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양배추물 후기

우우욱 | 조회수 : 5,954
작성일 : 2013-07-16 19:09:42
얼마전 열풍이었던 양배추 물 후기예요
어쩔땐 하루 이틀 빼먹기도 했지만 3주쯤 먹었어요

1.맛은??
정말 어항물맛 연못물맛 걸레빤물맛
정말 우우욱 맞아요

전 이거 먹고 수박 한 조각 혹은 사탕 먹었어요
헛구역질 나는 맛 거기다 냄새도 우우욱 ㅜㅜ



2. 피부가 광이난다??
이거 마시믄 피부에 광나고
여드름 사라지고 심지어 기미가 없어지는 기적이
하루 이틀만에 나타난다고 하더군요


아니요 ㅜㅜ 제피부에는 이런 기적은 없었어요
먹는동안 피부에 뽀루지가 나기도 하구요
이것 때문에 트러블 생긴건 아니구 원래 뾰루지 나는 체질예요

광채란 아직도 뭔지 모르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제가 이걸 구역질하믄서 먹는 이유는
변비에 짱이네요

전 변비가 심하믄 정말 너무 심해서
엄청 고생하거든요
화장실에 한두시간 있었던 적도 있어요

근데 이거 먹고서 변비 진짜 시원하게 탈출
것두 아주 내장까지 나오는거 아니야 할 정도로
쾌변


변비 심하신 분 매일은 아니더라도 2,3일에 한번씩 드셔보세요

단 진하게 우려서 드셔야하구요
한번에 드실때 500미리 정도 하루에 적어도 1리터는 드셔야해요

조금 드시믄 또 연하게 우려내믄 저런 효과 잘 안타나더라구요

넉넉하게 양배추 반통에 물 1리터 넣고 끓여보세요
ㅎㅎ 저한테는 푸룬보다 효과가 좋네요
IP : 218.236.xxx.2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1. 계속
    '13.7.16 7:15 PM (110.13.xxx.151)

    먹어보고 어느때고 뽀루지에 효과 있으면 후기 적어주세요.

    또 알아요.
    장 좋아지면 언젠가 광채 피부 될지.

  • 2. ..
    '13.7.16 7:28 PM (84.196.xxx.16)

    하루에 보통크기 반통은 삶아서 마셔야 하나요 ? 물 2 리터쯤 넣고 달여서 1리터쯤 남으면 식혀서 마시는지요 ?

  • 3. 양배추물
    '13.7.16 7:28 PM (121.134.xxx.209)

    위나쁜사람에게도 효과있을까요

  • 4. 저도
    '13.7.16 7:39 PM (122.37.xxx.113)

    한 3-4일 해봤는데 피부가 좀 더 희게 보이는 느낌은 있고요.
    맛은 연못맛 맞음 ㅋㅋㅋㅋㅋ 근데 크게 거슬리진 않는데
    전 끓여놓는 거 귀찮아서 포기 -_-;;;;;;;;;;;; 넘 잘 쉬더라고요.
    한 통 끓여두면 3일은 먹는다는데 전 하루이틀이면 물이 시큼한 맛이 나서
    원래 맛도 없어서 쉰맛과 헷갈리는건가 싶지만 서도 찝찝해서 관뒀어요.
    그냥 있는 생수라도 잘 마시면 피부 좋아지고 똥 잘 쌀듯 -_-;;

  • 5. 세상은넓고
    '13.7.16 7:51 PM (180.65.xxx.136)

    셀러리 같이 삶아서 드시면 맛이 훨씬 좋아요.

  • 6. 보리양
    '13.7.16 9:31 PM (49.1.xxx.214)

    저도 한 3달 먹었는데요 광채같은 것은 없지만 ㅠㅠ; 원글님처럼 확실히 변비에는 굉장한 효과가 있는 듯. 양배추 농약이 많다해서 많이 빡빡 닦는데요, 씻고 끓이는 거 힘들어도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 7. 원글이
    '13.7.16 11:53 PM (218.236.xxx.2)

    저는 끓이는 시간보다 양배추 상태를보고 불 끕니다
    투명하게 양배추가 변하믄 꺼요
    그리고 반통에 물 1-2리터 정도 넣음되구요

    세상은 넓고님 말대로 샐러리 넣어서 끓여봐야겠네요 감사해요 ^^

  • 8. 후리지아
    '13.7.17 12:14 AM (221.138.xxx.4)

    요쿠르트 넣어서 먹음 어떨까요? 급 땡기는데 맛이 별루라고 하니...

  • 9. 정말
    '13.7.17 11:36 AM (112.156.xxx.235)

    82 쿡 유용정보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641092 ‘빚내서 창업’ 자영업 대출 1년새 24조원 급증…50대 이상 .. 참맛 14:43:27 14
641091 거래처 추석 선물. 1 음... 14:41:45 23
641090 긴머리 뽀글파마 이상할까요? (오나귀 슬기같은...) 1 ... 14:40:29 31
641089 (펑예)이런 상황에서 남자는 무슨 일을 할 수 있나요? 4 어쩌지 14:39:33 85
641088 이런 피아노 학원... 어떨까요? 흠... 14:39:29 33
641087 입으로만 사랑하는 남자 3 ***** 14:38:26 83
641086 여긴 부자들만 들어오는 게시판인가... 15 ㅇㅇ 14:35:44 441
641085 그것이 알고싶다 1 노래방 14:34:53 110
641084 45세면 보통 자녀나이가 몇살인가요 10 ag 14:33:30 316
641083 중국어 공부하신분들..언제쯤 일상대화수준이 들리기 시작하셨나요?.. 중국어 14:33:15 40
641082 신세기통신부터 쭉... 2 ... 14:32:56 53
641081 몸체는 뜨거운데 손발이 찬거..이게 갱년긴가요? 이게 14:30:50 34
641080 요즘 송이 가격 어때요?? ,....... 14:30:43 14
641079 극 이기적이고 무지 게으른 고딩아들 조언 좀 주세요... 5 ㅇㄷㅇㅇㅅ .. 14:28:36 162
641078 백내장 수술은 작은병원도 잘하나요?? 3 .. 14:27:44 57
641077 35평정도 되는 집은 전기세 얼마 나오나요? 4 전기세 하니.. 14:26:46 94
641076 50초반이면 체지방이 얼마정도 나와야 하나요? 1 .. 14:26:31 42
641075 반사이즈 작은 구두 어떻게 늘리나요? 8 망했다 14:24:50 169
641074 적금들면 남편이 알게 되나요? 3 적금 14:23:24 201
641073 3인 가족, 방이 4개인 분 계신가요? 6 이사 14:19:41 300
641072 소형아파트 구입 어떨까요 3 00 14:17:39 296
641071 초등학생 스피치 학원 어떤가요 1 웨딩싱어 14:14:14 66
641070 광화문에서 주말에 동창들 만나기로했어요...괜찮은장소 추천해주세.. 4 광화문 14:12:24 201
641069 제 머리 좀 구제해주세요~ㅠㅠ 2 폭탄 14:12:03 132
641068 팔도짜장면 괜찮네요 5 음.. 14:11:18 308