 레시피 워드파일로 정리했어요 6 백종원 18:33:09 462
621071 빽다방 어떤가요? 백다방 18:31:27 149
621070 대체 기본 도리란게 뭔가요?? 29 18:30:51 1,006
621069 어제 힐링캠프서 황정민에게 애 잘 낳는 보양탕 묻던 부부 말이죠.. 참맛 18:22:46 338
621068 ‘단순 기술자’라던 임 과장, 어느새 해킹 책임자로 4 .. 18:21:26 206
621067 송도 맛집과 놀거리 추천해 주세요. 2 샤베트맘 18:19:13 91
621066 도서관에서 초등남학생에게 한소리했는데요 4 우얄꼬 18:17:49 628
621065 헉 어제 여주 말린다고,, 7 18:17:24 490
621064 요새 쥐들은 비둘기처럼 사람을 안피하나봐요, 3 84 18:16:14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