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양배추물 후기

우우욱 | 조회수 : 5,429
작성일 : 2013-07-16 19:09:42
얼마전 열풍이었던 양배추 물 후기예요
어쩔땐 하루 이틀 빼먹기도 했지만 3주쯤 먹었어요

1.맛은??
정말 어항물맛 연못물맛 걸레빤물맛
정말 우우욱 맞아요

전 이거 먹고 수박 한 조각 혹은 사탕 먹었어요
헛구역질 나는 맛 거기다 냄새도 우우욱 ㅜㅜ



2. 피부가 광이난다??
이거 마시믄 피부에 광나고
여드름 사라지고 심지어 기미가 없어지는 기적이
하루 이틀만에 나타난다고 하더군요


아니요 ㅜㅜ 제피부에는 이런 기적은 없었어요
먹는동안 피부에 뽀루지가 나기도 하구요
이것 때문에 트러블 생긴건 아니구 원래 뾰루지 나는 체질예요

광채란 아직도 뭔지 모르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제가 이걸 구역질하믄서 먹는 이유는
변비에 짱이네요

전 변비가 심하믄 정말 너무 심해서
엄청 고생하거든요
화장실에 한두시간 있었던 적도 있어요

근데 이거 먹고서 변비 진짜 시원하게 탈출
것두 아주 내장까지 나오는거 아니야 할 정도로
쾌변


변비 심하신 분 매일은 아니더라도 2,3일에 한번씩 드셔보세요

단 진하게 우려서 드셔야하구요
한번에 드실때 500미리 정도 하루에 적어도 1리터는 드셔야해요

조금 드시믄 또 연하게 우려내믄 저런 효과 잘 안타나더라구요

넉넉하게 양배추 반통에 물 1리터 넣고 끓여보세요
ㅎㅎ 저한테는 푸룬보다 효과가 좋네요
IP : 218.236.xxx.2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1. 계속
    '13.7.16 7:15 PM (110.13.xxx.151)

    먹어보고 어느때고 뽀루지에 효과 있으면 후기 적어주세요.

    또 알아요.
    장 좋아지면 언젠가 광채 피부 될지.

  • 2. ..
    '13.7.16 7:28 PM (84.196.xxx.16)

    하루에 보통크기 반통은 삶아서 마셔야 하나요 ? 물 2 리터쯤 넣고 달여서 1리터쯤 남으면 식혀서 마시는지요 ?

  • 3. 양배추물
    '13.7.16 7:28 PM (121.134.xxx.209)

    위나쁜사람에게도 효과있을까요

  • 4. ㄴㄴㄴ
    '13.7.16 7:38 PM (175.223.xxx.72)

    전 양배추물은 아니고 해독주스 마셨는데요
    쾌변 그것도 황금색으로 매일매일
    피부도 전보다는 좋아졌어요

  • 5. 저도
    '13.7.16 7:39 PM (122.37.xxx.113)

    한 3-4일 해봤는데 피부가 좀 더 희게 보이는 느낌은 있고요.
    맛은 연못맛 맞음 ㅋㅋㅋㅋㅋ 근데 크게 거슬리진 않는데
    전 끓여놓는 거 귀찮아서 포기 -_-;;;;;;;;;;;; 넘 잘 쉬더라고요.
    한 통 끓여두면 3일은 먹는다는데 전 하루이틀이면 물이 시큼한 맛이 나서
    원래 맛도 없어서 쉰맛과 헷갈리는건가 싶지만 서도 찝찝해서 관뒀어요.
    그냥 있는 생수라도 잘 마시면 피부 좋아지고 똥 잘 쌀듯 -_-;;

  • 6. 세상은넓고
    '13.7.16 7:51 PM (180.65.xxx.136)

    셀러리 같이 삶아서 드시면 맛이 훨씬 좋아요.

  • 7. 보리양
    '13.7.16 9:31 PM (49.1.xxx.214)

    저도 한 3달 먹었는데요 광채같은 것은 없지만 ㅠㅠ; 원글님처럼 확실히 변비에는 굉장한 효과가 있는 듯. 양배추 농약이 많다해서 많이 빡빡 닦는데요, 씻고 끓이는 거 힘들어도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 8. 원글이
    '13.7.16 11:53 PM (218.236.xxx.2)

    저는 끓이는 시간보다 양배추 상태를보고 불 끕니다
    투명하게 양배추가 변하믄 꺼요
    그리고 반통에 물 1-2리터 정도 넣음되구요

    세상은 넓고님 말대로 샐러리 넣어서 끓여봐야겠네요 감사해요 ^^

  • 9. 후리지아
    '13.7.17 12:14 AM (221.138.xxx.4)

    요쿠르트 넣어서 먹음 어떨까요? 급 땡기는데 맛이 별루라고 하니...

  • 10. 정말
    '13.7.17 11:36 AM (112.156.xxx.235)

    82 쿡 유용정보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611774 7살 소녀가 경찰서를 찾아간 이유 사랑 06:26:58 19
611773 제가 미국에서 한국으로 멀티탭 하나 가져 왔는데 콘센트를 하나면.. 1 gogos 06:16:58 24
611772 강아지 질문)) 강아지들 정말 자기 잘못한거 모르는거예요? 2 리향 05:58:34 127
611771 Female to Male 트랜스젠더 입니다. 5 에이투 05:54:00 243
611770 코오롱 세이브프라자 수원점 무단 용도변경 10년간 불법영업 간도크다 05:25:30 50
611769 [찾아주세요] 구두 어디 꺼에요? 3 긴급수사대 05:11:15 154
611768 아들은 진짜 외삼촌 닮나요? 7 이자벨 04:51:07 419
611767 나쁜 습관, 어떻게 고치죠. 6 불행 04:32:46 279
611766 아내의 용돈은 얼마만큼 줘야할까요? 1 버럭 04:30:32 173
611765 '군사기밀' 빼돌려 25억 원 챙긴 전 공군총장 집행유예 확정 3 참맛 04:24:39 197
611764 자꾸 예전에 좋았던 시절 꿈을 꿔요...ㅠㅠ 3 넋두리 03:49:06 235
611763 고3 집은 원래 다 이래요?? 3 ㅁㄴ 03:47:16 396
611762 가로수길 지*당 식당 03:33:31 132
611761 야~ 이언주 의원, 끝장토론 보니 정말 말잘하네요.. 4 ㅇㅇ 03:26:33 328
611760 외국담배 점유율 한달만에 38 → 69% 1 미친 03:05:22 217
611759 학생이랑 사귀는데 무감각한 교사들 많아요. 7 ㅇㅇ 02:51:50 1,091
611758 우울함을 모르고 살다, 갑자기 허하고 우울해지는데 며칠 지나면 .. 2 37 02:31:28 273
611757 노엄 촘스키, 강정 무력 행정대집행 중지 박대통령에 친서 light7.. 02:12:28 144
611756 20대 남자랑 30대 남자, 원래 이렇게 체력 차이 심한가요? 4 알바 02:03:46 817
611755 고창에 여행 가 보신 분 계세요? 숙박이나 관광지 추천 부탁합니.. 4 전라도 고창.. 01:51:26 170
611754 혹시 자살 생각 한번도 안한 분들 계신지요? 13 .. 01:50:14 648
611753 익힌김치 먹으니 배가 부글거려요ㅠ 3 ㅇㅇ 01:38:02 276
611752 꼬막 원래 많이 짜요??? 1 어째요.. 01:35:25 145
611751 아빠에게 들은 사실... 31 ... 01:33:41 3,925
611750 [층간소음] 찌질함의 최고봉 4 ㅋㅋ 01:20:01 641
611749 왜 거론되는여승무원이 2명인거죠? 3 ... 01:17:11 903
611748 팔꿈치 염증 SOS 1 환자 01:07:22 244
611747 아파트에서 누가 이 시간에 피아노를 쳐요... ... 01:04:50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